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10/11 11

조국 관련 검찰 강압 수사 폭로 ㄷㄷㄷ(유엔인권정책센터)

조국 관련 검찰 강압 수사 폭로 ㄷㄷㄷ(유엔인권정책센터) 아래의 글 내용 대로면 ..조국이 자주 가던 커피집 점원도 저런식으로 강압 수사 고문수사를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검찰이 제정신이 아니네요 더우기 참고인한테 저정도니 피고인한테는 어느정도 고압일지...상상해 보세요 일반인들...걸리면 ..개돼지 이하로 보는건 일도 아닐듯 합니다. 아래 전문.. 출처:https://www.facebook.com/pg/exkocun/posts/?ref=page_internal 유엔인권정책센터 전 사무국 활동가 지지와 연대 페이지9시간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식 전합니다. 최근 조국 장관 검찰 수사와 관련해 저희 중 일부에게 불거진 부당한 일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자 합니다.지난 9월 28일 저희 활동가 중 일부..

재미유머시사 2019.10.11

공항 세관에 밀반입 걸리고 행패부리는 한국인

공항 세관에 밀반입 걸리고 행패부리는 한국인 해외 다른나라에서 이런 행위를 하였다면바로 구속되어 다시는 한국을 못볼수도 있었을.. 한국의 법이 ㅄ 인것인지..아니면 한국인이 ㅄ 인 것인지.. **여행 가방 두 개에 가득 담긴 화장품을 보고 세관원이 판매 목적이라고 세금을 부과하자.. **명품 가방과 농산물을 몰래 들여오다 세관원에 걸린 또 다른 남성 이것이 큰 중죄는 아니겠지만..저런 행동을 보니.. 그냥 바로 구속시키고 무조건 1년 징역 때려야 한다.국민 그 누구도 동의할 것이다.저게 무슨 양아치 같은 짓인가.. #인천공항 #세관 #면세밀반입 걸리자 곧장 주먹질…"적반하장 다 찍는다" (2019.10.09/뉴스데스크/MBC)http://imnews.imbc.com/replay/2019/nwdesk/ar..

재미유머시사 2019.10.11

KBS 법조팀 검찰과 내통 변명이란 것이 ㅋㅋㅋ

KBS 법조팀 검찰과 내통 변명이란 것이 ㅋㅋㅋ 2번씩이나 전화하고 친하네 ㅋㅋㅋ크로스체크 할려면 검찰과 주거니 받거니 해야 하는거 아녀? 1시간 반 인터뷰 하고 검찰엔 하루 두번 30분씩 통화? 그게 취재원 보호는 개나 줘버리고 쪼르르 달려가 검찰과 통화하는 것은 다른 말로 '내통' 했다고 하는 겁니다. KBS 국민의 혈세로 수신료 받아서 하는 짓거리가... 저걸 변명이라고....국민을 바보로 알거나..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것이지요 사실인지 교차검증했지만 내용은 알려주지 않았다. = 술 마시고 차는 몰았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 사람을 죽이긴 했지만 살인은 하지 않았다. 이래 놓고 kbs보도본부장 김종명 "유시민한테 상상할 수 없는 모욕적인 표현 당했다”고 하며, 월간조선에 가서 SOS 친거야?..

재미유머시사 201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