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27 10

빡침주의) 페미니스트 악성 댓글 고소 후기

빡침주의) 페미니스트 악성 댓글 고소 후기 진짜 아래의 영상을 보는 남자들이나 그외 성폭행 무고로 피해를 입은 사람은절대 보지 마시길 권해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사번 체계나...남성 인권에 대해서...그냥 지치는 영상입니다. 뭐 이런 병~~~ 아픈 상황이... 결론은 민사 사건이 남아 있기는 합니다. 끝까지 가면 지금보다는 좀더 강한 처벌을 기대할 수 있겠지만...가봐야 아는것이고.. 네티즌 댓글 하나로 마루리 합니다. " 햐...저렇게 까지 악플을 달아도 처벌이 저정도 밖에 안된다는 건가요? 페미들이 미쳐 날뛰는 이유가 있었군요... 별것도 아닌 범죄엔 드럽게 가혹하게 굴면서 이런건 또 엄청 관대하네요... 피해 범위가 장난이 아닌데도... " 아래의 영상은 위 상황이 벌어진 당시에 올라온 영상입니다.페..

재미유머시사 2018.12.27

이분이 진짜 딸바보입니다. 레전드 아빠

이분이 진짜 딸바보입니다. 레전드 아빠 첫째는 즐거워 보이고...둘째는 어딘가 불만스러보이는 뾰루퉁한 표정이다.딸을 가진자의 축복이랄까?너무나도 이쁜 딸의 이미지 이며, 아들을 가진 자들은 부러울 것이다... 하지만...이 사진에는 트릭이 숨어 있다.ㄷㄷㄷ.... 사실 이 아이들은 딸이 아니고 아들인 것이다!! 헉? 기냥 여자로 태어 났어도 한 미모를 했을 아이들... 얼마나 딸을 원했으면...아들들에게 저런 짓을 ...(가발의 효과가 저정도 엿다니) 저 막내 아들의 얼굴을 보면 그 기분을 잠작 할 수 있다. "난 아들인데 이따위 가발을...." 하는 표정 ㅋㅋㅋ .. 그럼...저렇게 이쁜 딸들이 아들의 모습으로 변화되는 진실의 사진을 보도록 하자 정말 놀라운 변신이다. 왜 저짓을 한 인간이 아빠라고 하..

재미유머시사 2018.12.27

그냥 박초롱이 싫다고 말을 해라 : 멍청한 안티 댓글

그냥 박초롱이 싫다고 말을 해라 : 멍청한 안티 댓글 "실제로 피자를 손에 들고 먹는 한국 뿐이다?" 에이핑크 박초롱이 싫으면 그냥 싫다고 말할 것이지..참으로 한심하고 멍청한 댓글이다. 위 댓글을 사질러 놓은 인간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아마도 한강다리 밑에서 남이 먹다 버린 피자를 주워서 손으로 먹고 잇을 것으로 예상된다.

재미유머시사 2018.12.27

넘어졌는데 우연히 성기 삽입 -성폭행 혐의 무죄 선고 ㄷㄷㄷ

넘어졌는데 우연히 성기 삽입 -성폭행 혐의 무죄 선고 ㄷㄷㄷ Saudi millionaire cleared of raping teenager after claiming he ... https://www.telegraph.co.uk/.../Ehsan-Abdulaziz-Saudi-millionair... - 이 페이지 번역하기858 × 536 - 2015. 12. 16. - A Saudi millionaire has been cleared of raping a teenager after claiming he might have accidentally penetrated the 18-year-old when he ... 유럽이 선진국이고 유럽이라면 똥이라도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인간들에게 한번 물어본다. 도대..

재미유머시사 2018.12.27

기레기들이 좋아하는 이효리 야구장 사건

기레기들이 좋아하는 이효리 야구장 사건 기자를 표방한 기레기들에 의해서 연예인들의 생활이 위와 다를바가 없다. 모든 연예 기사는 진실되기 보다는 100% 가쉽거리이며,사실 신문사도 이런 기사를 원하고...시민들도 이런 기사를 원한다. 그러므로 기레기 씹자식들이라고 욕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누군가 당신에게 - 100억주고 기레기 기사 허용- 그냥 진실 추구 하면서 그냥 살기 선택은?

재미유머시사 2018.12.27

남자들이 꿈꾸는 상남자 집안 ㅋㅋㅋ 민희 남편 권장덕 (아빠 본색)

남자들이 꿈꾸는 상남자 집안 ㅋㅋㅋ 민희 남편 권장덕 (아빠 본색) 옛날 방송 "무자식 상팔자"에서는 이러지 않았는데... 여기서는 상남자로 나오네요 참 아름답습니다. 방송에서 모습이 다들 연출이다 각본이다 하는데.. 표정을 보면 ...절대 아닌듯함. 아주 ~~~ 자연스러운 상남자가 맞음. [권장덕 레전드 #1] 아재 파탈 갓장덕에게 입덕할 수 밖에 없는 이유 #1 l 아빠본색 https://youtu.be/hN73PE6M7MA 이렇게 살려면? 본인이 상남자가 되는 것보다...저렇게 남편을 사랑하는 여자를 잘 만나야 합니다. 남자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싸가지 없는 여자는 결국 이혼입니다.

재미유머시사 2018.12.27

미국에도 있는 인간 쓰레기들 - 집주인과 전 여친

미국에도 있는 인간 쓰레기들 - 집주인과 전 여친 어느 나라이건 민주주의 자본주의 국가에서 일어나는 흔한 일들이다.사람의 삶이란 것이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어렵고 고된 사람들이 많고, 돈이 많으면 킹왕짱인 지금의 세상에서 돈이면 얼굴에 철면피를 깔고 등장하는 인간 쓰레기들은공산국가 사회주의 국가에서도 존재할 것이다.

재미유머시사 2018.12.27

루마니아는 살인자가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나라 - 일본 여자 강간 살인

루마니아는 살인자가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나라 - 일본 여자 강간 살인 어떻게 된 나라가 살인3 강도600회의 범죄자가 길거리에 돌아다닐 수가 있나?이런 나라에 자원봉사를 간 일본 여인이 신체의 구멍이란 구멍에 모두강간 흔적이 있는체로 납치 살인을 당했다고 뉴스에.. 아래 내용을 읽어보면 더욱 기가막힌 일들이...ㄷㄷ 유럽? 해외여행? 여성분들에게는 권하고 싶지 않다. 뭐 이딴 나라가 다 있냐..

재미유머시사 2018.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