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7/25 9

가짜뉴스 8천억대 명예훼손 배상 - 국내도입시급

가짜뉴스 8천억대 명예훼손 배상 국내도입이 시급하다..이게 한국에 정착되면, 기레기 놈들 다 사라진다. 기자는 기레기 검사는 떡검 양아치 깡패판사는 판레기 , 사회를 모르는 놈이 사회를 판결한다고? 일단..뉴스의 공정성을 위해 기레기부터 조지고..공수처로 떡검을 조지자.. 판사? 물론 국개의원들이 법을 바꾸어서 느슨한 양형기준을 엄격하고 과하게 바꾸어서..죄를 지으면..인생이 망가진다..그냥 인생 쫑나게 만들어야한다.

재미유머시사 2020.07.25

24시간 감옥에서 몽둥이로 패버려도 시원치 않을 나쁜놈 - 경비원 폭행 갑질

24시간 감옥에서 몽둥이로 패버려도 시원치 않을 나쁜놈 - 경비원 폭행 갑질 신발놈이 니돈으로 경비원 아저씨 전체 월급줬냐? 호로 샹놈의 어른세끼 저런건 교도소가면 내세금으로 재워주고 먹여주니 내가 주인이네? 그럼 24내내 뒤지게 패도 되나? 저런놈들을 얼굴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이 보게해야되는데!! 입주민의 폭언과 폭행에 시달리다 극단적인 선택을 한 아파트 경비원 최 희석씨의 발인식이 오늘 열렸습니다. 새벽 시간에 치러진 노제에는 유족은 물론 아파트 주민들이 눈물로 함께 했습니다. 보게되면 분노가 끌어오르는 기사들이 넘처납니다.https://www.google.com/search?q=%EC%88%A8%EC%A7%84+%EA%B2%BD%EB%B9%84%EC%9B%90&oq=%EC%88%A8%EC%A7%84..

재미유머시사 2020.07.25

멍청한 강원도 시민과 양아치 택시 그리고 병신같은 공무원들

멍청한 강원도 시민과 양아치 택시 그리고 병신같은 공무원들 법을 어기는것이 당당한 강원도 콜택시이를 모른척하는 병신같은 군청그려러니 하고 문제삶지 않는 시민들.. 강원도 인간들도 걸려야 하나? 그럼 서울에서 출발한 ktx를 대구서 타믄 서울에서 출발한 돈 받냐??? 그리고 한곳더 있다. "전북완주군입니다 여기도 콜받고 바로미터기 누르고 출발합니다 기본요금4천원입니다 여기는 카카오택시도 찍고출발합니다 촌이라서 노인들이 많이타시는데 거의출발시 찍고옵니다 젊은사람이 따지면 그때서야 미터기 다시누릅니다 지방소도시의 택시고질병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7.25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죽이는 장면 ㄷㄷㄷ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죽이는 장면 ㄷㄷㄷ 음주운전은 걸리는 순간 원 아웃스트라이크로 평생 운전 못하게 해야 하고, 무면허 운전으로 잡히면 살인미수로 처벌하고, 중증 상해 사고는 벌금 없는 실행 10년 이상, 피해자 영구 장애 사고는 실형 15년 이상, 사망 사고는 실형 20년 이상으로 해야 합니다. 그래야 술 처 먹고 운전대를 안 잡지 저래가지곤 백날 천날 해봐야 안 바뀝니다. 윤창호법 시행 당일날에도 술 처 먹고 사망사고가 났는데 뭐가 바뀌겠어요? 뉴스로 오늘 음주단속 한다고 몇 시간을 떠들었는데도 음주운전자 수는 감소하지 않았다고.. 이런 쓰레기 같은 음주운전 게세키들.. 사고장면을 보고 뛰어가는 시민들 사고 현장에서 찍은 택시 사고차량의 모습 택시 운전자는 그 자리에서 사망하였고28세 SUV 운전자는..

재미유머시사 2020.07.25

세계1위 한국 포방부의 미친 습성

세계1위 한국 포방부의 미친 습성 육군의 돈이란 돈은 다 가저다 쓰는 곳... 참으로 미친 포방부다.이 때문에 자랑스럽기도 하고.. 자주포는 k9하고 k55 개량형으로 3000문 이상 보유할 계획이며 155견인포를 차륜형으로 만든다고 신나서 연구중이라고 함. 포를 쏘는가? -> 바퀴를 달자 바퀴가 있어? -> 포를 올려보자. 정찰이 필요하다고? -> 포탄으로 드론날리자

재미유머시사 2020.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