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2 284

강호동을 너무 싫어하시는 할아버지 - 한끼줍쇼

강호동을 너무 싫어하시는 할아버지 - 한끼줍쇼 강호동이 이만기 선수를 이길때 매너가 안좋아 보였다고..강호동을 안좋아 한다고 말을 시작 이만기 선수를 너무 좋아하셨던 할아버지이만기 선수 엄청난 팬이라고 고백 씨름을 좋아하신 할아버지는 강호동의 세레머니가 가장 마음에 안들었었나 봄 ㅎㅎ 하지만 집요한 강호동은 순위 배틀을 시작 한다. 자신의 이름이 불리워지길 기대하면서 ... 씨름선수 순위 4위 ㅋㅋ 결국 국내 MC순위까지 나락으로 떨어짐..그냥 할아버지는 강호동이 싫었던 것으로 ㅋㅋㅋ 강호동이가 인상이나 말투..공부보다는 운동에 전념을 하였기에 배움이 부족한 것도 사실 천하장사 임에도 의외의 좋지않은 평판이방송인이 되면서 점점 좋고 멋진 남자가 되어 가고 있다. 많이 참고...정말 많이 노력하는 연예인 ..

재미유머시사 2018.12.31

인간의 본성과 원숭이들의 본성을 비교하니 놀랍다.

인간의 본성과 원숭이들의 본성을 비교해 보자.이렇게 사화가 발달되고 교육이 실현되고 있는 현대사회인간들의 모습이다. 살기위해 먹거나 ...먹기위해 살거나... 배우건 못배우건...인간의 욕심과 경쟁 그리고 본성이 정말 처절하다. 음식을 향한 집념이라고 해야할까? 싸우고 음식 바닥에 떨어트리고버리고... 아래는 중국 인간의 욕심을 가감없이 다 들어내고 있는 중국인들..한마디로 아수라장이다....그렇다면 우리가 개무시하던 원숭이들의식사 모습을 한번 살펴보자 ... 차분하게 자신들이 필요한 것만 챙겨감.싸우지 않음..바닥에 버리거나 흘리지 않음.바닥에 떨어진것 주워서 가저감 양손에 하나씩 들수 있는 수량 2개씩만 가저감2개이상 가저가는 욕심쟁이가 없음. ㄷㄷㄷ 도대체 우리 인간은 저 원숭이들보다 월등한 지능을..

재미유머시사 2018.12.31

종이 주워서 생활하는 할머니들 삶 (PD의 눈물)

종이 주워서 생활하는 할머니들 삶 (PD의 눈물) 이것을 보고 매우 슬픈 현실이 안타깝다고 생각을 하나대부분의 중산층의 사람들은 이런 일에 관심도 없으며... 동네에 이런분들 지나가면 사람취급도 안한다. 아파트 가격 떨어질까봐 공공 주택도 반대..장애 시설도 반대...옆 아파트 가격이 싸다고 차단 벽을 세워서 자신들의 이익만 보는 인간들이 다수이다. 결국 ..이런 힘든것을 알고 ..착하고 불쌍한 사람들끼리...서로 위로하고 슬퍼하는일들만 계속 반복되는 사회.. 노동자를 위한 법이나 아이들을 위한 유치원법 하나 제대로 통과 못하는 국회의원들은 이런거 알지도 못하며..관심도 없다. 알아도 일하지 않는 개누리당들이 있기에...(이런 개누리당 뽑아주는 인간들이 너무 많다는것도 신기한 일이다.)

재미유머시사 2018.12.31

엄청 이뻐진 보미 얼굴 가요대축제 엔딩 인생짤

엄청 이뻐진 보미 얼굴 가요대축제 엔딩 인생짤 이건 보미의 인생 엔딩 찔이다. 다른사람 같네요.. 이름윤보미(尹普美) / Yoon Bo Mi / ユン・ボミ출생1993년 8월 13일[1] (25세), 경기도 수원시국적대한민국본관해남 윤씨(海南 尹氏)신체165cm[2], 50kg[3], O형, 240mm학력고색초등학교 (졸업) 고색중학교 (졸업) 영신여자고등학교 (전학) →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소속사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소속 그룹Apink포지션리드보컬, 메인댄서가족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종교개신교특기태권도(3단), 치어리딩, 시구별명먹보미[4], 바보미, 봄(뽐)[5], 뽀미[6], 윤뽐[7], 랩신랩왕, 융버메, 뽐가너[8], 컴백 타이머[9], 릴라윤[10]링크http://gall.dcin..

재미유머시사 2018.12.31

반려동물로 소를 생각해 봅니다.(안타까움/플픔/희망)

반려동물로 소를 생각해 봅니다.(안타까움/플픔/희망) 항문없이 태어난 송아지 이야기입니다.이 내용을 접하고 나면, 아마도 당분간은 소는 먹는것이 아니다..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방송을 본 많은 사람들은 살아주어서 고맙다고 말하며끝가지 키워줄 것을 바램으로 말을 했는데..주인은 인터뷰에서 이 소들을 죽을때까지 키울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우리 옛 조상분들이 양반의 말도 안되는 핍박과 박해 그리고 그 힘든 노동에서함게 같이 있어준 소...일을 돕기도 하지만 분명....농부들의 말상대와 친구가 되었을 것입니다. 분명 반려동물로 하기에 덩치가 있는것을 제와한다면키울수 있는 여건이 된다면 ..반려동물로 이만한 동물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식과의 이별을 눈치채고 눈물을 흘리는 어미소 자신이 도살 될것이라 생각하고..

