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7/07 11

음악을 듣기만 해도 수십만원을 버는 알려지지 않는 부업(한곡에 15000원 ㄷㄷ)

음악을 듣기만 해도 수십만원을 버는 알려지지 않는 부업(한곡에 15000원 ㄷㄷ) 이 방식은 제목에서나...아래 영상에서나...살짝은 어그로를 끌기 위한 것이 보이지만...허무맹랑한 것은 아닙니다. 약간의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팔로우 400명이라는 목표가 달성이되면, 별다른 노력없이 평생 큰돈을 꽁짜로 벌어들이는 알려지지 않은 방법입니다. 아래 영상을 2~3회 정독하고, 이해가 된다면,충분히 가능성이 높은 돈버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영상에서 소개하는 과정중에 우리가 돈을 벌기 위해 해야하는 조건은 2가지 입니다. - 팔로우 400명...어려운 조건입니다만..인터넷에 팔로우 늘리는 방법이라는 많은 영상과 글을 보면...그리 어려운 것이 아니니.. - 음악 플레이 리스트 만들기이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있..

지혜창고 2020.07.07

알리바바 재품을 싸게 구입해서 재판매로 때돈버는 방법 - 부업

알리바바 재품을 싸게 구입해서 재판매로 때돈버는 방법 - 부업 이 방법은...약간의 모험과 영업에 대한 경험이나..또는 상품에 대한 센스가 있다면, 수억원의 수입도 가능한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이 방법에 대해서 희망을 보게 되었다 하더라도초기에는 돈10만원으로 시작해서 한달정도의 경험을 통해서본인이 할수 잇다고 생각이 들때... 조금씩 투자를 늘리면 되겠습니다. 요약.알리바바 싼제품 검색 -> 제품구매 - >국내 쇼핑몰에 등록해서 재판매 일단은 아래 동영상을 10번이상 정독을 하시면당장 이러한 돈벌이를 안하더라도, 홍보, 마케이팅, 그리고 검색 상위 노출등의 방법을 매울수 있는 영상이니꼭 여러번 보시라고 권장하고 싶네요.. 이 영상 안에는... 현직의 전문가도 잘 모르는 검색 상위 랭크에 띄우는 사기 ..

지혜창고 2020.07.07

아마존과 이베이를 이용해서 검색만으로 안전하게 돈버는 방법 - 부업

아마존과 이베이를 이용해서 검색만으로 안전하게 돈버는 방법 - 부업 이 방식은..아마존에 상품을 이베이에 팔아서 수익을 얻는 대리 판매와 같은 방식으로 휘험부담없고, 안전하고 매우 쉽게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위 3줄만 읽고 바로 포기하는 이들이 있겠지만...영상을 보기전 아래 설명글 5분만 읽어보면..인생이 달라지는 고수익자로 변신도 가능합니다. 요약하면.. 아마존에 올라온 인끼 상품을 이베이에 올려서 판매를 하고수익을 얻는 매우 안전하고 검증된 방법입니다. - 아마존의 상품을 이베이에 올려서 판매 하는방식- 이베이에 판매자로 등록하고, 아마존에 회원가입하여 판매가 잘되는 제품을 검색하면됩니다.- 아마존의 히트 상품을...이베이에 올려서 판매- 이베이에 구매자가 나타날 경우 그 정보로 아마존의 물건을 ..

지혜창고 2020.07.07

동영상 복사 붙혀넣기 하며 $30-100 매일 버는 방법 - 부업

동영상 복사 붙혀넣기 하며 $30-100 매일 버는 방법 - 부업 이 방법은 동영상을 제작해서 유튜브에 올리고,그 영상에 달린 광고수익을 가져가는 방식의 돈버는 방법입니다. 보통 ..유튜버들이 생방송이든..녹화방송이든 게임 음악 노하우 뉴스 ..를 자신이 제작해서 올려서수익을 가저가는 것과 같은 방식인데.. 일단..위 방식보다 간단하고, 어느정도 연습이되어 숙달이되면,아래 소개하는 방식과 다른 방법으로,평생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꿀정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정독하고, 간단히 한두시간 투자하여방법을 익히시면...어렵지 않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지혜창고 2020.07.07

5년전 충격의 일본 홍수 집위에 위험한 두사람 ㄷㄷㄷ

5년전 충격의 일본 홍수 집위에 위험한 두사람 ㄷㄷㄷ 떠내려가는 집위에 두사람...죽는 장면 같이 보여서..극혐자료로 보였으나.. 다행이 구조가 되었다네요.. 요즘 시기에..일본에 이런 일이 또 일어나기를 바라는 한국인이 많습니다. 멍청한 일본국민이...아베를 만들고..반성없는 일본을 만들고 있으니.... 한국인들은 대지진이랑 쓰나미가 빨리 일본에 상륙하기를 바라고 있는... 그래서 그런지 오늘자 일본....큰일 났습니다. 일본의 강들이 다들 범람해서 다들죽어나고 있답니다 그럼에도 이번주내내 폭우가 쏟아질 전망입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