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1/16 15

러블리즈 정예인 인스타그램 최고의 인생 사진

러블리즈 정예인 인스타그램 최고의 인생 사진 이번에 새로운 소속사가면서 찍은 프로필 사진 정예인은 귀엽고 깜직하고...매우 어려 보이는 이미지들이 대다수인데.. 이번은 좀 다르다... 이번 사진은 맥심에 나올만한 작살나는 컨셉의 이미지 인생샷 수준이다. 신발이 약간 하자이긴 하지만.. 예쁘다...라는 건 변함 없다. 동료 미주도 인스타그램에 나타나 칭찬 하나 던지고 갔다. 손톱에 때가낀 컨셉의 메니큐어도 독특하다.

재미유머시사 2022.01.16

남탕과 여탕의 차이 (남녀 차별이 정당한 곳 ㅋㅋㅋ)

남탕과 여탕의 차이 (남녀 차별이 정당한 곳 ㅋㅋㅋ) 수건이 없어지는 이유는? 여자들은 왜 수건을 훔칠까? 여자는 도둑? 남탕에 수건이 증가하는 이유는? 이 문제는 2000년에 기사화된 문제이지만.. 2022년 지금에도 변하지 않는 목욕탕 법칙이다. 헬스장도 동일한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헬스장 티셔츠 제공 하는 헬스장 다녔는데 여자옷만 주기적으로 새 디자인으로 바뀌더라구요. 핑크색에서 라임형광? 그다음 주황 ... 그래서 ..남자도 다른색 해달라하니 여자옷은 자꾸 없어져서 새로사는거라고 하더라구여" 등록 : 2000-11-15 00:00 https://h21.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052.html 여탕 수건 뒤에 숨은 여성특위 h21.hani.c..

재미유머시사 2022.01.16

2022년 충격적인 남태평양 통가 해저 화산 폭발 장면 ㄷㄷㄷ 그리고 그 후..지금 상태

2022년 충격적인 남태평양 통가 해저 화산 폭발 장면 ㄷㄷㄷ 그리고 그 후..지금 상태 남태평양의 나라 통가에서 해저 화산이 폭발해 쓰나미 경보가 발령됐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호주 기상국 등을 인용해 오늘(15일) 표준시 기준 오전 4시10분께 통가 수도 누쿠알로파 북쪽 65km에 위치한 해저 화산이 분출하면서 일대 1.2m 높이의 쓰나미가 발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는 바와 같이 우주에서도 관측이 될 정도로 매우 큰 폭팔이다... 사실 저정도면 핵무기 이상급이라고 봐야... 바다가 아니었다면...정말 엄청난 ...피해가 외신들은 지구에서 통가가 멸망했다고 보는 분위기다.. 통가가 어디냐? 올림픽때 웃통 벗고 등장한 근육맨이 통가 사람이다. 다행이 이사람은 해외에 거주하고있어서 생존은 확인되었다고 ..

재미유머시사 2022.01.16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무서운 여자가 된 이유 (인천 출신은 무섭다?)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무서운 여자가 된 이유 (인천 출신은 무섭다?) 마계 인천 - 악마들이 사는 인천? ㅋㅋㅋ 인천이 사실 무서운 동네인 것은 맞지만.. 악마라고 까지 하기엔...인천 출신인 내가 인정할 수 없다...(서울이나 그외 샌님같은 놈들하고 비교 대상은 아니지..ㅋㅋ) #마계인천 #김구라 #지상렬 ⚠️이거 안 보면 지상렬⚠️ “인천이 무슨 마계야?!” 찐인천러들이 말하는 ‘마계 인천’ https://youtu.be/jj-Z18HTuvg

재미유머시사 2022.01.16

성교육은 올누드로? 비정상회담 72회 성매매 합법적인 국가는 어디?

성교육은 올누드로? 비정상회담 72회 성매매 합법적인 국가는 어디? 성매매'가 합법화된 네덜란드, 성교육은 올~누드로!? 비정상회담 72회 https://youtu.be/mcNCA-UpBlA 장애인에게 월 1회 성매매 지원금을 주는 복지 선진국 네덜란드 네덜란드의 남녀 국민들의 생각은 아래와 같다. 우리도 이문제에 대해서 한번쯤은 생각해 보아야 하지 않을까? 한국에선 상상도 못한다는 네덜란드 홍등가의 실체? 오늘은 네덜란드에서 오신 야닉님과 함께 성매매가 합법인 나라! 네덜란드의 홍등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보러가시죠~ https://youtu.be/JZlNI2xfpEI https://www.insight.co.kr/news/256730 국가가 나서서 합법화 해야 하는 것인..

