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09 9

세계최고 쉐프의 딸과 아들의 반응 ㅋㅋㅋㅋ

세계최고 쉐프의 딸과 아들의 반응 ㅋㅋㅋㅋ 고든램지가 자신의 딸에게 세계 최고 쉐프의 딸인 기분이 어떠하냐고 물어본다 고든램지의 딸은 제이미 올리버가 최고의 쉐프라 생각하며,자신은 그의 딸이 아니라고 아빠를 능욕 ㅋㅋㅋ ... 반면에 .. 제이미 올리버 또한 자신의 아들에게 좋아하는 쉐프를 물어봄 고든램지 ㅋㅋㅋㅋ아빠를 디스함

재미유머시사 2018.12.09

조유리 아이즈원 맴버로 선발되던 날

조유리 아이즈원 맴버로 선발되던 날 프로듀스48 마지막 방송날 즉, [아이즈원]맴버 최종선발하는 날 11위부터 4위까지 발표되었고 3위가 발표되기 전 이승기 曰 "걸그룹 서바이벌에 두번째로 도전한 연습생입니다." 를말하는 순간, 연습생들의 머리속에 그려진 맴버는 딱 두명 조유리와 이채연 다른 연습생과 몇마디 주고 받지만, 본인은 아닐꺼라고 고개를 절레절레함. 이유인 즉슨 최종후보순위 20위안에서 본인의 순위는 15위 그리고 같은 자리를 경쟁하게 된 이채연의 최종후보순위는 3위 순위에서 앞도적으로 밀리는 걸 알기에 마음을 정리한채 고개를 떨구던 햄찌율... .. 하지만 반전 "스톤뮤직 조유리 연습생" 호명되자마자 놀라 소리지르면 쓰러지는 햄찌율~ 이게 꿈이냐 생시냐... 울며 비틀거리며 아이즈원 맴버로 확..

재미유머시사 2018.12.09

미국 최초의 연쇄살인마 헨리 하워드 홈스 이야기

미국 최초의 연쇄살인마 헨리 하워드 홈스 연쇄살인마 헨리 하워드 홈스가 지은 캐슬 호텔 완전히 차단되는 방음벽, 비밀통로, 시체를 자동으로 암매장 시키는 기계가 있었으며 자신의 방에서 어느 방이던 가스를 채워넣을수 있었다. 지하에는 홈즈의 해부실과 연구실이 있었다. 1893년 시카고 만국 박람회가 열리자 관광객들은 물밀듯 들어왔고 투숙객들을 보험 서류에 사인하게 만든뒤 죽이고 시신은 해부용으로 팔아버렸다. 최소 50명이 이 호텔에 들어왔다가 다시 나가지 못한 것으로 추정된다. 홈스는 27건의 살인과 9건의 살인미수혐의로 교수형에 처해졌다. 헨리 하워드 홈스은 미국에서 기록된 최초의 연쇄 살인범 가운데 한 명이다. 위키백과출생: 1861년 5월 16일, 미국 뉴햄프셔주 길맨턴사망 날짜/장소: 1896년 5..

재미유머시사 2018.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