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13 11

2018년 한국은 거지들이 문화를 이끌고 있다.

2018년 한국은 거지들이 문화를 이끌고 있다. 오늘 알들 신잡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을 정리해 본다.한국 뿐만이 아니고 역사적으로 과거의 문화나 기술의 발전등을 보면... 돈이 많고 할일이 없고, 심심해서 사람 사냥을 할 정도로 부유한 사람들은 한가한 시간에 모여서 예술을 논하고 즐기며, 정말 쓸때 없는 이야기에 상상과 모험을 이야기하고,재미있는 놀이나 자신의 재산을 과시하기 위한 결과물로 탄생한 것이 ...역사적 건물이며, 또한 그 옛시대의 문화와 기술을 보여주고 있다. 먹고 살기 힘든 사람이 보았을때... 돈많고 여유로운 사람들이한가로이 모여 앉아서 전혀 생산적이지 않은 가쉽거리와 재미있는 상상들..그런 꿈을 이야기하는 여유로운 사람들의 모습은..정말 아니꼽고 화가나는 일임에는 틀림이 없다. 하지..

주인장/낙서장 2018.12.13

고소하는 팁 및 경찰에게 무시 안당하는 법

고소하는 팁 및 경찰에게 무시 안당하는 법 국민 신문고의 위력이 이정도 일줄은 몰랐네요 또한 경찰도 회사원이다...일하기 싫어 한다...라는 사실도.. 어찌되었건... 진짜 국민을 위해 열심히 근무하시는분들 괴롭히고자 하는 분들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한국의 치안이 세계 최고인것 아시죠? 그만큼 일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경찰이 이상하다? 담당 경찰의 이름과 소속을 알아야 하겠고,국민신문고에 민원을 넣으면...그 이상한 경찰 일 제대로 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세요

재미유머시사 2018.12.13

5000만원으로 대머리 해결한 루니

5000만원으로 대머리 해결한 루니의 최근 성공한 모습 20대 대머리로 유명했던 루니 머리숱 2011년 루니 모발이식 후 기사 내용 그리고 현재 그의 머리숱.. 몇일전 인스타에 올린 사진 5천만원의 돈이 들었지만.모발 이식을 통한 대머리 탈출에는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일전에 자료를 올렸지만...탈모방지 샴푸니..기외 기능성 제품들 다 허상이다. 탈모는 유전이며, 모발이식과 약물섭취로 안한 치료법외에는 없다.

재미유머시사 2018.12.13

의사가 말하는 탈모와 대머리에 대한 진실

의사가 말하는 탈모와 대머리에 대한 진실입니다. 잘못된 정보에 대한 설명이 있어 내용이 좀 길어요 요약본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요약 - 탈모 / 대머리는 유전병이다.- 후천적일 경우 먹는 약물로 치료가 가능하다.- 먹는 치료제 외에 다른 것은 절대 효과가 없다. 탈모 샴푸 및 두피 마사지..모자 / 비맛는것 등등...다 믿지 마시라 낭설임

재미유머시사 2018.12.13

혈압 터지는 울산 장애학부모 자살 사건

혈압 터지는 울산 장애학부모 자살 사건 사람으로 정말 이해 할 수없고, 화가나며, 용서할 수 없는 시건이다.부디 정신 건강한 사람만 이런 내용을 보고, 그외 사회 불만자는 절대 보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을 보는순간...이성을 잃을 수도 있기에... 출처:http://cafe.daum.net/ssaumjil/LnOm/2100146 지난해 12월 발생한 울산 장애학부모 자살 사건과 관련해 허위보고, 모욕적인 발언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장학사와 교감이 검찰에 넘겨졌다. 9일 울산교육청, 장애인부모사망사건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등에 따르면 최근 울산중부경찰서는 울산 장애학부모 자살 사건의 피의자인 장학사 B씨를 직권남용·강요죄, 교감 C씨를 직권남용 혐의로 울산지방검찰청에 송치했다. 이 사건은 시각장애..

재미유머시사 2018.12.13

먹고 사는게 걱정없는 스웨덴에서는 15살 소녀 시위 주동

먹고 사는게 걱정없는 스웨덴에서는 15살 소녀 시위 주동 나라가 살기 좋아서 학교를 안가도 되고,대학의 걱정이나 일자리 걱정없는 이런 나라는 15세가 학교 안가고 저런 시위를 한다. 저런 시위를 죽어라 해보았자... 인도 겐지스강에 시체가 수십구 떠다니고...중국의 환경파괴나...이 두나라의 인권등,,,,, 세상에 태어나 부모가 버린 국가에 등록도 안되고 인신매매나 홀로 길거리에 사는 10세 미만의 어린이들이 얼마나 많은데...그런애들이 저걸 보면 뭐라고 할까나... 전세계의 반이 넘는 이 두나라가 정신을 차리지 않는한...아무리 외처보아도 모두 쓸때없는 짓이 되는... 어찌되었건...참으로 부러운 일이다. 대한민국에서 저러면...돈많은 집안이나...정말 할일이 너무 없어서 저런짓 한다고...할듯 돈없는..

재미유머시사 2018.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