재미유머시사 2022.01.16

술집에 다니는 여자, 화류계 여자 구분법

술집에 다니는 여자, 화류계 여자 구분법 이말을 근거로 보면...2021년때. 하나 생각나는 여자가 있는데... 낯선 사람을 쉽게 오빠라고 부르는 사람이라... 누가 있더라... (멍청한 놈은 절대 모를 테니..뇌를 굴리지 마세요) 힌트 "화류계 top을 yuji하기 위해 불철주야 수고가 많으십니다" 갑자기 생각난 "영화속 김혜수 탬버린씬" 군인인가...절도가....갂이 살아 있네 ㅋㅋㅋ (아래 짤은 위 내용과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

재미유머시사 2022.01.16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 고현정의 결혼과 이혼 이유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 고현정의 결혼과 이혼 이유 누군가 말했다. "그럼 방송에서 사실을 말하리?" 당대 미인이었던 것과...지금도 미인이고.. 좋아했던 사람이 많았다. 결혼도 이혼도 다 이유가 있겠지요...(강의실에서 줄담배 피웠다는 말도 돌고 있는데..) 그게 뭐 중요하나요.. 당신이 좋아 했다면.. 그사람이 결혼을 하던 ...이혼을 하던..그냥 행복하게 살아가기를 바래주는 것이 정답입니다. 결혼 생활은 그리 행복하지는 않았을 것이란 루머의 근거는 아래와 같습니다.

재미유머시사 2022.01.16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우크라이나 여성 도수 치료 방법 동영상 ㅋ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우크라이나 여성 도수 치료 ㅋ 아래 동영상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으나... 우크라이나 키예프 정형외과 전문의 막심 본다르의 정상적인 치료 행위란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럼 어떻게 치료를 하는지 한번 볼까? https://youtu.be/tLQjyvChiS8 팁 정보 동유럽 여자 만나고 싶으면 폴란드/체코/슬로바키아 추천 한국 기업이랑 다국적 기업 많이 진출해 있고 물가도 싸서 한국에서 받는 월급 체감 2~3배로 살 수 있음 여자 평균 키도 167~168이고 옷도 잘 입고 폴란드랑 슬로바키아는 가부장적인 문화도 있어서 솔직히 사귈 때 일본 여자는 몰라도 한국 여자보다는 최소 5배 편함 В этом видео разберем причину спазма грушевидной мышцы. Ес..

재미유머시사 2022.01.16

박명수 욕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박명수 10년전 미담

박명수 욕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박명수 10년전 미담 사실 나도 박명수 싫어한다.. 생긴거나 하는 짓이나..방송에서 보여지는 모든것이 밉상이다. 하지만... 그사람에 대해서 진실은 가까이 있는 사람만 알뿐.. 그사람의 모든 행위와 소문의 진실은 아무도 알 수 없다. 연예인이고, 돈도 많이 벌고..관리도 해야하므로.. 20억 버는 돈에서 1억정도를 베풀어서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칭찬을 받을 일이냐고, 따지는 인간들도 있다. (뭐 그정도도 안하는 인간들이 태반인지라...) 어찌되었든... 의외로 박명수에 관한 미담이 간간히 나오는것을 보아서는.. 그도 노력을 하고 있고, 좋은 일을 한다는 것이 팩트다. 박명수를 싫어 한다면... 이런 미담을 자주 봐라...그럼 서서히 마음이 편안해 지고 박명수..

재미유머시사 2022.01.16

영국 여왕의 잘생긴 남편 필립 공이 욕먹는 이유 ㅋㅋ

영국 여왕의 잘생긴 남편 필립 공이 욕먹는 이유 ㅋㅋ (현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2세의 작고한 남편 필립 공) 큰 키에 잘 생기고 풍성했으니 한 눈에 반할만 하셨음 ㅋㅋㅋ 그러나 반은 팩폭 반은 꼰대 기질이 섞인 꼴통으로도 유명하셨던 양반 사실 영국 귀족이란 사람들의 특징을 다 보여주는 인물이기도 하다. 대부분... 아집이 있는 못되먹은 성격의 인종차별주의 영국전통 귀족남자 딱 전형적인 영국놈의 표본이라고 불리우기도한다.

재미유머시사 2022.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