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1/18 11

강력한 미국 수리용 접착 테이프 레전드 ( 침 밷는 아이들 입막음용 테이프 ㅋㅋㅋ)

강력한 미국 수리용 접착 테이프 레전드 ( 침 밷는 아이들 입막음용 테이프 ㅋㅋㅋ) 실제 이렇게 강할지는 의문 입니다만.. 대단한 접착 테이프인 것은 사실인듯? (맨 아래 동영상 더빙 재미있습니다. 강추) [유준호]침밷는 아이들을 위한 테이프 : https://youtu.be/xYnAEV7rXL4 정말 더빙 ..대단하당..

재미유머시사 2022.01.18

나이 많은 어른들이 인형 놀이를 하는 이유 덜덜덜...

나이 많은 어른들이 인형 놀이를 하는 이유 덜덜덜... 아래의 짤을 보는 순간 당신도 인형을 구매하고, 소장하고 싶어질 것입니다. 인형만이 아닌... 케릭터...장난감...이 모든 것이 같은 이유라고 생각이 듭니다. 보는 순간...눈이 즐거워 지는 현상... 보통 이런 이형의 가격은 10~ 20 만원 수준이 되며, 퀄리티에 따라서 백만원을 넘어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로봇이나, 그외 장난감도 ..성인이 되어서 구매하고 소장을 하는 정도면 이제 100만원 넘어가는것은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당장은 ...이쁘고 좋아서 구매를 한다면... 이것이 나중에 재산 값어치를 할거인가? 출처 :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5558377

재미유머시사 2022.01.18

쇼트트랙 파벌 조성, 진선유 선수 이악물고 견딘 이야기 (한체대? vs 비한체대?)

쇼트트랙 파벌 조성, 진선유 선수 이악물고 견딘 이야기 (한체대? vs 비한체대?) 쇼트트렉의 선수들에겐 이런 말이 떠돌았다고 한다. "중국에겐 져도 진선유에겐 지지 마라" 자신의 학교 출신이 아니면...나라를 팔아 먹어도 된다고 생각하는 매국노 쓰레기 집단들이 있다고 한다.. 토리노 동계올림픽 3관왕 진선유 이날 여자 1000m 결승에서 1분31초622를 기록해 대표팀 동료이자 라이벌인 정은주(19·한체대·1분31초777)를 0.155초 차로 따돌리고 우승했다. 3000m 슈퍼파이널과 여자계주 3000m에서 우승하며 대회 3관왕에 올랐고, 각 종목별 포인트를 합산한 종합 순위에서 89점을 받아 종합 우승을 이뤘다. 우리나라에 아직도 적채라고 알려진 비리 연맹의 순위로 1위 빙.싄연맹 2위 수영 3위 태..

재미유머시사 2022.01.18

아이유 노래 한곡에 별풍선 2300만원 모인 전설의 방송 ㄷㄷㄷ

아이유 노래 한곡에 별풍선 2300만원 모인 전설의 방송 ㄷㄷㄷ 아이유가 방송에서 뭉개구름이란 노래를 약 2분 가까이 부르는 사이에.. 모금액 2천만원이 넘어가는 기적이 일어났다. 그래서 " 아이유 뭉개구름"이러고 전설의 짤이 돌기 시작하였고 ..아래의 짤이 그거다. 맨 아래 영상도 첨부한다. 역시 인기 연예인이 ... 마음먹고 돈을 벌고자 한다면...그 상한선은 상상하기 어렵다. 이번 경우는 매우 좋은 일을 하는 선행한 경우여서 칭찬을 아끼지 말아야 하겠다. 아이유 사랑한데이.. 【TVPP】IU - Cumulus, 아이유 - 뭉게구름 @ New Life for Children Live https://youtu.be/7MftcG4l_TA

재미유머시사 2022.01.18

태국 모델 마사지 가격표 공개 ㄷㄷㄷ

태국 모델 마사지 가격표 공개 ㄷㄷㄷ 태국 여행을 가면 ...휴식과 건강을 위해 마사지는 받는 경우가 많다. 대체 태국에서 건강을 위한 마사지는 실제 가격이 얼마일까? 그 궁금증이 해결되기를 바란다. 방콕 스쿰빗 역 근처 타니야로드 가면 저런 마사지집 많다고 한다. 타니야 로드 자체가 일본인 대상으로 하는 물집들이 많아서.. 아속역 근처 호텔 바로 앞에 있는 마사지 가게에도 메뉴가 아래와 비슷하게 되어 있고 " + Happy Ending = 500 baht(18000원)" 이렇게 적혀 있었다. ㅋㅋㅋ 아래는 간단한 태국말이다. 뭉치거나 많이 풀어주어야 하는곳이 있다면... 간단하게 요청하려면...알아둘 필요가 있어 보인다. 세게 : 낙낙 약하게 : 바우바우 어깨 : 라이 목 : 커 등 : 랑 예 ) 어깨..

