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16 15

국뽕 차오르는 여고생 태권도 시범 영상 (장난아니네..어후~)

국뽕 차오르는 여고생 태권도 시범 영상 (장난아니네..어후~) 일단 움짤 먼져 보시오.. 국뽕 차오르는 여고생 태권도 시범 영상 장난 없죠? 아래 동영상을 보면 ...국뽕이 차오르게 됩니다. 한국 청소년 국대 고려품새 수준 avi https://youtu.be/1T4fUh6Y_l4 #세계품새선수권 #태권도신문 #고려 한국 청소년 국대 고려품새 수준 avi

재미유머시사 2022.02.16

손예진 오늘 드레스, 한파 추위도 정신으로 극복 ㄷㄷㄷ(손예진 아빠와 현빈 똑같다 증거사진.덜덜덜)

손예진 오늘 드레스, 한파 추위도 정신으로 극복 ㄷㄷㄷ (손예진 아빠와 현빈 똑같다 증거사진.덜덜덜) 왜 이런 제목이냐? 오늘 밖에 나갔다가 얼어 죽는 줄....정말 장난 아니었다... 점심 이후 차량 계기판에 올라온 밖의 온도는 -6 체감은 -20 이상.... 그런데... (현빈과 손예진 아빠와 똑같이 생긴 증거 사진은 맨 아래) 전혀 추워 보이지 않는다... 진정..대~~단하다..!! 오늘 진짜. 추웠는데... (오늘 형 코로나 감염 치료가 완료되어 퇴원때문에 병원 밖에서 기다렸다. 겁나추웠다고..) 손예진이 현빈을 만나는 이유.... 이빠랑 똑같이 생긴 남자라서...ㄷㄷㄷ

재미유머시사 2022.02.16

불륜 사진을 보고 화가나서 남편을 칼로 찌른 여자 ㄷㄷㄷㄷ(그런데 반전이..)

불륜 사진을 보고 화가나서 남편을 칼로 찌른 여자 ㄷㄷㄷㄷ (그런데 반전이..) 마누라의 어릴적 데이트 사진을 간직하고 있는 남편.. 마누라는 자신의 옛날 사진을 ..자신인줄 모르고.. 바람을 피우는 것이라 생각하고, 남편을 흉기로 가격 ㄷㄷㄷ 다행이 한국 여자는 아니다... 멕시코 사건이다. ㅋㅋㅋ 여기서 질문 "과거 자신의 사진을 보면, 못알아 보나요? "초딩때 얼굴은 못알아 보는 경우가 다수임 - 나도 내사진 보고 엄마에게..."이 여자애 누구야?" 했다가..개망신 당함..ㅋㅋㅋ 멕시코, 불륜 사진 속 여성의 정체? [세상에 이런법이?] https://youtu.be/_d9O6KnHvwA 멕시코, 불륜 사진 속 여성의 정체? [세상에 이런법이?]

재미유머시사 2022.02.16

울산 산불 방화범 신고 포상 3억원 지급 공고 후 결과 (96번 연쇄 방화범)

울산 산불 방화범 신고 포상 3억원 지급 공고 후 결과 (96번 연쇄 방화범) 봉대산 불다람쥐 사건 대한민국 역대 3위 신고 보상금(현상금) 3억 현상금이 올라가니..잡히긴 잡히는구나.. 그런데 방화범이.."평범한 50대, 대기업 중간 관리자" 라는데.. 스트레스를 산불 내는것으로 푼다니...헐... 벌금도 이상해.. 피해가 18억인데...벌금이 4억2천? ...그럼 피해액은 뭘로 매꾸나? " 96번 연쇄 방화범? 미국이면 종신형 중국이면 사형인데.. 우리나라 법은...판사가 개판인거여? 국민을 개무시하는거여? 위 내용을 보셨으니...오늘짜 산불 뉴스 추가... 산불이 장난 없이 오늘도 엄청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단독] 울진 산불 이렇게 시작됐다‥긴박했던 그 순간 (2022.03.05/뉴스데스크/M..

재미유머시사 2022.02.16

이재명 후보 유세차량 사고를 조롱한 교수(국민의힘 윤석열 캠프 소속).. 덜덜덜...

이재명 후보 유세차량 사고를 조롱한 교수(국민의힘 윤석열 캠프 소속).. 덜덜덜... 교수가 저런말을 했다네?... 정말? 고려대 경영학 교수래.... 헐...진짜? 윤석열 캠프 소속인데.. 이재명 유세차량이라서 조롱한거 같아.. 에이 설마..그래도사람이 다친 사고인데..진짜로? 아래 기사가 있으니..한번 봐바... 윤석열 주변사람은 왜~ 다 저런다냐? . . . 기사 스크린샷(기사 링크 아래 있음) (기사링크) 尹측 교수, 이재명 유세차 사고 조롱 논란…“서서히 침몰” http://www.sisa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233344 尹측 교수, 이재명 유세차 사고 조롱 논란…“서서히 침몰” - 시사저널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캠프의 정책총괄본부 소속 현직 교..

