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7/11 9

전시작전권을 가져오지 못하면, 한국은 또다시 전쟁터가 될수 있다

전시작전권을 가져오지 못하면, 한국은 또다시 전쟁터가 될수 있다 우리가 미국의 개인가?한미동맹은 북한을 견제하기 위한 동맹인데.. 미국이 아시아 패권을 잡기위해서..중국과 싸움에서.. 한국을 총알받이로..한국을 또다시 전쟁터로 만들기 위해 지금도 대놓고 한국을 압박하고 있다. 한국인은 멍청하지 않다.미국의 노리개가 되지 않아야 한다.그 진실을 알아보자. 아래의 상황을 예로 .. 미국과 중국이 전쟁을 하게되면..한국과 일본에 있는 미군이 ..중국으로 미사일을 쏘고한국땅에서 왜 중국으로 미사일을 날리나? 중국이 미국을 향해 미사일을 쏘면..한국이 그것을 격추시키는 역활을 하는.. 그럼 중국이 미국을 공격할때 우선 한국을 먼저 처야하넹? 미국에 미사일 한방 안맞게..한국이 대신 총알받이가 되어라? 주한미군이 ..

재미유머시사 2020.07.11

중국의 충격적인 포경수술 장면

중국의 충격적인 포경수술 장면 중국에 대한 인식때문에 비위생적이라 생각할수있는데 생각보다 더 비위생적입니다.. 왜냐하면 중국은 비위생적이기 때문이죠. 대륙에서 기본적 위생을 바란다는건 중국집에서 짜장면 보통을 시켜놓고 곱배기에다 탕수육까지 바라는것과 동급이지 그런데 수술하는 저 처자는 왜 웃고 있는 것일까요?아시는분?

재미유머시사 2020.07.11

공항 직원에게 지랄하는 인간쓰레기들 유형

공항 직원에게 지랄하는 인간쓰레기들 유형 당신은 이런 인간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나요?그렇다면...다행입니다. 네티즌이 올린 경험담 기억에 남는 몇명을 꼽자면 1.커다란 백팩에 죽은 물고기 얼려서 검색대 통과한 낚시광, 심지어 그 비린내나는 덩어리 속에 사시미칼 들어있어서 꺼내다가 손베임 2. 제주에서 김포? 였나 가는 승객 가방에 착해지는 마법봉 있었음 스치기만해도 뚝배기 둘셋 깰 수 있을 정도로 무거운 오함마... 안된다고 하니까 나이먹은 노인이 이거갖고 사람 죽일까봐 그러냐 머리 한대 쳐줄까라고 소리치더라 3. 국제환승으로 로씨아인 여자 세명이 들어옴 국제는 음료 물 다 안됨, 그자리에서 스프라이트 개봉검색해서 뺏으려하니까 울고불고 난리부리면서 3미터 거리까지 배구처럼 스파이크해서 터트림 물론 청소는 ..

재미유머시사 2020.07.11

박원순 시장의 죽음을 즐거워하는 유튜버 방송인들 ㄷㄷㄷ

박원순 시장의 죽음을 즐거워하는 유튜버 방송인들 ㄷㄷㄷ 이건 좀 너무한것 아닌가?이런 방송을 보겠다는 구독자 61만명이 있다는 것도충격적이다. 오늘 보내드림 게시판에 올라온 충격적인 내용이라... 다이상 무슨 말을 할까...보배드림 게시판에 가서 확인하세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811065 심상정, 역대급 망언에 민주진영 '극노'- 고소인이 가장 큰 피해자? 미통닭도 안 하는 짓을 해버린 그들의 최악의 실수

재미유머시사 2020.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