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7/09 8

2020년 유튜버 방송으로 1억이상 버는 아이템 소개(이거 진짜 공개 안하려 했다)

2020년 유튜버 방송으로 1억이상 버는 아이템 소개(이거 진짜 공개 안하려 했다) 지금 소개하는 것은..지금 시작..또는 수개월 내에 시작하는 사람들에게..최소 1억 이상의 수익이 보장되는 컨텐츠라.. 그림...이미지...없이..글로써만 소개를 한다.. 성질 급하고, 간절하지 않은 놈들이 ..이글을 다 읽지 않고 그냥 패스하게 하여..접근을 막고... 진짜 간절하여 ..이글을 다 읽은 이들에게만 ..혜택을 주고 싶기 때문이다. 지금..많은 한국인들이 각종 컨텐츠로 유투버 방송을 하고 있다. 역시 유튜버는 많은 부를 가저오는 쉬운 방법이었기에 엄청난 유튜버들이 생겨 났고, 그로인해서...1~2년 꾸준히 노력한 이들은...최하 1천만원~ 수십억을 벌어들이는엄청난 부를 가지게 되었다. 어제도..오늘도.. 큰..

주인장/낙서장 2020.07.09

너무 귀여운 20살 태국 여대생이 남자라니 충격적인 사실 ㄷㄷㄷ

너무 귀여운 20살 태국 여대생이 남자라니 충격적인 사실 ㄷㄷㄷ 군입대 징병검사장에서 대기중.. 한눈에 반할거 같은 이 남성분의 이름은 Monthana Chuthatus 입니다. 트랜스젠더가 많기로 유명한 태국에서도 화제가 될 정도로엄청나게 미모를 가진 남성입니다. 태국은 한국처럼 징병제 군대인데요.. 다른점은 군입대 대상자가 되면 검사장에 모여서.. 제기 뽑기를 하는데 상자안에 빨간공과 검은공이 들어 있는데 검은공을 뽑으면 군대 면제 빨간공을 뽑으면 군입대입니다 ( 뭐야 !!! 이 황당한 추첨제는 !!! ) 추첨으로 입대를 하면 24개월을... 자원입대로 입대를 하면 18개월을 근무합니다 혹은 군사훈련교육을 받거나 해야 합니다. 트랜스젠더 또한 예외가 없기에 징병장에는 아름다운 형님들이 많이 오게 된다..

재미유머시사 202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