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1/12 8

일본의 변태 오토바이 등장, 일본 인끼 오토레이서 경기

일본의 변태 오토바이 등장, 일본 인끼 오토레이서 경기 콘링 시합 경기 ( 알차 / 모타드 / 오토레이서 ) 오토바이 경기는 뭐 그저 그렇지만... 핸들 구조가 이상하게 생긴 오토바이가 궁금함을 이끌어 냈다. "대체 저 오토바이는 뭐지?" "전 OPBF 여자 S·플라이급 왕자의 후지모토 리에씨(사진)는 2010년 아마미 참치(알파)가 가진 WBA 여자 세계 S·플라이급 타이틀 도전에 실패한 뒤 은퇴를 결의했다. 당초는 "타오르고 어디에 에너지를 쏟아야 할지 몰랐다"는 가운데, 오토레이스의 존재를 알고, 2012년에 후보생에 모집해 시험에 합격. 현재는 32기생으로서 레이스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경기는 나리이 75세까지 경기 성수로 뛸 수 있다고 한다. 아래는 최고령 선수 73세? 뭐 매년 선수를 뽑..

재미유머시사 2021.12.26

PC 컴퓨터가 빨라지는 버튼 숨겨진것 찾기

PC 컴퓨터가 빨라지는 버튼 숨겨진것 찾기 이 기능은 윈도우에 포함 되어 있는 것인데...업데이트 하면서 숨겨진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기능이 보인다면 ... 고성능으로 선택해서 컴퓨터 성능을 확 올릴 수 있습니다. 이 기능 부분이 안보인다면... 아래 설명을 잘 보고 따라 해서 ..기능을 나타나게 하여, 당신의 컴퓨터 성능을 고성능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만약에 위 화면이 안나온다면... 바탕화면에서.."검색" 을 이용하여, "명령 프롬프트"를 찾고. 이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이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이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그리고 명령 프롬프트 창이 열리면... 맨아래 올려놓은 명령어를 "복사하여" "붙여넣기"로 입력하고 엔터 ..

지혜창고 2021.12.21

한국 남자를 껴안는 외국 여자 조심합시다.

한국 남자를 껴안는 외국 여자 조심합시다. 한국에 있는 외국 여자들에게 유행하는 챌린저라고 올라온 짤입니다. 한국에 있는 외국 여자들에게 유행하는 챌린저 남자들은 일제히 손을 들고 물러나는 것이 보입니다. 이것을 남자가 했다면..."철컹철컹" 좋은 의도로 접근한다면...싫어할 이유는 없지만... "도를 아십니까? / 소매치기 일당 / 성추행 고소 유발하는 패거리들" 이런 위험한 일도 많이 벌어집니다. 그래서 최근엔 순수하게 볼 수 있는 일이 아니죠.. 서양 여자가 안기면...동양남자들은 모두 좋아 할것이라는 생각을 한 것인가?

재미유머시사 2021.12.13

대림 포르테 캬브레터 구조 및 메뉴얼 Daelim Forte carburetor structure and manual

대림 포르테 캬브레터 구조 및 메뉴얼 Daelim Forte carburetor structure and manual 이 캬브레이터는 "대림 비본 125 스쿠터"와 호환이 됩니다. This carburetor is compatible with "Daelim b-Bone 125 Scooter". 대림 포르테 서비스 메뉴얼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https://www.manualslib.com/manual/405370/Daelim-S1-125.html?page=3#manual Contents - DAELIM S1 125 Service Manual [Page 3] | ManualsLib www.manualslib.com 부품 확인은 아래 Check the structure of Daelim Forte ca..

편리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음 팟 인코더 설치 및 다운로드

편리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음 팟 인코더 설치 및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더이상 업데이트 지원이 끝난 ...서비스 종료된 안타까운 프로그램 .. 하지만 가장 편하고 단순하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 입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찾아서 쉽게 쓰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와 같은 전문적인 동영상 편집 프로그햄을 이용하기 전에.. 쉽게 접근해서, 동영상 편집의 기본 감각을 익히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2개의 버전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정보 》 License : 프리웨어 (개인, 기업 모두) 》 Publisher : 서비스 종료 1.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구버전 : DaumPotEncoder 2.1.4.53 (2012.5.15일 버젼) 구버전은 DTS 인코더를 지원한다. 일부 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