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2/05 14

박보영의 발연기 사이즈는 215mm

박보영의 발연기 사이즈는 215mm 정말 자고 귀여움의 대명사 연기자 였는데.. 최근의 모습은성형인지는 모르겠으나..얼굴이 바뀌었다... 궁금하냐? 구글이서 이름만 처도 나오니 살펴봐라.. 여기선..과거의 귀여운모습 일부분만 보자꾸나.. "보영이가 체구도 아담하고 말랐는데 발도 작아요. 구두 신을 때, 발 사이즈가 215mm에요. 그런데 레드카펫 입장할 때, 구두가 벗겨지면 안 되니까 발에 꼭 맞게 신발을 제작해요. 그래도 불안해서 테이프를 발에 칭칭 감아서 고정을 시키곤 했습니다." 프리랜서로 독립해서 배우와 가수의 스타일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최제윤 실장은 박보영과 3년 동안 함께 일했다. 215는 상당히 작은 발에 속한다고 하네요... 직접 보면 얼마나 귀여울까.. 간접적으로 봐라...영화의 한장면..

재미유머시사 2022.02.05

러시아 유튜버 11살 소녀의 팬미팅 후 눈물의 방송...그 후기

러시아 유튜버 11살 소녀의 팬미팅 후 눈물의 방송...그 후기 러시아 소녀 유튜버 이름은 ... 알리나 샤에코바 (Алина Шаехова) 실제 방송 화면 Никто не пришёл на фан встречу / 팬미팅에 아무도 오지 않았다 https://youtu.be/yuVZGh400a0 러시아 유튜버 11살 소녀의 정모 후 눈물의 방송 - 팬미팅에 아무도 오지 않았다 그리고... 다음 정모때.... 알리나 샤에코바 (Алина Шаехова)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6PJSjVzTL3r5YncoP7N5xA/featured Алина Шаехова Меня зовут Алина, мне 11 лет. Я очень давно хотела откры..

재미유머시사 2022.02.05

일본 놈들은 한국 대통령 후보로 윤석열을 지지하고 있네요 (쪽왜놈들)

일본 놈들은 한국 대통령 후보로 윤석열을 지지하고 있네요 (쪽왜놈들) 일본 총리실...사도광산 유네스코 등록 운석열은 협상이되고, 이재명은 어렵다는 판단.. 윤석열 친일 매국노 임? 그런거임? "윤석열은 고마운 친일 후보...라니..." "日총리실, 사도광산 尹과는 협상 가능..李는 험난"-日 매체 https://news.v.daum.net/v/20220203184320535 "日총리실, 사도광산 尹과는 협상 가능..李는 험난"-日 매체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일본 정부가 오는 3월 한국 대선이 끝나고 한일관계 개선에 나설 시나리오를 짰다고 일본 매체가 3일 보도했다. 일본 지방지 네트워크인 '47뉴스'는 그 배경에는 '한국 news.v.daum.net 일제강점 36년동안 ... 한국 민족을 말..

재미유머시사 2022.02.05

한국에 취업하기 위해서 스리랑카 청년들이 받는 극한 훈련 (군인 뽑냐?)

한국에 취업하기 위해서 스리랑카 청년들이 받는 극한 훈련 (군인 뽑냐?) 상상을 초월하는 취업 노력.. 스리랑카 이쪽은 불교라서 일하러 온 사람들이 성실하고착하다고 한다. 진짜로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고자...하는 이들이며, 자신들 나라의 명예도 걸려 있다고... 케바케 이겠지만.. 외국인 노동자들로 인해...한국사회 많은 문제점이 있기는 하지만.. 마냥..거부 할 수는 없다. 이렇게까진 아니더라도..기본적인 교육을 받은 .. 이렇게 노력하는 나라의 노동자들은 환영해야 하지 않을까? (물론 우리도 사람 대우를 해주어야 함은 물론이다. 외국노동자라고 무시 괄시, 차별하는 이들도..개선이 필요하다.) 소개된 동영상 뉴스타파 목격자들 - 그래도 한국에 일하러 가고 싶어요! 어업 비자를 받고 한국에서 일하는 스..

