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19 10

격투기 챔피언에서 영화 배우로 성공한 미모의 타격감 여배우 지나 카라노

격투기 챔피언에서 영화배우로 성공한 미모의 타격감 여배우 지나 카라노 지나 카라노(gina carano) 본명:지나 조이 카라노(gina joy carano) 83년생 미국의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배우로 키는 173, 링네임은 컨빅션(conviction), 2004년 무에타이로 격투기를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배우활동에 전념하고 있고, 격투기계는 사실상 은퇴를 하였다고 한다. 격투기로 다진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격투기 선수 출신 같지 않은 아름다운 얼굴을 소유하고 있으며 주로 액션장르의 영화에 출연한다. 2009년 블러드 앤 본이라는 액션영화로 영화계에 데뷔를 하였으며 데드풀에서 엔젤 더스트 역을 맡으며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더 높아진 야성적인 매력이 있는 여배우이다. 지나 카라노의 출연 작품들중 우리들이 ..

재미유머시사 2022.02.19

민심이 변한 것인가? 기레기들의 농간인가? (영업시간 1시간 연장 반응)

민심이 변한 것인가? 기레기들의 농간인가? 뭔 말이냐고? 아래 짤을 보자... 같은 언론, 같은 기자, 같은 장소, 하지만... 뉴스 내용이 180도 바뀐다...ㅋㅋㅋㅋ 민심이 1시간 30분만에 ..."환영" 에서 "실망" 으로 바뀌나? 먼 자영업자 찬반 1사람씩만 붙잡고 인터뷰 한것인가? 먼 기사가 이따구냥?

재미유머시사 2022.02.19

정체가 드러난 강형욱 ㅋㅋㅋ 이젠 숨기지도 않아 ㅋㅋㅋ(강형욱 논란)

정체가 드러난 강형욱 ㅋㅋㅋ 이젠 숨기지도 않아 ㅋㅋㅋ(강형욱 논란) 아래의 방송 짤로 .. 강형욱은 사람이 아니다..란 주장...이 강해졌다 ㅋㅋㅋ 개와 눈으로 말을 하고, 개의 생각을 읽는...강아지가 아닌 다음에야 어찌 알것인가... 그런데... 강형욱이 방송에서...아래와 같은 발언을... (이젠 실수 같지도 않다...의도적인거 같은...) 우리가 친근함을 보여줄때 배를 보여준다고요? 우리가 친근함을 보여줄때 배를 보여준다고요? 우리가 친근함을 보여줄때 배를 보여준다고요? . 누가요? 어떤 인간이? . 이제 당신의 정체를 밝히 시죠..!! . . . 개랑 짜고치는 강형욱 논란 ㅋㅋㅋㅋ 개랑 짜고치는 강형욱 논란 ㅋㅋㅋㅋ 개랑 짜고 치면...그게 사람인가? 신인가? 개인가?

동물이야기 2022.02.19

레이 자동차를 구한 42톤 카고 트럭 (레이 운전자는 잘못이 없데..덜덜덜)

레이 자동차를 구한 42톤 카고 트럭 운전자가 누구인지 몰라도, 도로에서 차를 세워 버렸다.(이런 미친 ~) 이미친 레이 운전자는 ...전날에 꿈을 좋은것을 꾸었는지.. 전생에 나라를 구한것인지 몰라도... 다행이 덤프트럭 운전사가 브레이크를 잘 잡아서... 레이 운전자는 사고나지 않고 살았다. 점프 기사가 아차~ 하고 조금만 늦었다면, 레이차는 종이조각처럼 찢겨나가 걸레가 되었을 것이다. 역시..레이 운전자는 김여사였고.. "저는 잘못이 없는데요?" 14807회. 총중량 42톤 카고 트럭 앞에서 길을 잘못 들어 멈춰 버린 레이. 화물이 쏟아져 차량이 파손됐는데, 레이측 남편은 ‘차가 가다가 설 수도 있지’ 라네요 https://youtu.be/JyrMZ6ZX2eo

재미유머시사 2022.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