재미유머시사 2022.01.18

암에 걸리는 사람들의 특징(암에 안걸리는 방법) ㄷㄷㄷ

암에 걸리는 사람들의 특징(암에 안걸리는 방법) ㄷㄷㄷ 이건 웃으면서 넘어갈 이야기는 아닌듯 하다. 만약 당신이 건강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려중인 사람중 한사람이라면.. 아래 이야기를 웃으며 넘겨보냐지 말고, 한번쯤 생각해보길 바란다. 아래는 암에 걸린 사람이 생각했을때....암에 걸린 사람의 특징을 말한 내용이다.

재미유머시사 2022.01.18

야마하 XMAX 300 - 오토바이 앞바퀴 브레이크 패드 교체 How To Repair Yamaha Motorcycle XMAX 300 Front Wheel Disc Brake Pads

야마하 XMAX 300 - 오토바이 앞바퀴 브레이크 패드 교체 How To Repair Yamaha Motorcycle XMAX 300 Front Wheel Disc Brake Pads 2021.08.02 야마하 XMAX 300 오토바이...야마하 XMAX 300 스쿠터 라고도 하죠. 하여튼.... 앞바퀴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는 작업을 찍은 동영상입니다. 작업이 어렵지 않아 .. 집에서 직접 공구를 가지고 교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만.. 이 야마하 XMAX 300 오토바이 앞바퀴 브레이크 갤리퍼를 고정하는 볼트가 특별한 별모양 볼트입니다. 별모양의 볼트를 풀고 조일 수 있는 공구가 있으셔야 합니다. 그외에는 동영상에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NS에 우리의 동영상을 공유해주신 분..

오토바이 수리 2022.01.18

대림 시티베스트 신문 배달용 오토바이 체인기어 세트 및 뒷 브레이크 로드 교환 - Newspaper delivery motorcycle chain gear set and rear brake rod replacement - Daelim CitI Best

대림 시티베스트 신문 배달용 오토바이 체인기어 세트 및 뒷 브레이크 로드 교환 - Newspaper delivery motorcycle chain gear set and rear brake rod replacement - Daelim CitI Best 2021.07.16 오늘의 오토바이는 신문사에 배달용으로 제공되는 "대림 시티 베스트" 신형 오토바이 (2021년 생산) 수리 동영상입니다. 신문 배달용에는 무거운 신문을 싣고 다니기에 .. 오토바이 스텐드가 2개 달려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체국에서 사용하는 우편 배달용 오토바이 또한 똑같이 2개의 스텐드가 달려 있어요.. 무거운 무게를 지탱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장착되어 나오는 체인과.. 교체용 부품으로 나오는 새로운 체인의 굵..

오토바이 수리 2022.01.18

혼다 PCX 125 스쿠터 윈드스크린 오토바이 튜닝 누구나 5분이면 가능 Motorcycle windscreen Tuning Anyone Can Do in 5 Minutes - Honda PCX Scooter

혼다 PCX 125 스쿠터 윈드스크린 오토바이 튜닝 누구나 5분이면 가능 Motorcycle windscreen Tuning Anyone Can Do in 5 Minutes - Honda PCX Scooter 2021.07.23 "혼다 PCX 125" 스쿠터 오토바이 오너들은 윈드스크린을 롱 스크린으로 교체를 많이 합니다. 거의 대부분 교체하는거 같아요.. 이 윈드스크린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기에.. 집에서 자가 정비로 충분히 작업하실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업로드된 이번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더욱 쉽게 교체가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SNS에 우리의 동영상을 공유해주신 분들 너무 고맙습니다. 너무 큰 도움이 됩니다. *** #오토바이 #오토바이수리 #배달오토바이 #오토바이배달 우리는 가게를 ..

오토바이 수리 2022.01.18

대림 프리윙 125 오일 교환 리뷰 - 테러 방지용 오일 주입 위치 Daelim Freewing 125 Oil Change Review - Oil injection location for anti-terrorism

대림 프리윙 125 오일 교환 리뷰 - 테러 방지용 오일 주입 위치 Daelim Freewing 125 Oil Change Review - Oil injection location for anti-terrorism 2021.07.18 이 동영상은 맨아래에 있습니다. 한때 퀵..배달 오토바이로 많은 인끼를 누렸던 장수 오토바이 대림 프리윙 ....오랜만에 보게 되었습니다. 이 오토바이는 오일 교환이 살작 불편하다고해야 할까요.. 운전자 좌석 중앙 아래 발판 커버 벗기고...또 커버를 벗겨야 오일 주입 입구가 보입니다. 요즘 오토바이들과는 조금 다르죠.. 제목에서 이야기 한것처럼....혹...엔진 테러를 막기 위해서 인가요? 오일 주입구가 쉽게 열리니 .. 누군가 그곳에 모래를 집어넣는다면? 아이고...상상..

오토바이 수리 2022.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