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1/22 9

딸 바보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 세상에서 가장 이쁜 딸이 다쳤을때

딸 바보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 세상에서 가장 이쁜 딸이 다쳤을때 이거 너무한거 아닌가? 이렇게 이쁜 딸이 세상에 있다니.. 아직도 총각인 나...정말 마음이 아프다.... 나도 저런 딸을 가지고 싶다.... 하나네의하루 ハナネイハル 하나네의하루 ハナネイハル 원본 동영상은 아레 첨부합니다. #한일커플 #日韓カップル #국제커플 #하나네의하루ハナネイハル [한일부부/日韓夫婦] 아프면 울어도 아이스크림 하나로 방긋 웃는 딸/痛くて泣いてもアイスクリーム一つでにっこりと笑う娘/国際夫婦/국제부부/한본어/日本語を使う娘 https://youtu.be/KwAIk6xJbJ4 딸 바보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 세상에서 가장 이쁜 딸이 다쳤을때 하나네의하루ハナネイハル 最近病院に行ってインフルエンザ注射を打ったハナちゃん..

재미유머시사 2022.01.22

임산부 및 어린아이까지 자폭용 전쟁 도구로 쓴 일본 (2차 세계대전)

임산부 및 어린아이까지 자폭용 전쟁 도구로 쓴 일본 (2차 세계대전) 위 짤은 일본의 자폭용 가미가제 비행기의 자폭 장면이다. 이런 놈들과 평화를 논하는놈이 제정신은 아닐듯.. 전세계 유일하게 핵을 처 맞고도 정신을 못차리는 놈들.. 지구에 전혀 필요치 않은 스레기 같은 놈들이다. 누구? 일본..!!

재미유머시사 2022.01.22

해변의 바다 거북이를 구해준 커플 - 아름다운 장면

해변의 바다 거북이를 구해준 커플 - 아름다운 장면 해변의 바위돌 사이에 끼어서 죽음에 직면한 거북이를 구해준 커플이 있다. 그들의 거북이 구출 장면이다. 정말 이런 장면은...너무 좋다. 인간과 대화가 되지 않지만...거북이를 잡아서 먹는 것이아닌... 이 장면을 보는 이들도 ...스스로 다행이고 행복함을 얻게 될 것이다.

재미유머시사 2022.01.22

국방부장관과 맞짱 뜨는 장도연 (장관의 말을 믿지 않는 장도연 ㅋㅋㅋ)

국방부장관과 맞짱 뜨는 장도연 (장관의 말을 믿지 않는 장도연 ㅋㅋㅋ) 허나 장도연이 모르는 사실이 있다. - 군대 시설은 항상 깨끗하다. 장관이 온다면..먼지 하나 없게 청소를 다시 하긴 하겠지만...군대 시설은 장관이 안오더라도 깨끗하다. 군대 청결은 .. 하루하루 갈구는 인간들 때문에...지저분해질 겨를이 없다. - 지저분한 놈도 군대가면 깔끔해 진다. 매일 땀흘리고, 밖에서 구르고 들어오면, 일단 샤워...그리고 매일매일 똑같은 청소... 그리고 일석 점오...등등...군대에서 가장 먼져 배우는 것은 정리 정돈 ..그리고 청소다 (옷도 각잡고, 이불도 각잡고, 군시설안의 모든 물품을 정리하여 각을 잡아야 한다. 매일 매일 손가락으로 먼지 털이식 청소 검열이 있다.) 우리나라 군대 조직은 일단 청결..

재미유머시사 2022.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