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09 446

아빠의 아들 딸 차별 ㅋㅋㅋ

아빠의 아들 딸 차별 ㅋㅋㅋ 딸바보 아빠는 전세계적으로 공통인듯하다.여우같은 년들이 탄생은 다 아빠 책임이다. 반면에 아들은..강하게 키운다 ㅋㅋㅋ 그런데 엄마도 역차별을 하는 종족이다. 엄마는 ...딸에게 강하게 대하고 막말하고 종부려먹듯이 시킨다.때리기도 한다 ㅋ 아들에게는 ...우리집안의 기둥이라..맛있는거....용돈도 더많이 주고..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아들이 하는 것은 무조건 옳다 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19.09.30

경찰을 마음것 욕해도 되는 사건 ㅠㅠ

경찰을 마음것 욕해도 되는 사건 ㅠㅠ 아래의 내용을 제대로 읽는다면..당신의 혈압이 상승하고, 누군가를 죽이고 싶어지는 감정이 드는것은 정상입니다. 절대 일어나서는 안될 일이..... 다수의 경찰이 목숨을 다해서 국민을 보호 하고 있다는 것을 믿고 싶습니다. 하지만..경찰은 100% 국민을 위한 경찰이 되어야 합니다.1%의 쓰레기 같은 경찰이 있으면...모두가 욕먹게 되는 것입니다. 국민을 위해서 일하지 않을것 같으면..경찰에 지원하지 마세요.. 국민을 위해 일하지 않을것이면.....경찰을 그만두세요 아~~ㅆㅄㄹㄷ!!

재미유머시사 2019.09.30

말벌을 사냥하는 파리지옥 식충 ㄷㄷㄷ

말벌을 사냥하는 파리지옥 식충 ㄷㄷㄷ 한국어로는 파리지옥영어로는 비너스 플라이트랩(Venus flytrap) 기록상으로는 18세기 중반 노스캐롤라이나 식민지 총독이었던 아서 돕스(Arthur Dobbs)가 영국 식물학자에게 보낸 편지에 의해 처음 보고된 식충 식물. 지금이야 전세계에서 다양한 품종으로 재배, 개량되어 판매되는 관엽식물이지만 원래 자연적으로는 북미 한정, 특히 노스캐롤라이나 지역에서 다량으로 서식하던 식물. 국립 야생동물 연합(National Wildlife Federation)에서 취약종으로 분류, 2014년 노스캐롤라이나주 관련법이 제정된 이후부턴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자연 상태의 파리지옥을 함부로 가져가다간 중범죄로 분류되어 처벌받는다고 합니다. 기사를 보니까 한번에 수천개를 뽑아가는 파..

재미유머시사 2019.09.30

7080세대가 강한 이유 ㅋㅋㅋ 유격 놀이터

7080세대가 강한 이유 ㅋㅋㅋ 유격 놀이터 바로 이거다..전국의 놀이터 초등학교에 설치되어 있던 놀이기구들... 요즘 군에 들어가도 보기 힘든..유격 훈련 장비들이다. 지금 만들어서 설치해도 충분히 승산이 있는 지구 최강 강성비 놀이터이다. 설치하는데 돈도 안들고, 유지비도 안들고, 만들기 쉽고.. 국력은 힘이라고...저런곳에서 뛰어놀던 아이들은 매우 강하다!!!

재미유머시사 2019.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