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7/05 9

A0A 소속사 매니저 팬에게 폭력을 휘두르던 과거 움짤 ㄷㄷㄷ

A0A 소속사 매니저 팬에게 폭력을 휘두르던 과거 움짤 ㄷㄷㄷ 출처: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630823160 많은 카메라와 수십명의 사람들이 보는앞에서도 저렇게 대놓고 폭행을 하는 매니져를 쓰는 기획사덜덜덜..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건.. 이런 기획사에..유재석과 정형돈은 왜 계약을 했지???

재미유머시사 2020.07.05

AOA 지민 사과 이후 민아의 분노하는 반응과 소속사 발표

AOA 지민 사과 이후 민아의 분노하는 반응과 소속사 발표 먼저 민아의 글 말한마디 잘하면 천냥 빚도 갚는다 하였는데..집찾아갔으면 좋게 풀어볼려고 했어야 하는데..화난표정으로 들어오고 실랑이 하고 칼로 죽으면되냐고 하고 누군가가 뒤에서 등떠미니까 억지로 갔나?뭐 진실을 모르니 더 왈가왈부할순 없고 민아가 많이 힘들겠구나 ... 그리고 올라온 지민의 사과글 바로 본인이 올린글을 다시 수정하였는데... 지민의 글에서...또 무엇인가 진실되지 않는 부분이 있었나 봅니다.화가난 민아의 글이 또 올라옵니다. 에구구.. ... 그리고 민아 소속사의 입장글 지민 소속사의 입장문.. 이러고 끝?이러고 끝? 답답하다..그냥 답답해.. #AOA #지민 #괴롭힘논란AOA 지민, '동료 괴롭힘 논란'에 팀 탈퇴…"모든 연예..

재미유머시사 2020.07.05

철인3종 최숙현 선수의 죽음에 분노하는 농구선수 하승진의 분노글

철인3종 최숙현 선수의 죽음에 분노하는 농구선수 하승진의 분노글 또 경주..... 대체 대한민국에서 더럽고 엽기적인 사건은 죄다 이쪽 동네냐...이쪽 사람들의 노구조는 ...정말 상상 그 이상인듯.. 역겨운 동네다. 하승진 "故 최숙현 선수의 명복을 빕니다..니들이 사람새끼들이냐 이개만도 못한 새끼들아"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아래는 그 현장에서 녹음된 오리지날 자료입니다 (풀녹취) 철인3종 유망주 故 최숙현 선수 폭행 당시 상황..."이빨 깨물라"고 한 뒤 무차별 폭행 / SBS 그런데...더충격적인 사실.. 경주시 체육화는 故최숙현 선수 폭행한 장00 선수와 운영을 협의한다네요... 기사내용 일부 캡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5/0000883161?si..

재미유머시사 2020.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