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7/30 10

택배차량 출입 못하게 한 인천 아파트 근황 ㅋㅋㅋㅋ

택배차량 출입 못하게 한 인천 아파트 근황 ㅋㅋㅋㅋ 아직도..택배 기사가 쿨하게 배송물품을 던져놓고 감 .. 역시 프리미엄 아파트라...택배기사를 생각해서 주민들이 직접 자기들 택배를 찾아서 수령해감 ㅋㅋㅋ 뭐..이것의 해결방법은...간단하다.. 프리미엄 아파트에 걸맞게...이곳에 배송비용은 추가 2000원을 받으면..된다.그러면 기사들이 고생되더라도...수입이 늘어나니..불만이 없다. 돈많은 프리미엄 아파트인데.....2천원? 3천원 추가도 나쁘지 않다.

재미유머시사 2020.07.30

평화롭고 자연이 보존된 북한의 시골사진

평화롭고 자연이 보존된 북한의 시골사진 나중에 통일이 된다면..강남의 도시처럼 도시화 하지 말고자연 그대로를 보존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진설명백두산 천지에 물이 가득찼네요. 吉한 장면입니다. 개마고원과 삼수갑산쪽. 봉우리들은 대개 1,500 미터는 넘는 산이것쥬.(그 일부인 부전고원의 산은, 몽땅 2,000미터 이상. ㄷㄷㄷㄷ) 개마고원.... 한반도 남단, 전라남도와 경상남도의 큰 면적을 차지하는 지리산 일대가 2배로 높아지고 10~15 배 확장된, 아주 광대한 영역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여기 하나가, 유럽 5~6 나라에 걸쳐있는, 알프스의 4분의 1쯤 되는 곳입니다. 사진에 나오는 장소는 모두, 한반도에서 제일 험하고 외진 곳입니다. 이 일대 이상의 오지는 없습니다. 강원도는 명함도 못 내..

재미유머시사 2020.07.30

한국 여성과 결혼한 스페인 남자의 고통스런 절규 ㅋㅋㅋ

한국 여성과 결혼한 스페인 남자의 고통스런 절규 ㅋㅋㅋ 아래의 내용은...방송의 일부분이고어찌보면..이 남자는 국적,정서,문화,언어를 기한이 없는 무기한 포기를 당한 불쌍한 사람으로 보여진다. 서로 사랑하여 결혼을 하였는데...방송의 의도인가..? 작가가 의도한 스토리인가?모르겠으나... 많은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내용이 각종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짤이다. 알아서들 판단해라.. 이 내용으로.. 도망처라...빨리 탈출하라...여자땜에 신세조졌네 결혼은 미친짓이구만 ..을 넘어서..이혼하고 귀국하라는 등의 댓글이 달린 사이트를 보실려면..http://www.inven.co.kr/board/webzine/2097/1462653

재미유머시사 2020.07.30

12년 걸린 임대차3법 통과후 민주당 의원들의 솔직한 반응

12년 걸린 임대차3법 통과후 민주당 의원들의 솔직한 반응 임대차 3법 민주당 의원들이 내놓은 개혁적이고 서민을 위하는 법안들은 늘 미통당 전신인 새누리당,자한당에 막혀 제대로 상정조차 되지 못하고 폐기되기 일쑤였습니다. 특히 법사위원장이 자한당일때 더욱 그랬죠. 이제 과반인 민주당 주도로 개혁적 법안들이 통과되고 적용되면 세상이 많이 달라질겁니다. 국민들이 정치에 더 관심을 갖고 적폐들을 걸러내야 하는게 그래서죠. 원래는 언론들이 국민들에게 그런 전후사정과 맥락을 취재해서 알려줘야 하는데 세계에서 최하위의 신뢰도를 가진 우리나라 언론사들이그 책임을 방기했기에 국민들이 피곤했던 것이고 적폐세력들은 숨어서 일 꾸미기 좋았죠. 이제 언론사 징벌적 손해 배상 제도도 얼른 통과시키고 공수처도 재입법해서 진행하면..

재미유머시사 2020.07.30

모나리자를 AI로 복원한 실제 영상

모나리자를 AI로 복원한 실제 영상 인공지능이 복원을 한것이...정상적이지 않아 보인다.아마도 프로그래머의 의도가 숨겨진거 같다. 이렇게 이쁜 얼굴로 복원이 되다니...그당시 이렇게 이쁜 얼굴을 하였다고? 믿으라고? 아래의 영상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 stuff] Top-7 world-famous portraits transformed into living human beings

재미유머시사 202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