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1/21 13

한국인 패치된 이태리 여자친구 화나게 하는 방법 ㅋㅋ(이탈리아인 여친)

한국인 패치된 이태리 여자친구 화나게 하는 방법 ㅋㅋ(이탈리아인 여친) 방법 4가지라고 올라온 짤...해당 영상은 맨 아래 링크해 놓았습니다. #한국어패치 #한국어 #패치 이태리 사람 열받게 하는 방법 | 샌디의 한국생활 실황 https://youtu.be/R2GUcogG_gE 또다른 거 하나더.. #몰카 #이태리 #라면먹고갈래 (몰카) 이태리에서 온 미녀 여사친 빡치게 하기 !! 한국욕 남발 한국사람보다 더 잘함 !! https://youtu.be/cLsjo5sAP40

재미유머시사 2022.01.21

일본 여성 14세 미만 임신 사유 통계 ㄷㄷㄷ

일본 여성 14세 미만 임신 사유 통계 ㄷㄷㄷ 일본은 지금도... 20세가 넘는 성인 여자도...오빠 동생 아빠랑 같이 목욕을 한다고 한다. 뭐.. 국민을 개돼지로 취급하는 기득권 세력과 정부에서 조작과 날조가 판을 치니... 잘못된 역사나...자신들의 잘못은 숨기고... 거짓 선동과 조작되어 만들어진 사실을 진실인양 신문 방송에서 떠드는 나라이니.. 아래의 통계도 그리 놀랄 일은 아닐것이다. 이런 씨이봘같은 일이 있나.. 왕따에..남동생 선생님..아주 다양하구나.. 아래 짤은 일본의 아침방송에 나온..한 가정의의 아빠와 딸들이다... (이런걸 방송에 내보내는 일본놈들은 제정신인가? ...이런일이 너무 흔한 일이라서?) 아래 뉴스를 링크한다 참고로 보시길.. https://www.insight.co.kr..

재미유머시사 2022.01.21

캠방송으로 디씨인이 큰 돈을 버는 방법 ㄷㄷㄷ

캠방송으로 디씨인이 큰 돈을 버는 방법 ㄷㄷㄷ 헉... 이런 방법이? 외화벌이 산업 역군이라고 해야 하나... 5년전의 이야기인데...현장 조사 결과... 지금도 사업성이 충분하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다.. 설마 이글 보고 ... 본인도 애국해서 해외로 부터 돈을 벌어 보겠다는분? 뭐..젠젠젠더더더 들이라면...말릴 수 없다고 본다.

재미유머시사 2022.01.21

한쪽 다리로 100 달리기를 하는 소녀 - 목발 소녀

한쪽 다리로 100 달리기를 하는 소녀 - 목발 소녀 "이 소녀는 앞으로 인생을 살아감에..많은 고난과 도통이 따르겠지만.. 당당하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며 살아갈 것이라고 본다. 포기하면...세상에 지는 것이다. " 승부가 중요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도 이 짤을 보는 순간... 잠시..뭉클하고 박수를 치면서...잠시 감동의 물결이... "그래 승부가 중요한것이 아니다....소녀..니가 1등이야... 정말 멋진 아이다" 그리고.. 떡 1분이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듯...무한 경쟁의 현실에서....쌍욕을 하면서 살아갈 것이다. 감동은 잠깐... 현실은 정말 냉혹하다? ...이 냉혹한 현실을 만든 사람은 당신이다.. "당신이 지금 이세상을 이렇게 만들고 있어..알아?" "당신이 지금 이세상을 이렇게 만들..

재미유머시사 2022.01.21

리니지 게임 투견 도박장 운영해서 97억 챙긴 일당 기소 ㄷㄷㄷ

리니지 게임 투견 도박장 운영해서 97억 챙긴 일당 기소 ㄷㄷㄷ 게임 안에서 도박을 ... 이건 정부에서 승인해준 게임 아닌가? 그 안에서 뭘 하든 문제가 되나? (과거 pc방 성행 시절..전국에 피씨방 지역 협회장들이 ..리니지 사행성 게임이라고 pc방에서 게임 못하게 19금으로 만드려다가...실패해서 역적이 되어버린 1인) 기사 경향일보 : https://m.khan.co.kr/national/court-law/article/202201201840001 검찰, ‘리니지’ 불법 서버에 도박장 열어 97억원 챙긴 일당 기소 온라인 게임 ‘리니지’를 이용한 불법 도박장을 열어 수익금을 암호화폐로 세탁한 일당이 재판에... m.khan.co.kr 저것이 법적으로 문제가 된다면.....?? 장소를 제공한 하우..

재미유머시사 2022.01.21

가수 에일리의 매력적인 섹시 댄스 모음

가수 에일리의 매력적인 섹시 댄스 모음 대단한 가수이다. 언듯 보면...재능을 타고 난듯 보이기도 하지만... 방송이나 무대의 모습을 보면...본인이 원한것이 아닌... 누군가가 원하기 때문에...억지로 연출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한다. 본인은 섹시고 나발이고 춤같은 것보다, 노래만 부르면서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었을텐데... 어찌되었건... 이제 대부분 사람들은 에일리의 능력을 다 알것이고, 앞으로도 열심히 잘 살아가기를 바란다.

재미유머시사 2022.01.21

가수 에일리가 방송 활동을 못하게 하는 갑질 세력은 누구인가?

에일리 인스타에 올라온 레전드 사진 "가수 에일리가 방송활동을 못하게 하는 갑질세력은 누구인가?" 정말 이상하지 않은가.. 이에 대한 기사가 하나도 없다는 것도 이상하다... 그나마 1개의 뉴스기사를 발견 [fn★초점] 에일리, 의문의 컴백 행보…음악방송 출연 ‘안’일까 ‘못’일까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14/0004260303 에일리가 소속사 나오고 1인 기획사로 시작하려고 하는데... 누구로 부터 갑질에 피해를 당하는 것일까...?? 아직은 정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으나... 정상적인 현상은 아니다... 이거 누구라도 관계된 것이 밝혀지면.. 기획사던 방송국이던 갑질한놈은 그날로 끝이다.!! (먼 권리 침해 어쩌구 해서..게[시글을 내리고 다시 올..

재미유머시사 2022.01.21

3인조 오토바이 강도들 vs 경칠 (너무 속시원한 결과)

3인조 오토바이 강도들 vs 경칠 (너무 속시원한 결과) 이 짤을 보고...100명중에 그 누구도 경찰이 잘못했다는 말이 없다. 모두가 박수를 치고 매우 시원하고, 이것이 정의라고 말을 한다. 분명 이 3인조는 평생 장애인으로 살아가야 할 지도 모르는 사고인데... 그 어떤 네티즌들도 동정심을 가지지 않고, 속이 시원하다고한다. (우리 한국이었다면....살인자도 돈과 빽이 있으면, 처벌 되지 않는.... 윤짜장 마누라 봐바..무기징역 깜인데..조국 가족과 너무 차이가 나는...검찰이 이래도 되나?) 이 3인조 강도들이 매우 쓰레기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순순히 가방을 던져 주었지만... 굳이..가까이 가서 죽빵 날리는 강도...발차기로 폭력을 행사하는 강도.. (보통 이런 놈들에게 옛 어르신들은 죽어 마..

재미유머시사 2022.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