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29 11

사이트맵 메이커 Sitemap Maker

사이트맵 메이커 Sitemap Maker는 당신의 사이트에 사이트맵을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php 파일입니다. PHP Sitemap Maker는 Google 호환 Sitemap XML 파일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이 플러그인의 장점 사이트맵 만드는속도가 매우 빠르다!! 사용방법 1. sitemap_maker.php를 웹 사이트의 루트에 업로드하십시오. 예 : http://당신의 사이트 주소/sitemap_maker.php 2. 웹 브라우저를 열고 새로 업로드 한 파일로 이동하십시오. 3. 웹사이 주소창에 1번의 주소를 입력하여 사이트맵 제작 화면을 오픈합니다. 보이는 각 설정을 선택하거나 변경 취소 하여 설정을 완료 합니다. 4. 준비가되면 "make it"을 클릭 실행 옵션 아웃풋 텍스트 필드에 출력 ..

사이트관리 2018.12.29

사이트 파일 비교 프로그램 비욘드컴페어 한글판

사이트 파일 비교 프로그램 비욘드컴페어 한글판 사이트에 패치 업데이트를 할때 파일을 비교하여 수정된 부분만 쉽게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해주는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무료 프로그램인 원머치란것이 있습니다만.. 윈도우10 64bit 를 쓰면, 최신 업데이트가 다 된 후... winmerge 가 오류가 나는 현상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 경우 http://winmerge.org/downloads/ 에서 2.14.0 을 다운 받지 말고 하단에 Project File Release 에 있는 2.15.4 버전 이후를 받아 깔면 최신 windows10 에서도 정상 작동합니다. (윈머지 이용하시면 수정한 부분만 쏙쏙 찾아 변경 가능해요. http://winmerge.org/downloads/?lang=en 무료이니,..

사이트관리 2018.12.29

애드블록 사용자에게 사이트 페이지 안보이게 하기

애드블록 사용자에게 사이트 페이지 안보이게 하기 adblock 이놈 때문에 애드센스 수익이 별루 발생이 안되서 구글링만 하면 찾아볼수가 있는 자료 입니다. javascript 을 사용해서 광고 나타 내기 소스입니다. 사용법은 첨부파일 받아서 텍스트 문서 열어보시면 소스가 있습니다. '/body' 바로 위에 애드블록(Adblock) 차단 HTML을 넣으면 애드블록이 실행 중인 웹브라우저에서는 해당 페이지를 볼 수가 없게 됩니다. 그러니까 이것은 광고를 보지 않을것 같으면..나도 사이트 정보를 보여주지 않겠다 !!이겁니다.@@.

사이트관리 2018.12.29

800만원짜리 사바나 고양이 정말 이쁘구나

800만원짜리 사바나 고양이 정말 이쁘구나아래 영상은 훈련이된 사바나 고양이 영상입니다. 사바나캣 - 나무위키 savannah cats 암컷 샴고양이와 수컷 서벌의 교배종. 서벌의 혈통 때문인지 매우 민첩하며, 4kg에서 11kg까지 자라는 대형종 고양이로 최대 18kg까지 나간 경우도 있다고 한다. 성격은 샴고양이를 닮아 주인에게 친밀감이 높고 충성스럽다고. 게다가 고양이면서 개처럼 산책을 시킬수도 있으며, 물을 싫어하는 일반적인 고양이들과 달리, 원종인 서벌과 마찬가지로 물을 좋아한다. 아세라캣이라는게 있으나 품종적으로는 존재하지 않으며 사실 사바나캣(savannah cats)이다.

동물이야기 2018.12.29

기숙사 출입금지 고양이 ㅋㅋ (주인장 의견 포함)

기숙사 출입금지 고양이 ㅋㅋ 저런 일이 ....... 고양이 권리협회 회장은 이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 고민중.. * 블로그 주인장 의견입니다. 이것은 정말 매정한 결정입니다. 아무리 난봉꾼이라 하지만 아빠이지 않은가.. 마누라가 10명인 아빠.........(라니....느므 부럽다 ㅋㅋㅋ 능력자 쉐퀴)) 기숙사 출입 제한은 고양이 아빠와 그 자식들을 서로 못보게 하는 가혹한 처사이다. 암컷 고양이 관리를 잘못한 기숙사 집사들에게 책임을 물어야 할것을 왜 난봉꾼 고양이 아빠에게 책임을 전가 하는가.. 난봉꾼 고양이 아빠는 죄가 없다.!! 그 죄를 관리를 잘못한 기숙사 집사들과 난봉꾼 냥이에게 넘어간 암놈 냥이들에게 죄를 물어라!! 출입을 허가하라~~허가하라~!! 출입을 허가하라~~허가하라~!! 고양이 아기..

동물이야기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