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6 138

요즘 아이들이 모르는 중국집 진짜 볶음밥

요즘 아이들이 모르는 중국집 진짜 볶음밥 7080세대라면 다 알것이다.특별한 날에만 먹을 수 있었던.."짜장면..." 왜 짜장면이었을까?짜장면이 가격이 저렴했다... 볶음밥? 비싼 음식이다.그리고 그 값을 했었다. 고기를 볶아서...넉넉한 야채를 넣고,진짜 볶아서 나오는 것이 볶음밥이다. 요즘 볶음밥? 그냥 기름밥이라고 해야..... 아니면 요즘 중국집 주방장들이 17놈이거나..주인이 16놈이거나.. 진짜 볶음밥은.돼지고기+계란국+짜장소스 다.!! 이런 볶음밥을 파는 중국집이 근방에 있다면..당신은 축복받은 것이다.

재미유머시사 2020.06.30

다견 가정에 대한 강형욱의 진심어린 충고

다견 가정에 대한 강형욱의 진심어린 충고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 방송 결과 후기.. 강아지 보호자는 역대급으로 반성하고 이해하려고 하고 적극적으로 훈련에 임했다고 합니다.마지막에 감사하다며 변화과정 보여주고 훈훈한 마무리.. 캡쳐는 그냥 단지 강형욱 말을 들으려고 하는 캡쳐일 뿐... 강형욱도 저 여자분에게 말한것이 아닌...지난 주 코비견주 사건을 염두하고 빗대어서 말한것으로 추정됩니다.

동물이야기 2020.06.30

당당한 역주행 아줌마 레전드 움짤 ㅋㅋㅋ

당당한 역주행 아줌마 레전드 움짤 ㅋㅋㅋ 절대 이러지 맙시다..진짜..이건 아니에요 이 짤에 대한 댓글.. 저런짓 하는 여자들은 신기하게도 다 비슷함 표정이 한결같이 뻔뻔하고 당당하죠 모두 남탓 하는 행동으로 봐서는 저 길로 역주행을 한두번 한게아닌듯... 대체 대가리속이 어떻게 생겼길래 저러지 역주행 벌금 9만원이라 저리 행동 하는 것일까?

재미유머시사 2020.06.30

원로배우 이순재에게 SBS방송 전쟁 선포 ㄷㄷㄷ

원로배우 이순재에게 SBS방송 전쟁 선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누구나 좋아하고 존경하던 배우인데...아쩌다가 이지경이 되었을까요? 명박 시절에...4대강 홍보광고 할때도 참 걱정되었는데..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SBS ‘8뉴스’ 관계자는 3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정당하게 취재했고, 팩트 체크를 해서 보도가 나간 것이기 때문에 그 외에는 특별히 드릴 말씀이 없다. (이순재가) 기자회견, 법적대응 등 액션을 취하면 그 이후에 상황에 대해 논의를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래는 SBS가 이순재 갑질 논란에 대해 보도하면서 터트린 녹취록 [단독] "머슴처럼 일하다 해고" 원로배우 매니저 폭로 해당 배우 "그전에 있던 사람들은 다 그렇게 해왔어"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

재미유머시사 2020.06.30

충격적인 초등학생 코로나 확진자 동선 ㄷㄷㄷ

충격적인 초등학생 코로나 확진자 동선 ㄷㄷㄷ 초등학교 5학년 하루 일과가 뭐 저따위임...? 학교 끝나고 학원학원학원이냐... 정말 불쌍하다.저러면..진짜 대학에 가서...공부를 할 기력이 남지 않는다 중딩때까지는 추억으로 친구랑 노는것이 좋고,고딩때부터 사회에 진출할때 필요한 전공 교육을 시행 대학은 더 공부하고자 하는 자에 한해서 누구가 입학이 가능단..대학의 입학은 자유롭지만...실력이 안되면 졸업이 안되는 철저한 실력위주의 대학 졸업시스템으로 진짜 공부할 놈들이 대학을 가게 하는것이 맞다. 저게 뭔가...한창 창의력으로 놀고 추억을 가져야하는 어린나이에.. 이건 대한민국이 변해야하는 적패중에 하나이다.

재미유머시사 2020.06.30

이말년이 그린 주시은 아나운서 그걸본 그녀의 표정 ㅋㅋㅋ

이말년이 그린 주시은 아나운서 그걸본 그녀의 표정 ㅋㅋㅋ 이말년의 인생책은 사조영웅전이라고 하며, 이책의 여주인공과 닮았다고 하니 좋아하는 주지은 아나운서..그리고 이지은 아나운서의 얼굴을 그려서 주었지만..주지은양의 표정이 ㅋㅋㅋ #브런치북토크 #이말년 #침착맨 [브런치북토크 8-1탄] 치.명. 그자체 이.말.년 / 말년 중에 말년은 이말년이라고 배웠습니다 / 이말년 매력 대방출 / 하상욱과 이말년은 무슨관계?

재미유머시사 202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