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02 13

대륙의 개노답 마라톤대회 ㅋㅋㅋㅋ

대륙의 개노답 마라톤대회 ㅋㅋㅋㅋ제목이 너무 적절하다. 중국에서 마라톤 대회가 열림. 보다시피 왼쪽으로 쭉 2-3키로 내려가서 오른쪽 길로 올라와야하는 코스 그런데......... ??????? ??????? 숲에서 사람이 나오기 시작함 4-50명이 줄줄이 숲을 가로질러 튀어나옴 ㄷㄷㄷ 마라톤의 취지고 나발이고 그냥 3키로 아끼겠다고 질러가기 시작 ㅋㅋㅋ 설상가상 가짜 등번호 달고 대리 경기를 뜀.. 그리 좋아하는 스포츠는 아니지만...마라톤에서 대리경기를 뛰다는 말도 처음 듣거니와마라톤 중간에 가로질러 뛰는 거리를 단축시키는 기술까지..정말 대단하다. 진짜 아름답다 아름다와 저놈의 나라

재미유머시사 2018.12.02

공무원 강사의 충고 - 사명감 없으면 공무원 포기해라

공무원 강사의 충고 - 사명감 없으면 공무원 포기해라 사회복지직 업무가 힘들다는 얘기를 듣고선 다른 직렬로 방향을 바꾸고 싶은데, 그렇게 한다면 과연 합격할 수 있을까 ? 라는 어느 수험생의 고민을 듣고서 “그래도 공무원이라면 돈, 안정적인 직업도 좋지만 직무에 대한 사명감, 국민을 위한 봉사정신이 기본되야 한다" "철밥통 공무원의 안정된 직장과 돈만 보고 가는 놈들 때문에 나라가 이모양 이꼴이 되고 있는 것이다." 공무원 ... 나라를 위해서 ..국민을 위해서...애국심 하나는 일반인들보다 우월한 사람이 공무원이다. 그런데 돈이면 친구도 팔고, 누나동생도 팔며, 부모도 팔아버리고, 결국 가족도 파는돈이면 나라 그가이꺼 개판이되든 말든..이게 정상인가?

재미유머시사 2018.12.02

걸그룹 아이돌 박근혜양 - 핑크판타지 하린

걸그룹 아이돌 박근혜양 - 핑크판타지 하린 그룹명핑크판타지 / PinkFantasy데뷔2018년 10월 24일 싱글 앨범 (데뷔일로부터 +38일째)소속사마이돌엔터테인먼트[2]레이블다날엔터테인먼트팬덤미정링크 • • • • 핑크판타지 하린양 본명이 박근혜 ㅠㅠ아직 어리고 자라나는 새싹인데...개명이라도 해야...하지 않을까?

재미유머시사 2018.12.02

해외 로또 조작 우리나라도 의심스러운 일들

해외 로또 조작 우리나라는 괜찮을까? 세르비아 로또 원하는 번호로 조작이 가능한 기계...그런데 이 기계가 우리나라와 같은 기계라는 소문이... 로도 초창기에 우리나라에서 발생된 문제를 생각하면...우리나라도 ..불가능한건 아니라고 보여진다. 위 이미지의 원본 영상을 한번 보자 로또 조작이 매우 의심됩니다.(한국도 같은 기계 씀) 그럼 위와 같은 상황이 우리나라에는 없었을까? 아래 영상을 보면 깜짝 놀랄것이다. 위 외국의 상황고 너무 똑같다. 이런 문제외에도 사태가 심각하여 작년에 로도 조작 청원글까지 올라왔다. 로또 조작에 관해서 청원 드립니다. > 국민청원 > 대한민국 청와대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55952017. 9. 20. - 제의견이 말이안되는거..

재미유머시사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