동물이야기 2018.12.31

외국 남자에게 퍼주는 한국 여성 (페미는 어디갔을까?)

외국 남자에게 퍼주는 한국 여성 (페미는 어디갔을까?) 한국 남자로써의 남녀평등 더치페이는 한국여성에게 먹히지 않는다. 한국여성은 받기만을 원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국 남자들이 의외로 모르는 사실이다. 한국 여성이 외국인을 만날때 80% 이상 여성이 돈을 낸다.10% 더치페이.. 외국 남성이 돈을 내는 경우는...결혼을 하고나서...모든 돈을 한국 여자에게 빼앗기고 노예생활을 한다. 믿을 만한 정보로는...잘생긴 남자는 돈을 낼 필요가 없다고 한다. 당신은 멋지게 생긴 미남인가?

재미유머시사 2018.12.31

여고생 구한 특전사 몇년 후에 둘이 결혼할거 같지 않나요?

여고생 구한 특전사 몇년 후에 둘이 결혼할거 같지 않나요? 한강에 투신한 17세 여고생을 멋진 특전대 21세 청년이 뛰어들어 구출하였다는 훈훈한 소식이 뉴스화 커뮤니티에 많이 회자되고 있다. 가만 기사를 읽어보니... - 둘의 나이차이는 궁합도 안본다는 4살- 여학생 아빠가 군인출신 - 여학생 아빠입장에서 보면 장례가 총망한 청년/직업보장 /생활보장 /전쟁안나면 끌보직 - 내가 아빠라면 딸 신랑깜이다..붙잡아본다...ㅎㅎ 여학생 아버지가 군대 면회를 간다 했는데..자주 갈것이고...떨이 정신차리면 멋진 오빠인것이고... 그냥 여학생이 무슨일로 그랬는지는 모르겠으나...두사람이 결혼을 하던 안하던... 연말에 행복한 소식을 듣게 되었고,...이러한 아름다운 대한민국이 계속 이어가길 .. 이와관련 기사를 보..

재미유머시사 2018.12.31

충북 국립대 입학 면접시 알고 준비해야할 사항(필독)

충북 국립대 입학 면접시 알고 준비해야할 사항(필독) 어느 지방 국립대 최종 입시 면접에서 벌어진 인권 침해! "만약 합격시켜주면 방망이를 하나 가져와. 언제든지 너를 때려도 좋다. 그걸 전제조건으로해서 갖고 올 것 같으면 (합격)고려해보고.. (바로 준비하겠습니다) 맞아도 좋다는 거지. 또 엄마, 아빠가 sue(소송)하는 건 아니겠지? 내 아들 때렸다고 엄마, 아버지가 소송 거는 거 아니겠지?" [단독] "너같은 홀어머니 자녀가 범죄 저지른다"..국립대 교수, 입시면접서 '무차별 막말' / SBS 어제(26일) 8시 뉴스는 한 국립대 입시 과정에서 있었던 심각한 인권 침해와 성차별, 출신학교 차별 문제를 고발했습니다. 해당 대학인 국립 한국교통대학교가 총장 명의로 공식 사과하고 진상 규명과 문책을 약속..

재미유머시사 2018.12.31

술취한 여자가 길거리에 쓰러져 있다 남자가 취할 행동은?

술취한 여자가 길거리에 쓰러져 있다 남자가 취할 행동은? 남자의 행동 원칙 - 제일먼저 이쁜가 확인한다. 맘에 안드면 그냥 지나간다.(현실적인놈) - 이쁘면 경찰에 신고하고 옆에서 기다려준다. (여자가 일어나서 지갑 내놓으라함 - 절도범된 착한놈) - 추울까바 옷을벗어 덮어준다.(성추행혐의 6개월실형) - 흔들어 깨운다 (빼박 성추행 6개월이상 실형) - 미키마우스 머리띠를 잽싸게 씌워주고 튄다.(완전범죄) 의외 - 낄낄 거리면서 사진을 찍어둔다 (병신같은 남친) - 몰래 사진을 찍어서 보관한다 .(누워있는 여자의 여친) - 옆에 누워서 일어날때까지 팔배게 해준다.(지나가던 술취한 모쏠남자 가능) 기타 - 보이는 스마트폰과 지갑을 들고 튄다(조선족/중국인) - 보이는 스마트폰과 지갑 포함 열쇠를 가지고 ..

재미유머시사 2018.12.31

지금 일본하고 전쟁나면 나는 참여 합니다.

지금 일본하고 전쟁나면 나는 참여 합니다. 지금 일본놈들이 하는짓 '韓 사죄·함장 처분' 요구까지···日, '레이더 문제' 연일 비난 일본 외무부와 집권당인 자민당 측은 한국 측의 ‘사죄’와 한국해군 구축함인 광개토대왕함 함장 등에 대한 처벌까지 요구하고 있다. 일본 외무부 차관급 인사인 사토 마사히사는 BS후지 프로그램에 나와 한국군이 레이더를 가동한 것과 관련해 “우선 사죄가 있고 원인을 규명, 적당한 처분이 없으면 재발 방지가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산케이 신문 등 극우 성향 일본 언론은 일본이 정상 국가였다면 바로 광개토대왕함을 격침시켰을 거라는 자위대 관계자의 발언 등 과격한 내용을 연일 대서특필하고 있다. 광개토대왕함 12월 20일 새벽 독도 북동방 100km 공해 상에서 북한 선박이 표류..

재미유머시사 2018.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