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23 14

대마초 보다 더 위험한 술(알콜)의 약물 중독 등급 ㄷㄷㄷ

대마초 보다 더 위험한 술(알콜)의 약물 중독 등급 ㄷㄷㄷ 실제 이런 결과 때문에 각국에서 대마초의 합법화가 이루어지고 있으며,미국에서는 일부 주가 대마초를 합법화하였음. http://slownews.kr/27892 중독/금단/독성 모두 대마초가 술보다 약하고 안전함. ㄷㄷㄷ 담배를 피우느니 대마초를 피우는 게 낫다고?

재미유머시사 2018.12.23

엄마 유전자가 중요하다는 증거의 사진 한장

엄마 유전자가 중요하다는 증거의 사진 한장 - 얼굴 미모- 머리색- 아빠의 탈모는 개무시 (엄마의 유전자로 탈모 없음) - 기럭지- 몸매- 스타일 완전 엄마 유전자 몰빵이네...그래서 아들이 없고 딸딸딸딸딸........연달아 다섯딸만..ㄷㄷㄷ 아들이 없구만...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이중에 한명은 나중에 성전환 수술을해서 남성이됩니다????"

재미유머시사 2018.12.23

백씨 가문 역사에 자랑스럽게 기록될 백종원대표 신화의 시작 마리텔

백씨 가문 역사에 자랑스럽게 기록될 백종원대표 신화의 시작 마리텔 역사에서 백씨성을 가진 인물이 훌룡한 일이 기록된것이 변변치 않고,현대에 들어서 나오는 뉴스에서 백씨의 범죄나 나쁜 놈들이 자주 등장하여참으로 가슴아픈 기록에 한줄기 영광의 빛이 되고 있는 백종원 대표 그가 새로운 신화가 시작되는 마리텔에서의 떨리는 1분 발표를 되새겨 본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리텔 방송에서 우승자기를 홍보 할수 있는 시간 1분 얻음 이때가 백종원 대표의 첫 방송 프로그램인 마리텔이었다. 어정쩡한 자세로 시작 ㅋㅋ 와이프하고 저하고 정말 서로 사랑하고 잘살고 절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거 전혀 없습니다 그러니까 제발.... 그래도 요즘은 많이 와이프에대한 안좋은 소문들이 없어졌기는 한데 (결혼 전후로 소유..

재미유머시사 2018.12.23

먹거리 안전을 위한 계란 껍데기 표기법에 항의하는 나쁜 농가들의 데모

먹거리 안전을 위한 계란 껍데기 표기법에 항의하는 나쁜 농가들의 데모 계란 유통기간은 상온 30일 / 냉장 35일인데현행법엔 생산일자를 적어 놓지 않아 계란값 파동때 비쌀때 팔아 먹으려고 보관해 놓다가 가격이 낮아지자 오래된 계란만 유통시킨다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함 막말로 소비자는 1년이 넘은 계란을 사먹어도 알 수가 없음. 하지만 2019년부터는 계란에 표기되는 방식이 변경되어언제 생산하고, 어디서 생산하고, 유기농인지 아닌지 등이 표기되어소비자도 알고 사먹을 수 있게 바뀝니다. 사실 지금도 일부 마트에서는 생산일자를 표기한 계란이팔리고 있음(경쟁력과 신선도를 알리기위해서 ) 이런 좋은 법 개정에 양계업자들의 반응은?이런 좋은 법 개정에 양계업자들의 반응은?이런 좋은 법 개정에 양계업자들의 반응은? 데..

