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10/19 11

미쳐서 날뛰더니 이제와서 조국관련 사과 입장문???

미쳐서 날뛰더니 이제와서 조국관련 사과 입장문???대체 뭐하는 짓일까?? 도더체가 이새키들 정체가 뭐야? 태세전환? 언론이 여야를 동일하게 비판하는 것이 언론인의 사명이라고 생각하고 있음을 잘 안다. 하지만 비판(批判)의 사전적 뜻은 그렇지 않다. 비판이란 현상이나 사물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밝히거나 잘못된 점을 지적하는 것을 말한다. 검증되지 않은 의혹을 무차별적으로 보도하는 것은 비판이 아니라 선동이다. #하이에나 저널리즘(hyena journalism) 만만한 권력을 집중적으로 공격하는 언론의 형태. 주로 죽은 고기를 먹고 사는 하이에나를 빗대 언론을 비판 #라면(if) 논평 의혹을 사실로 전제하고, (의혹 대상자의 의도, 생각에 대한) 상상력을 투여해 잔인한 논편을 쓰는 것. #선동 대중을 자극..

재미유머시사 2019.10.19

악플 읽는 강민경, 설리 악플 읽는 장면과 데자뷰 ㄷㄷㄷ

악플 읽는 강민경 설리 악플익는 장면과 데자뷰 ㄷㄷㄷ 민경아 가능하면 악플 읽지마...설사 읽더라도 개무시하고...주변에 좋은 언니 오빠 만나서 아픔을 극복해야 한다.많은 이들이 너를 응원한다. 힘을 내길... 위 장면이 설리가 악플을 읽다 우는 장면을 떠올리게 만든다.순간 너무 비슷하단 감정이 들어서 소름이... 인스타라이브에서 악플 읽던 설리 우는 장면 ㅠㅠ 클릭이동

재미유머시사 2019.10.19

윤석열의 mb정권 쿨 망언에 싸대기 후리는 마봉춘 ㅋㅋㅋ

윤석열의 mb정권 쿨 망언에 싸대기 후리는 마봉춘 ㅋㅋㅋ 검찰 과거사위원회가 밝힌 진상조사 사건중 이명박정권 검찰이 한 짓이 7개가 선정될 정도로 이명박정권 검찰이 가장 추악했다.....는 내용을 시청자들한테 알려주며 윤석열의 mb정권 쿨 망언을 쿨하게 비판하는 mbc뉴스 윤석열이 참으로 믿을 만한 검사로 국민이 기대하였는데.. 하는 짓들이 점점 ...산으로 가네요...원래의 본색이 들어나는 것인가요?한심스럽네요

재미유머시사 2019.10.19

한국당 추청 의원실 보좌관이 경찰과 선관위에게 부탁하는 글 ㅋㅋㅋ

한국당 추청 의원실 보좌관이 경찰과 선관위에게 부탁하는 글 ㅋㅋㅋ 출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252473 저렇게 대놓고 내부 고발해도 검경은 눈을 질끈 감고 못 본척 하겠죠 ㅋㅋㅋ 사실 선관위도 알것같은데 왜 조사를 안할까? 민주당도 이걸 알텐데....왜 가만 있지?언론들도 알텐데...기사도 안나오네..??

재미유머시사 2019.10.19

설리에게 악플달아 죽게 만들고 설리 추모하는 행사를 한다고?

설리에게 악플달아 죽게 만들고 설리 추모하는 행사를 한다고? 이것 말고도...얼마나 많은 이들이 설리에게 악플을 달았던가...이런 악플에 의해 하늘로간 설리를 뭐 여성혐오가 죽였다고? 출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252349 고통에 몸부림치다 하늘로간 설리를 더이상 욕되게 하지 마라. 너네 페미들의 이익을 위해 설리를 이용하지 마라.

재미유머시사 2019.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