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10/21 4

미국은 한국보다 일본을 선택한다. 아무도 믿지 마라

미국은 한국보다 일본을 선택한다. 아무도 믿지 마라 미국의 자국이익을 위한 행동"쿠르드족이 터키의 공격에 존립까지 위태로와졌다. 중동 전략에 필요할때는 쿠르드에 손을 내밀었던 미국은 군비 절감 등을 명분으로 시리아를 떠나고 있다. 곧바로 터키는 분리독립 저지를 내걸며 현지 쿠르드족을 공격했다. 배신의 망령에 시달린 탓에 '산 밖에 친구가 없다'는 쿠르드족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 '머니투데이' 기사 일부 - "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291395 미국이 군사 전략적으로 한국과 일본이 두 나라에서 하나만을 선택해야 한다면 ???어디를 선택할까요? 분명히 미국은 일본을 제 1파트너로 선택할 것입니다. 일본은 미국이 승전국이기에 가지고 놀기가 좋은 나라입니다..

재미유머시사 2019.10.21

한국에 친일파 매국노가 많은 이유 181818

한국에 친일파 매국노가 많은 이유 181818 우리 역사를 보면.. 항상 매국노가 있었습니다. 독립군 중에도 X맨이 있어서 돌아가신 대장도 계시고 나라가 어려울때도 보면.. 항상 매국노가 있어왔죠. 그리고.. 그 치욕그런 35년간의 일제 강점기 끝에 마지막 총독이었던.. 아베노부유키 이 사람이 일본 왕이 항복을 선언하자 대한민국을 떠나면서.. 음흉하게 미소지으며 한 말을 절대로 또 잊으면 안됩니다. 자유한국당을 지지하는..일본 기레기 신문들이 아직도 이 대한민국을 파국으로 어지럽게 만드는 적패세력들의 행태... 이런 기레기에 의해 멍청함을 증면하듯이 멍청한 20대 놈들의 아버지 세대를 욕하는 바보들.. 일본 정부는 지금도 일본인들에게 자국의 폐륜 역사를소설로 왜곡해서 한국을 악의 집단으로 교육하고 있는 ..

재미유머시사 2019.10.21

짐벌의 원조 시조새, 짐벌의 기능을 가진 닭 머리의 능력 ㄷㄷㄷ

짐벌의 원조 시조새, 짐벌의 기능을 가진 닭 머리의 능력 ㄷㄷㄷ 닭이 가지고 있는 짐벌 기능살아있는 닭을 키우고 있다면 한번 시험해 보시라...엄청납니다. 이 능력을 보여주는 영상은 맨 아래에 올립니다.닭의 머리에 카메라를 달아서 테스트한 영상 ㅋㅋㅋ The Stabilization Power of Chicken Heads Featured in New Commercials

재미유머시사 2019.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