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15 9

저는 적십자 회비를 내지 않습니다. 기부를 하려면 다른곳에...

저는 적십자 회비를 내지 않습니다. 기부를 하려면 다른곳에... 대한적십자사는 1905년 10월 27일 고종황제 칙령(제 47호)으로 태어났습니다. 적십자 회비는 6.25 한국전쟁 중 전쟁 이재민과 어려운 이웃에 대한 구호를 위하여 십시일반으로 전 국민의 참여를 유도 하고자 1953년 대통령(이승만) 담화를 통해 국가적 차원에서 모금이 시작되어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적십자사는 모금방식의 하나로 2000년부터 지로제도를 채택하고 '25세~70세의 세대주' 자격을 갖춘 사람들에게 회비 모금 지로용지를 발송합니다. 그런데 문제는...최하 극빈 저소득층 및 수급자등에게도 돈내라고 고지서를 발송한다는거..대체 누구를 돕는다는 것인지? 적십자회비는 안내도 되는 돈입니다.좋은일에 쓰기는 커녕 비리가 한둘이 아닙니..

재미유머시사 2018.12.15

쥐때들을 몰살 시키는 무서운 방법

쥐때들을 몰살 시키는 무서운 방법 007 스카이폴의 한장면이다.말같지 않은 개소리를 그럴싸하게 설명한 장면이라고 하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지능을 가진 동물이라면...모두에게 적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무서운 장면이다. 종교의 힘이 무서운 것과 같이...생각과 의식을 바꾸면...무서운 일이 일어난다고 믿는다. 종교에 미치면.."자살 폭탄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은 신에게 가는 축복이다. 인샬라~"

재미유머시사 2018.12.15

일본 명문 도쿄대에 똥같은 놈들이 천지인 이유

일본 명문 도쿄대에 똥같은 놈들이 천지인 이유는... 일본 정치인들이 똥이라서 어쩔 수없다. 의외로 학생들의 생각이 획일적이지 않고 각각 다른 개성으로자신들의 길을 찾아 가고 있네요 좀 엉뚱하고, 이상해 보이는 놈들도 있기는 하지만... 아래이미지 원본 동영상을 보시면 재미있을 겁니다.일본 제일의 두뇌 동경대생들의 재밌는 인터뷰

재미유머시사 2018.12.15

공부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은 영상

공부가 힘들고 어렵고, 잘 안되고..그래서 자신을 되돌아보고 하시는 많은 학생들이 보아야 할 영상 어찌보면 당연한 말이고 희망이 되는 말이다.하지만 이 영상에서 말하는 것이 팩트에 가깝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그것에 정당한 의미를 부여하고, 곡 이루고자 한다면..가볍게 영상을 시청하고 스스로 생각해 보시라. 시험을 위해 공부하는 것인가?내가 필요하고 좋아해서 공부하는것인가? 아래 영상은 필요하지 않지만...시험을 보기 위한 공부라고 해야 맞다. 그리고 공부를 잘하지 못한 내가 당신에게 하고 싶은말.. 모든 것은 본인 마인드다. "내가 할 수 있다면 가능한 것이고, 내가 어렵다면 불가능해진다." ....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배우기(영화,애니) [외국어가술술] 대사 듣고→받아쓰고→따라하다 보면 '..

재미유머시사 2018.12.15

한국인이 없는 KPOP은 꺼져라 인종차별 논란 STRESS MV

한국인이 없는 KPOP은 꺼져라 인종차별 그래서 찾아 보았다.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한국어로 노래를 부르는 그룹 'STRESS' MV | EXP EDITION 이엑스피 에디션 on EXP EDITION TV! ['STRESS’ -Track Credit] Written by (작사/작곡): Ben Hostetler, 프랭키 (Frankie DaPonte Jr.), 헌터 (Hunter Kohl), 코키 (Koki Tomlinson), 김보라 (Bora Kim) Music Produced by Ben Hostetler Performed by 이엑스피 에디션 EXP EDITION Recording Engineers : Ben Hostetler, 박용희 (Yonghee Park - Black Key Studios)..

재미유머시사 2018.12.15

죽음의 고통을 잊게 해주는 망나니 의식 레전드

죽음의 고통을 잊게 해주는 망나니 의식 레전드 너무 더러워서 내가 죽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지 못할것 같음.죽는다는 공포보다..더럽다는 생각이 온 정신을 지배하게 만드는 기술 드라마 용의 눈물 박포 위키확인은 아래 링크로.2차 왕자의 난 https://namu.moe/w/2차%20왕자의%20난 코미디빅리그 "용의눈물" 박포 패러디! 김용명의 수난 ㅋㅋㅋ 아래는 망난이 신입사원 현장실습이라서 3명 ㅋㅋ 목이 잘려 죽기전에 더러워서 죽었을 것이라고 학계에서 논의되고 있다 ㅋ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18.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