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10/22 8

만원에 맥주 50개를 살수 있는 독일의 물가 ㄷㄷㄷ(한국보다 4배이상 싸다)

만원에 맥주 50개를 살수 있는 독일의 물가 ㄷㄷㄷ한국보다 4배이상 싸다 환율때문에 비살 것이란 착각을...유럽에 가면 시골 마크에서 물건을 하면..황제처럼 쇼핑이 가능하다 ㅋ 유럽은 선진국이 아니에요...착각하지들 마세요발전도 느리고..상당히 보수적이면서..전세계 가난한 나라를 식민지로 피빨아 먹고 성장한 곳이 유럽이에요

재미유머시사 2019.10.22

유니클로 위안부 조롱 광고 후폭풍 ㅋㅋㅋ(국회에서 제제 논의)

유니클로 위안부 조롱 광고 국회에서도 제제논의 후폭풍 ㅋㅋㅋ 뭐 자한당 때문에...법이란것이 만들어 질수나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토착왜구들이...너무 많아서 국민을 위한국가를 위한 모든 법들이 깡그리 무시되고, 승인이 안되고 사장되고 있습니다.일을 하지 않아...국회의원이란 놈들이... 일단은...국가를 모욕하는 친일/매국노/역사외곡/위안부/독도/일제 강점기이부분에대해서는 강력한 법으로 강제하여,이나라에서 개소리를 하지 못하게 법을 만들어야 합니다. 외국인이 유니클로 광고에 대해서 어떻게 보는지확인해 봅시다.

재미유머시사 2019.10.22

신봉선 엔딩 포즈에 민경훈 드록바 시전 ㅋㅋㅋ

신봉선 엔딩 포즈에 민경훈 드록바 시전 ㅋㅋㅋ 그 와중에 날아가는 신발을 잡아주는국보급 센터의 리바운드 ㅋㅋ 옛날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이 때문에 시작된 드록바 드립...억울하지만 참고 지내는 신봉선.. 드록바와 신봉선이 닮은 부분이 어디있다고...오히려 아이유와 닮았다고 하는것이 맞다. 그렇다면.. 신봉성 = 드록바 = 아이유 이 공식이 성립하는 것이다.

재미유머시사 2019.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