재미유머시사 2022.02.05

정형돈이 울면서 유재석에게 전화한 사연 (유재석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

정형돈이 울면서 유재석에게 전화한 사연 (유재석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 우연히 유튜브 무한도전 클립을보다가.. 울컥해버린 정형돈... 동료들이 생각이 나서 전화를 하였는데... (정형돈은 술에 취하면, 울면서 동료에게 전화하는 버릇이 있다고 한다.) 반전..유재석이 전화를안받아 ..ㅋㅋㅋ #정준하 #박명수 #정형돈 무도 멤버 4명이 모이면...😱(feat.하하) | ※억텐 아니고 찐텐※ | 노라포차 가오픈 2편 https://youtu.be/VYZE1qGc1mQ #정준하 #박명수 #정형돈 무도 멤버 4명이 모이면...😱(feat.하하) | ※억텐 아니고 찐텐※ | 노라포차 가오픈 2편

재미유머시사 2022.02.05

사랑이 그리워 - 태인 (TAE IN),진짜로 중독되는 노래

사랑이 그리워 - 태인 (TAE IN),진짜로 중독되는 노래 이 노래는 진짜다... 잠들기 전에 짬봉 발라드 가요를 듣다보면...나오는 곡으로.. "하~ 사랑이 그리워~~" " 하~~~~하~~ 사랑이~ 그~리~워~어~ " 이런 부분이 계속 머리속을 휘저어 놓는다. https://youtu.be/aM03Ck_VEvo 가사 사랑이 영원할 것만 같았던 특별했던 그때가 오늘따라 생각나네요 한강공원도 걸었죠 자전거도 탔네요 그때 우리 참 예뻤는데 자꾸만 그대가 생각나네요 사랑의 봄 이 다시 찾아올까요 Um 사랑이 그리워 봄같이 따뜻한 달콤한 바람 불어오네요 Um 사랑이 그리워 솜사탕같이 포근한 사랑이 난 필요해 그렇게 영원할 것만 같았던 특별했던 그때가 오늘따라 자꾸 생각나 자꾸만 그대가 그리워져요 사랑의 봄 이..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수는 없습니다. 무당이라니 먼 개소리인가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수는 없습니다. 무당이라니 먼 개소리인가 미친년때문에 청와대가 한번 망가진 나라... 다시 무당들이 설치는 것은 용서 할 수 없다. 국민의 30%는 범죄자건, 무당이건 상관없는 친일 매국노들이라... 누가 .. 모든 것을 떠 안고...친일 매국노, 친일 언론, 적패집단들.. 씩다 제거해주었으면... (그것이 불법이라도...난 용서 할 수 있다. 정상적이고 정의로운 방법으로는 절대 이 난국이 개선되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100년 정도 지나면 가능하겠지만... 내가 살아 있는 동안에...친일 매국노들 지옥가는걸보고 싶다.)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029802.html 노영민 “윤석열 ‘반중’ 발언 뒤 몰래 사과..

재미유머시사 2022.02.05

일본 엽기 서적 - 사람을 동물에 대입하여 만든 기형 인간 - 과학 베스트셀러라고?

일본 엽기 서적 - 사람을 동물에 대입하여 만든 기형 인간 - 과학 베스트셀러라고? 그런데 의문스러운건.. 그런데 의문스러운건.. 그런데 의문스러운건.. 왜 얘한테만 스타킹 신기냐고 ㅋㅋㅋㅋ 바니냐고 ㅋㅋㅋ 왜 얘한테만 스타킹 신기냐고 ㅋㅋㅋㅋ 바니냐고 ㅋㅋㅋ 역시 일본.. 일본 과학 베스트셀러 책이라고...ㄷㄷㄷ 어찌보면...이 게시글이 이 책을 홍보하는 것이 될 수도... 진짜 책의 내용이 궁금하긴 하다.. 이런건 역시 일본인들이 ...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 놈들인지..

