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자전거 타는 사람들 차로 밀어버리고 싶다는 짤

거북선인 2018. 12. 23. 10:21
반응형

자전거 타는 사람들 차로 밀어버리고 싶다는 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짤이다.

자전거 동호회의 라이딩에 차량을 멈추게 만들고 자전거 행렬을 인도하는 장면인데

차량주인은 빵빵 거리고, 자전거 인도자는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는 듯해 보인다.


문제는 파란불에 멈추게 되었고, 

자전거가 다 지나가고 나니 신호등이 빨간불로 바뀌게 된다.


이 짤을 본 네티즌들은 대부분이 과격한 반응을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분 좋은 하루였는데 엿같네 스벌


자라니 개극혐


러시아 였으면 ...세상 참 지 좆 꼴리는데로 사네 새끼들


손모가지 꺾어버리고 싶넹ㅋㅋㅋㅋㅋ


대회도 아니고 ㅎㅎ

미안하다고 인사라도 좀 하지;;

당연한줄 알아


미처도 제대로 미쳤군.저러놈한테 완장하나 차면 볼만함


도로의 무법자답네 ㅋㅋㅋ


와.....생각같아서는 진짜 확 밀어버리고 싶다;;


칠려면 쳐봐라 이건가.ㅋㅋ


지들이 머라도 되는줄


미친넘 자전심이 대단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전심


진짜 갈아버리고싶네 ....자라니시키들


뭐 하는 짓이지 왜 지네 취미활동을 다른 사람들 피해 주면서 ㅋㅋ


나같으면 비켜가서 길막은 못하더라도 겐세이함 ㅋㅋㅋㅋㅋ 더 좆되바라


다 지나가니 정지신호되네 개빡치겄다 ㅋㅋㅋ


지랄하네 병신새끼들


병삼이들


저런거 신고 못하나?


무법 자라니 저러다 언제 훅갈겁니다. 저것도 메갈같은 그런 형태인게.. 모여서 뭉쳐있고 뭔가 본인이 감투를 쓴것마냥 저지랄을 하기 시작했을겁니다. 현재까지는 운전자분들이 아니 뭐 저런새퀴들이 다있는거야??ㅆㅂ << 그냥 이걸 속으로만 욕하고 갈길가죠. 문제는 바로 저 무법 자라니들의 우주의 무법 기운.. 본인이 무슨 초패왕 항우가 된것마냥 역발산기개세인줄 착각하게 되는건데.. 이수역에는 동생앞에서 가오잡다 스터너맞은 더락마냥 혼자 굴러서 끝난거지.. 도로위에서 설치다 분노조절장애 술쳐빤 음주운전 노브레이커한테 걸림 그냥 훕뿌이 받아버리는 사람 언젠간 나올겁니다. 조심히 살아야되요 안설치고..


근데 저런 색히들은 희안하게도 막나가는 사람하고는 안마주치더라구요. 이상하게 진상들은 서로 피해 감. 선량하고 조용히 살아온 사람들만 저런 색히들 만나서 피해 보더라구요. 진상 손님은 착한 주인 있는 가게 가서 진상떨고 착한 손님은 진상주인이 하는 가게 가서 봉변당하고... 먼가 불공평한 느낌이 듭니다. ㅋ 요새 세상 돌아가는 꼬라지 보면..


진짜 인생 막사는 사람들한테 걸려서 좃되길


내차로 쿠락션 전니 누르고 싶네요


신고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ㅈㄹ을하고자빠졌네


나였으면 차 내려서 자전거에 치인다음에 경찰에 신고할거임


미친 개또라이네~!!


정신나간놈


내려서 죽탱이를 날리고 싶다... 지가 법이네 저새끼


이건 어케 신고 안되나? 오도바이탈때도 저짓하는인간들 개인적으로 싫었음.. 신호 봐가면서 윙을 봐야지


진심 밀어버리고 싶다


집단 사고나 당해라 




자전거 타고 깝축거리다가 그만 ...




저런 자전거 타려면 대당 500만원은 넘을 것이고

나이도 있고 어느정도 삶이 윤택한 자들일텐데...


간단한 매너로 고개 숙여서 미안함을 표시만 했어도 저런 반응은 나오지 않았을 것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