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1/31 12

옛날 300년 전에도 밥을 적게 먹으면 오래 살았다. (세종과 영조의 식단 비교 - 장수 비결)

옛날 300년 전에도 밥을 적게 먹으면 오래 살았다. (세종과 영조의 식단 비교 - 장수 비결) 현대 사회는 좋은 비누../ 다양하고건강한 음식.../ 좋은 칫솔.. / 좋은 거주 환경../ 그리고 최고의 의료기술로 점점 삶의 기간이 늘어나서.. 100살도넘게 살기도 하고, 평균 90세를 넘기는 세상이 되어 버렸다. 흔히 과거에는 20살까지 밖에 못살고 죽었다.. 60세면 환갑 잔치를 열고, 장수를 하였다는 기록이 있으나.. 그 옛날..남아 있는 기록이라곤..왕의 기록 밖에 없기에... 왕의 식단을 근거로 하여, 그 당시에도올래도록 장수하는 비결을 알아보면....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 ...오래 사는 비결이라는 결론에 다다르게 된다. 과거에도 장수하며 80살 넘게 살수 있던 사람들은 대부분 소식을 하였..

재미유머시사 2022.01.31

월 60만원 벌면 장가 갈 수 있는 나라 벨라루스, 남자 얼굴 안따지는 미인이 많은 나라 벨라루스에 대해 알아보자

월 60만원 벌면 장가 갈 수 있는 나라 벨라루스, 남자 얼굴 안따지는 미인이 많은 나라 벨라루스에 대해 알아보자 벨라루스 ...구소련의 국가.. 공산국가이며, 잘사는 나라는 아닙니다. 그런데 진짜...남자가 부족한 국가는 맞으며, 이나라의 여성들은 남자 기준이 높지 않습니다. 저 나라에서 월 60정도는 ..우리나라로 따지면...원 300~400정도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냥 직장 있고, 성실하게 사는 건강한 남자면...오케이... 때론 나이가 살짝 많아도...ok ... 하지만 전부 이를 믿을 수는 없죠.. 유튜브영상들이 있어...한번 모아 보았습니다. 한번 보시고 판단을... "당신이 한국 여자가 싫어할 정도로 무능력하고, 인간 쓰레기라면...결혼을 하지 마세요 그냥 혼자 행복하게 사세요..." "당..

재미유머시사 2022.01.31

한복 입은 아이즈원 민주 최고다. (진짜 참한 며느리 스타일이다 싫어하는 놈이 있겠냐?)

한복 입은 아이즈원 민주 최고다. (진짜 참한 며느리 스타일이다 싫어하는 놈이 있겠냐?) 아이즈원 민주 아이즈원 밍구리 밍구리 민주.. 민주 인생샷 인가.. 정말 이쁘게 잘 찍혔다. 위는 참한 스타일.. 그럼 약간 도도한 밍구리 한복을 추가해서 볼까? 고화질에 놀랄수 있으니...준비하시고.. 최고당

재미유머시사 2022.01.31

결혼 비용이면 우주 여행이 가능하다. (결혼을 안하는 이유,결혼 비용)

무려 2016년의 뉴스 내용이다. 결혼 비용이면 우주 여행이 가능하다. (결혼을 안하는 이유,결혼 비용) 결혼에 드는 비용 : 2억 7천만원 >>>> 우주여행 비용 : 2억 5천만원 우주여행 비용이 더 싸네? 헐.... 우주여행을 가볼까? 결혼을 하지 않고, 그냥 같이 동거 하며 살면 되니.. '우주여행'보다 비싼 '결혼비용'...대한민국의 현실 / YTN 2016. 2.10 https://youtu.be/AYxnD97GSbU 그렇다면 남녀 한쌍이 결혼에 드는 비용, 얼마나 될까요? 한 웨딩 업체가 최근 2년 이내 결혼한 신혼부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평균 결혼 비용은 2억7천 만 원이었습니다. 1년 전보다 무려 4,000만 원 정도가 늘어난 금액인데요. 이 금액은 지난 2014년 영국의 ..

재미유머시사 2022.01.31

권투를 배워야 하는 이유 (권투 싸움 모음)

권투를 배워야 하는 이유 (권투 싸움 모음) 자신을 지켜야 하는 운동을 배워야 한다면.... 뭐 나름 강하고 쎈 운동들이 많이 있겠지만.. 권투가 최고다. 1년만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고 나면.... 어디가서 처 맞고 다니는 일은 없게 된다. 일단 큰 돈도 들지 않고.. 많은 시간도 필요하지 않고... 따로 준비해야할 것도 없다.. 싸움에는 이겼지만... 다친 상대는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이후에 다가오는 법적 문제와 피해 보상이 당신의 인생을 나락으로 떨어 트릴 수 있다. 싸움은 상대를 봐가며, 상황에 따라...해야한다.. 때론...처 맞는게 인생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짤은 살작 이해가 안되는...싸움이다.. 누가 알면 설명좀... 저 아저씨 손에 든 것이 무엇일까?

재미유머시사 2022.01.31

외국인이 한국을 좋아하는 이유, 한국에서 사는 이유

외국인이 한국을 좋아하는 이유, 한국에서 사는 이유 카이스트 교수 옛날 같지는 않겠지만... (도덕, 윤리 이런 교육 과목이 사라져...요즘 애들은 기본 예의를 모르는 경우가 많음) 지금도 한국은 ..동방예의지국이다. 남을 도와주면...때로는 호구라고, 병신이라고 하기도 하지만.. 내가 하는 만큼...나에게 좋은 일이 돌아온다는 믿음을 가져야 한다. 작음 도움이...큰 사회를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재미유머시사 2022.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