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7/08 4

코로나 시국에 해운대에서 난동피우는 무식한 외국인 놈들

코로나 시국에 해운대에서 난동피우는 무식한 외국인 놈들 이런 양아치 같은 세키들이...한국을 아주 시궁창으로 만들고 있네요 지난 4일, 부산 해운대 일대에서 불꽃놀이를 하며 난동을 피운 외국인들에 대한 비판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외국인들이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도 코로나 19에 무관심한 모습을 보인 사실이 알려지며 비난 여론이 거세졌습니다. 해운대 일대를 찾은 외국인들은 마스크를 하지 않고 물놀이를 하는 한편, 지자체에서 나눠주는 '공짜 마스크'의 착용 또한 거부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한 외국인은 마스크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이상하게 탄다'며 안일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해운대를 점령한 외국인들의 천태만상, 소셜 미디어 비디오머그가 전해드립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7.08

미얀마 치과 의사가 이성경과 이국종 교수로 나오는 광고 ㅋㅋㅋ

미얀마 치과 의사가 이국종 교수로 나오는 광고 ㅋㅋㅋ 대체 이 나라는 ...광고 기획사나...디자인 업체가 중국산인가? 모델이 수지랑 아이린... 치과 의사가 여배우 이성경과 이국종 교수... 이거 레전드인데.. 이나라가 골때린 이유.. 얘네 가요들어보면 가관임 그냥 한국노래에 가사만 미얀마어로 바꿔서 앨범발표하고 그게 크게 히트침ㅋ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20.07.08

2020년 윤석열과 검찰에 대한, 유시민의 놀라운 과거 예언! ㄷㄷㄷ

2020년 윤석열과 검찰에 대한, 유시민의 놀라운 과거 예언! ㄷㄷㄷ 작년(2019.10.1) jtbc뉴스룸 긴급토론에 나온 유시민작가의 윤석열과 검찰들의 행태에 대한 예언들! 100% 적중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CQIm0ymYYpA 유시민을 띄우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지금의 검찰 행태와 과거 행태를 보고.. 멍청해서 모르거나..알고 싶지 않거나...잘못된 것을 모른다면...이 영상을 보시고 깨우치길 바랍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7.08

뉴욕타임스에 까발려진 손정우 판결 판사 개망신당하는 한국

뉴욕타임스에 까발려진 손정우 판결 판사 개망신당하는 한국 한국의 네티즌들은.... 이번 사건 1년 6개월로 판결한 판사를 보고..이 판사가 아동학대 사이트의 회원이 아닐까??하는 의심을 하고 있으며 공수처에서 철저히 밝혀야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옛말에.. "어르신들께서 그러셨죠... 책상머리에 앉자서 공부나 하는것들이 세상을 아나???~~절때 모른다~~" 란 말이 왜 생각이 날까요? 아주 국제적으로 개망신을 당하는 대한민국이 되어 버렸네요.. 이 it강국 코로나 대응에 모법적 국가의 이미지가... 이런일로....181818 나라망신 개망신 사법부는 적폐 출처:https://www.nytimes.com/2020/07/06/world/asia/south-korea-child-pornography-extra..

재미유머시사 202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