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1/25 7

문제인 대통령 해외 순방 기사가 나오지 않는 이유..(기자들이 기쓰레기 이기 때문에..)

문제인 대통령 해외 순방 기사가 나오지 않는 이유..(기자들이 기쓰레기 이기 때문에..) 과거..이명박근혜시절,, 온나라의 언론과 기자들은...돈만주면..나라를 팔아먹을 기세였다. 10년간 ...돈 받아 처먹으면서 병신같은 대통령이 길을 들여 놓았다가...이 두대통령은 깜빵에 갔고.. 그 돈을 받아 처먹은 기자들은... 문제인 정권에서 돈을 주지 않자...기사들을 쓰지 않는다.. 그냥 개쓰레기 언론 기자라고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 문제인 정권에서...해외 순방이나 경제 발전 그외 성과들에 대해서... 기사가 없다.... 돈을 받아 처먹던 습관이... 이명박근혜 두 정권이 지나가는 기간동안 길이 들어서 그런지.. 아주 돈에 환장하는 모습을 문정권이 끝나가는 시점에도 버리지 못하고 있다. 대문에 걸린 탁..

재미유머시사 2022.01.25

남성이 유학 다녀온 여성을 싫어하는 이유, 마대 걸레로 보는 이유 (결혼 상대로서 결격 사유)

남성이 유학 다녀온 여성을 싫어하는 이유, 마대 걸레로 보는 이유 (결혼 상대로서 결격 사유) 여성이 워킹 다녀온거 (종교연수든 알바든) 에 대해서 안좋게 보시더라구요 유튜브 보니 결혼정보회사서도 감점 요인이 있다 하네요 워홀을 다녀온 여성은 그럼 다...걸레냐? 워홀을 다녀온 여성은 그럼 다...걸레냐? 워홀을 다녀온 여성은 그럼 다...걸레냐? 말은 안하지만...그렇게 본다고 함... 여자는 호주, 남자는 필리핀 유학 경험이 있다면 결혼 정보 회사에서 마이너스 된다고 하더군요. 호주는 돈 때문에 동거하게 되는 경우가 많고 필리핀은 값이 싸서 쉽게 문란한 생활을 하는거죠. 결론.... 대부분 남자들이 말을 안하지만.. 속으로는... "해외 유학, 워킹홀리데이 줄여서 워홀을 경험한 여성은...그냥 걸레로..

재미유머시사 2022.01.25

한겨례 만평 대박 : 무속인에 미친놈이 대통령일때 전쟁 결정 방식 ㄷㄷㄷ

한겨례 만평 대박 : 무속인에 미친놈이 대통령일때 전쟁 결정 방식 ㄷㄷㄷ 어쩜...이리 정확할까... "전쟁을 무속인이 하라고 하면 하는거임?" 이런 놈을 대통령으로 지지하는 국민이 많다는 것 또한 미스테리다.. 대한민국 국민중에 정신 나간 놈들이 상당히 많다는 증거...(뭐 뇌가 멍청한 것은 죄가 아니긴 하지만...)

재미유머시사 202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