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윤석열의 mb정권 쿨 망언에 싸대기 후리는 마봉춘 ㅋㅋㅋ

거북선인 2019. 10. 19. 02:02
반응형

윤석열의 mb정권 쿨 망언에 싸대기 후리는 마봉춘 ㅋㅋㅋ



검찰 과거사위원회가 밝힌 진상조사 사건중 

이명박정권 검찰이 한 짓이 7개가 선정될 정도로 

이명박정권 검찰이 가장 추악했다.....는 내용을 시청자들한테 알려주며 

윤석열의 mb정권 쿨 망언을 쿨하게 비판하는 mbc뉴스 


윤석열이 참으로 믿을 만한 검사로 

국민이 기대하였는데..


하는 짓들이 점점 ...산으로 가네요...

원래의 본색이 들어나는 것인가요?

한심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