재미유머시사 2022.02.05

딸바보 아빠가 슬퍼할일 - 아빠는 들어오지마 엄마는 괜찮아 (사춘기가 시작된 딸)

딸바보 아빠가 슬퍼할일 - 아빠는 들어오지마 엄마는 괜찮아 (사춘기가 시작된 딸) 아빠는 딸의 방에 접근을 금지합니다. 엄마는 괜찬아요 여기 아빠 방이 아닙니다. 아빠가 무슨 잘못을 한것이 틀림 없다 분명...그렇지 않고서야... 이건 너무 하잖아.....아빤..무조건 딸의편인데... 아빠는 딸이 고등학생이 되자... 방세를 받아야 겠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딸 바보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 세상에서 가장 이쁜 딸이 다쳤을때 딸 바보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 세상에서 가장 이쁜 딸이 다쳤을때 딸 바보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 세상에서 가장 이쁜 딸이 다쳤을때 이거 너무한거 아닌가? 이렇게 이쁜 딸이 세상에 있다니.. 아직도 총각인 나...정말 마음이 아프다.... 나도 저런 bidu..

재미유머시사 2022.02.05

남자 친구가 식당에 가서 밥먹기 전에 양파를 깐 이유 ㅋㅋㅋ(내 남친 미쳤나봐 ㅋㅋㅋ)

남자 친구가 식당에 가서 밥먹기 전에 양파를 깐 이유 ㅋㅋㅋ(내 남친 미쳤나봐 ㅋㅋㅋ) 뭐 요즘 온라인 게임을 해본 가람들이라면... 퀘스트가 떳는데 당연히 해야지 보상이 좋든 구리든 ㅋㅋ ㅋㅋ느낌표는 없애놔야 편-안 빨간불 들어와있으면 못참음- 반복 퀘라 파란색임 하지만.. 여친하고 갔는에...기다리기가 지루했나? 여친하고 갔는에...기다리기가 지루했나? 여친하고 갔는에...기다리기가 지루했나? 그럼여친이 잘못한거 맞지?

재미유머시사 2022.02.05

생닭 똥구녕으로 노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짤 (노래하는 똥구녕)

생닭 똥구녕으로 노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짤 (노래하는 똥구녕) 어딘가 모르게 웃기기는 한데... 알 수 없는 안타까움도 있다.... 인공부하로 태어나 50센티 철창 감옥에서 10여리가 움직이지도 못한채 ..낑겨서 몇개월 겨우 목숨만 부지 하고 있다가.. 어느날.. 어딘가로 끌려가 기계속에서 비명을 지르며 생명을 마감한 닭.... 실오라기한 없는 다 뽑여나간 털... 드러난 맨살 드뎌 ...비닐에 포장된 상태로 마트에 전시되니.. 특별한 능력이 있는 인간에게 선택되어진다. 이 인간은... 요리가 되기전... 생닭 "노래하는 똥구녕" 퍼포먼머스로... 생명을 다한 닭의 또다른 기능을 보여주는 .. 이것을 미래에서는 예술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재미유머시사 2022.02.05

중국, 자신들의 역사와 문화는 말살하고, 한국의 문화를 또 자신들 것인 것처럼 등장시킨 중국 동계 올림픽 행사 ㅋㅋㅋ(이들은 왜이러는걸까요? - 중국 진짜 전통의상 공개)

중국, 자신들의 역사와 문화는 말살하고, 한국의 문화를 또 자신들 것인 것처럼 등장시킨 중국 동계 올림픽 행사 ㅋㅋㅋ (이들은 왜이러는걸까요?) * 맨아래 진짜 중국인 전통의상이 공개 되어있습니다. * 맨아래 진짜 중국인 전통의상이 공개 되어있습니다. * 맨아래 진짜 중국인 전통의상이 공개 되어있습니다. 넓은땅... 수 많은 소수민족... 한국과 같은 유서깊은 역사를 가지 중국이.. 공산화 되면서, 가지고 있던 모든 문화나 역사를 말살하고, 이제 그것을 다시 사용할 수 없는 사태를 만들어 놓고... 이제 한다는 짓거리들이.. 남의 나라 좋은 것은 다 자기네들 것이라고....상빙신 같은 짓거리를 하고 있으니... 시기가 꽤 지난 일이니만큼 잊어버리고 있거나 이런 일이 있었는지 아예 모르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재미유머시사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