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24 15

80년대 초등학생들 도시락 가지고 다니던 시절

80.90년대 초등학생들 도시락 가지고 다니던 시절 도시락 사진들인데생각보다 부유한 학생들의 도시락 같다. 햄에 동그랑땡, 심지어 귤까지?케찹에 불고기라니...그땐 상상도 못한 음식인데...(내가 늙었구나...ㅠㅠ) 내가 다닐때...쏘세지에 계란 김밥...이런건 소풍때에나 운동회때 짜장면과 함게 쉽게 먹지 못하는 음식이었다 우리때 보통의 도식락은..김치/멸치볶음/짠지/깍뚜기/콩나물/검은콩볶음/계란 밑짱깔기가끔 볶음김치/열무김치 등이었다. 과거를 기억해 보면 ..90년대 이거나...부유한 동네 학교...라고 해야 맞을것 같다.

재미유머시사 2018.12.24

일본 유행 욕조커플 사진을 넘어선 진공포장 커플 사진 ㄷㄷㄷ

일본 유행 진공포장 커플 사진 ㄷㄷㄷ 참으로 일본인들의 아이디어는 감히 쉽게 상상하지 못하는엽기적인 상상력이 대단하다. 잘못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이러한 사진을 직는것이 유행이라니.. 더우기 이런 위험한 사진찍기가 일본에서 대 유행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이런 유행이 돌기전...욕조에서 사진찍기라는것이 먼저 유행이 되었었다. 욕조에서 이렇게 찍는 것이 약했던 것일까?점점더 자극적인 것을 즐기게되는 일본문화가 어디까지 발전할지 ..참으로 궁금하다. 일본에서 유행하는 커플 사진 [Video C]

재미유머시사 2018.12.24

지금도 진행중인 인도의 흔한 신들의 전쟁 ㄷㄷㄷ

지금도 진행중인 인도의 흔한 신들의 전쟁 ㄷㄷㄷ 인도의 소는 신성한 신이다.신들은 항상 자신의 영역을 두고 저렇게 매일 싸우고 있다. 인도에서 밀려난 소는 결국 중국에 도착하였는데..중국의 나와바리를 확장하기위해 ...공안을 공격 신인 소 자신을 존경하지 않는 중국시민을 무차별 공격 신은 오늘도 나와바리 사수를 위해 전쟁을 치르고 있다.

재미유머시사 2018.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