재미유머시사 2018.12.23

역주행도 당당한 도로 위의 무법자 레카 차량

역주행도 당당한 도로 위의 무법자 레카 차량 사고가 나는순간 파리때처럼 중앙으로 밀려 들어오는 레카차들..어떻게 사고가 날줄 알고 저리 대기를 햇는지 신기하당 하지만진짜는 이거죠 고속도로에서 당당하게 역주행 하는 레카차들 정말 대단들 하십니다. 운전 잘하시네 ~운전 실력 멋지시네영~~ 이라고 올리온 영상

재미유머시사 2018.12.23

자전거 타는 사람들 차로 밀어버리고 싶다는 짤

자전거 타는 사람들 차로 밀어버리고 싶다는 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짤이다.자전거 동호회의 라이딩에 차량을 멈추게 만들고 자전거 행렬을 인도하는 장면인데차량주인은 빵빵 거리고, 자전거 인도자는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는 듯해 보인다. 문제는 파란불에 멈추게 되었고, 자전거가 다 지나가고 나니 신호등이 빨간불로 바뀌게 된다. 이 짤을 본 네티즌들은 대부분이 과격한 반응을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분 좋은 하루였는데 엿같네 스벌 자라니 개극혐 러시아 였으면 ...세상 참 지 좆 꼴리는데로 사네 새끼들 손모가지 꺾어버리고 싶넹ㅋㅋㅋㅋㅋ 대회도 아니고 ㅎㅎ미안하다고 인사라도 좀 하지;;당연한줄 알아 미처도 제대로 미쳤군.저러놈한테 완장하나 차면 볼만함 도로의 무법자답네 ㅋㅋㅋ 와.....생각같아..

재미유머시사 2018.12.23

치매 노인들에게 큰 도움이되는 고양이 치료의 기적

치매 노인들에게 큰 도움이되는 고양이 치료의 기적 삶의 마지막 시간을 보내는 치매 노인들이 태어나자마자 버려진 새끼고양이들을 돌보면서, 서로에게 기적이 일어났다고 피플지(誌)가 지난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국 애리조나 주(州) 투손 시(市)에 있는 피마 동물보호센터는 인력난에 시달리고 있었다. 버려진 동물들은 많고, 구조한 동물을 돌볼 사람은 부족했다. 지난 회계연도에 피마에 들어온 새끼고양이만 2100마리가 넘었다. 특히 새끼고양이가 문제였다. 새끼고양이가 너무 어리면, 우유병을 들고 먹여야 했지만, 일손이 부족했다. 치매와 알츠하이머병을 앓는 노인을 위한 요양원 ‘캐탈리나 스프링스 메모리 케어’도 같은 지역에 있었다. 이곳은 노인들의 넘쳐나는 시간이 문제였다. 노인 환자들은 하루를 무료하게 보..

동물이야기 2018.12.23

남자가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를 모델 이수혁 벗은몸으로 확인

남자가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를 모델 이수혁 벗은몸으로 확인 운동전 과거 이수혁의 상체는 아래 보는바와 같이 멸치 수준이다.원래 저렇게 마른 몸을 가지게 되면 운동을 하지 않아도 워낙 말라서 몸안의 근육들이 다 보이게 된다. 결국 마른몸에서의 근육은 운동 근육이 아닌생존근육을 보여주는 것이다.(이디오피아 난민 피골상접의 사진들 보면 똑같음) 그러나 수영등 운동을 꾸준히 하면 아래와 같이 다른 사람이 된다. 정말 남자 답고 흡혈귀 같은 멋진 모습으로 탈바꿈 되어진 모델 이수혁

재미유머시사 2018.12.23

해외여성 소방관과 욕먹는 국내 여성 소방관

해외여성 소방관과 욕먹는 국내 여성 소방관 외국 여성들은 스스로 남녀 차별에 대해서 자격을 갖추려고 한다소방관이란 생명을 걸고 생명을 구하는 일이라..그만한 체력과 정신력을 가져야 ...하며이는 남자고 여자고 구별하지 않는다. 그런데 한국 여성 소방관은? 이게 뭐하는 짓인가? 여경들 나와서 춤추고 하다가 욕먹은 사실을 잊고 있는 것인지..이런걸 시키는 소방관련 고위직 전부 사표 받아야함. 해외 여성 소방관들이 보면 비웃고도 남을 일이다. 경찰이나 소방이나 앞으로 제복입고 춤추는 지랄병하면 하는놈이나 시킨놈이나 겨털을 싹다 뽑아버려야 해요

재미유머시사 2018.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