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10/25 14

중국 커피숍에서 새치기한 여자를 구타하는 미친놈 ㄷㄷ

중국 커피숍에서 새치기한 여자를 구타하는 미친놈 이 장면에서 더욱 황당한 것은 ..- 처 맞는 여자는 아무렇지도 않은 표정- 주변의 손님들 얼음...아무도 나서지 않음. - 역시 매장 알바도 구경.. 마지막 히트 처맞는 여자는 그와중에도 스마트폰으로 남자를 찍고 있었다.ㄷㄷㄷ(아래) 가만 보면 저것이 새치기 한것인지는 확실하지가 않다.

재미유머시사 2019.10.25

강간의도시 경남 밀양 여중생 집단강간 사건 ㄷㄷㄷ

강간의도시 경남 밀양 여중생 집단강간 사건 ㄷㄷㄷ 잊지 말고 공유해서 몰지각한 밀양 시민들을 응징하고다시는 이런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출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264507 출처: https://www.fmkorea.com/best/322846431 이런건 국민이면 관심을 가져주어야 합니다.밀양 경찰녀는 지금 어디서 뭐하고있는지 궁금하네요 의령경찰서? 밀양 밀양 시민의 64%가 여자에게 책임이 있다고 답변 ㄷㄷ 이것이 사람으로써 할말인가?정말 미개한 동네 아닌가요.. 이런건 공소시효란것도 없애버리고, 살인 강간 같은 강력범죄는 합의와 상관없이 무조건 강력하게 처벌해야 됩니다.법도 개정하고 판사들도 중형으로 판결..

재미유머시사 2019.10.25

2019 대한민국 사법 검찰을 한장으로 표현 ㄷㄷㄷ

2019 대한민국 사법 검찰을 한장으로 표현 ㄷㄷㄷ 많이 순화된 그림..그래도 무서운 현실을 보여줍니다. 원래는 .. 이것이 지금 2019년 대한민국 사법부 법원 검찰의 행동을 보여주는 이미지다. 아주 딱~ 적절한... 공무원 공문서 위조는 기소가 안되는 사한이고..검사의 성추행은 검사가 부인하니까 수사도 안하고 무죄? 그런데 조국 부인..조국 가족을 먼지털이식으로....표창장 위조 의심 ...이 의심스럽다는 것으로 수십번의 압수 수색과 국정농단 당시 수사인력의 5배 인력으로 수사를 할 사항인가? 일반인...당신이 ..죄가 없어도..사법부가 저리 나온다면...당신은 견딜수 있겠는가? 검찰개혁 공수처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정경심 교수님 처럼, 나도, 우리가족도, 우리시민들도 저렇게 됩니다. 이를 반대하는..

재미유머시사 2019.10.25

최근 건설현장 안전포스터 내용 저세상 드립 ㅋㅋㅋ

최근 건설현장 안전포스터 내용 저세상 드립 ㅋㅋㅋ 아래는 이런 안내문의 원조 원판 중국 공사장 문구입니다. 당신이 사고나면 당신 마누라와 새 남자가 당신 아이들을 두들겨 패면서 당신 보험금을 쓰게 될거라고 써진 중국 공사장 안내문을 그대로 번역해서 쓰고 있는 겁니다. 건설현장에 정직원...그니까 회사원일 경우에는 안전수칙 없어도 잘 지킵니다.이들은 원래 위험한 일도 안하려 하기에.. 문제는 ..일당직들..또는 외주 건설인력들이 사고를 냅니다. 이들을 고용하는데...아무런 조건을 달지 않고 일할 수있으면 뽑습니다.일하다 죽던 병신이 되던간에...싼맛에 굴리는거죠 당연히 일당으로 일하는 사람들도 자신을 막굴립니다.일부 인정을 받고 열심히 하려는 사람들이 있지만...주변인들이 막장이라결국 이런 쓰레기들 틈에서..

재미유머시사 2019.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