재미유머시사 2022.02.16

피겨 요정 김예림 선수 반전의 장군 걸음 퇴장 ㅋㅋㅋ(상여자 장군감 ㅋㅋ)

피겨 요정 김예림 선수 반전의 장군 걸음 퇴장 ㅋㅋㅋ(상여자 장군감 ㅋㅋ) 반전.. 연기를 끝낸 김예림은 한 팔을 높게 들어 올리며 우아한 표정으로 관객석을 향해 인사했다. 곧 퇴장을 위해 몸을 돌린 김예림은 얼굴을 찡긋하더니 이내 입을 모아 거친 숨을 몰아 내뱉었다. 이어 어깨를 들썩이며 누구보다 씩씩한 걸음걸이로 은반 위를 빠져나왔다. 한 네티즌은 김예림의 퇴장 모습이 담긴 영상을 트위터에 올리곤 “김예림 선수 세상 우아하게 연기 끝내고 인사해 놓고 박력 있게 걸어 나오는 모습 맘에 든다”고 했다. 이 영상은 하루 만에 65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연기 끝나자마자 상여자 포스나옴 #베이징올림픽 #피겨 #김예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 여자 싱글 김예림 쇼트_’사랑의 꿈..

재미유머시사 2022.02.16

수산시장 상인들은 아직도 사기치는 중(사기수법)...수산 시장 안가는 이유? 모든 상인이 사기꾼 ㄷㄷㄷㄷ

수산시장 상인들은 아직도 사기치는 중(사기수법)... 수산 시장 안가는 이유? 모든 상인이 사기꾼 ㄷㄷㄷㄷ https://youtu.be/9G_BoKCfZ7Q 눈속임 한번에 "9만원" "자정 나서자" 이거 100% 없애는 방법... 시민 신고자에게 1000만원 보상한다고 정부에서 나서면 끝!! 걸리면 벌금 2000만원...(국가 재정 늘어나고 좋네....) 이 법에 거품물며, 지랄하는 놈이 사기꾼이다.!! 수산시장 스스로 자정한다고? 개웃끼는 소리하고 있네.. 인성 자체가 쓰레기인 놈들이 변하길 바라다니..."해가 서쪽에서 뜬다고 해라..차라리..ㅋㅋ) 네티즌 의견 네티즌 의견 광어낚시 꽝친날 빈손으로 가기 민망해서 광어 한마리 사니 아무리봐도 무게가 말이 안되어 보여 낚시용 저울꺼내니까 절대 안주더군요..

재미유머시사 2022.02.16

개그맨 김기욱 방송중 말뚝박기 게임하다 다리 무릎 수술 사연

개그맨 김기욱 방송중 말뚝박기 게임하다 다리 무릎 수술 사연 이런 사연이 있었군요.. 그런데... 2005년 십자인대 파열이후 ‘코빅’ 시즌2로 6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김기욱은 2012년 ‘아3인’과 ‘아메리카노’에 출연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렸다. 특히 ‘아3인’의 경우 ‘아메리카노’ ‘옹달샘’과 함께 시즌 2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던 상태였는데..... 그만..... 김기욱은 지난 14일 오전 7시경, 서울 잠원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됐다. 당시 혈중알콜농도 0.09%로 100일간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 음주운전 김기욱, '코빅' 자진하차 "반성의 시간 갖기로" https://www.nocutnews.co.kr/news/4235796 음주운전 김기욱, '코빅' 자진하차 "반성의 시간 ..

재미유머시사 2022.02.16

쇼트트렉 김아랑 선수의 복근 자랑 ㅋㅋㅋ( 레깅스 자랑 추가)

쇼트트렉 김아랑 선수의 복근 자랑 ㅋㅋㅋ( 레깅스 자랑 추가) 그옆엔? 김아랑 레깅스 및 패션 스타일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엄청난 운동량에 사용하는 레깅스가 하루 6-7개😲?! 〈마법옷장2 (magic2022)〉 | JTBC 220510 방송 https://youtu.be/_HPhj55CV70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엄청난 운동량에 사용하는 레깅스가 하루 6-7개😲?! 〈마법옷장2 (magic2022)〉 | JTBC 220510 방송 김아랑을 좋아하는 이유와 이뻐보이는 이유... 화면에서보여지는 김아랑 선수의 모습이 밝고, 자신감 있는 행동과 말투에서 당당함이 보여직 때문에 더욱 매력적이고, 이뻐 보이는 것이다. 여.기.까.지.

재미유머시사 2022.02.16

공놀이를 예술로 만드는 여자분 (서커스 저글링 유튜버 ㄷㄷㄷ)

공놀이를 예술로 만드는 여자분 (서커스 저글링 유튜버 ㄷㄷㄷ) 이분은 Ketrin Niki 이제 구독자가 1천명이 겨우 넘어간 새내기 유튜버다. 체널에서는 서커스 공연장 같은 곳에서의 저글링 영상이 있는 것으로 보아... 저글링이 직업의 기술중 하나인 것으로 보여지며, 최근 유튜브를 시작한것으로 보인다. 일단 미모의 여성분이... 저글링 기술을 구사하는 부분에서 조만간 유튜버로서 떡상...큰 돈을 만질 것으로 보인다... 쇼츠 영상이라고 1분 미만의 영상이 여러개 있는데..여기선 샘플로 하나만 올리고, 그외 더보고자 하는 영상은 아래 유튜브 채널을 링크 했으니직접 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com/shorts/k8Mw6Gqkui8?feature=share TV 라이브 공연 장면 ..

재미유머시사 2022.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