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11 245

민주당이 본회의 안여는 이유 - 멍청한 놈들을 깨우치는 글 필독

민주당이 본회의 안여는 이유- 멍청한 놈들을 깨우치는 글 필독 아래의 내용을 읽고도 이해가 안된다면...당신은 그냥 답이 없다... 이런 글을 뉴스가 전하지 않으니..깨어있는 네티즌들이 퍼날라야 합니다. 출처: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589103427 언론이 저런걸 한번이라도 제대로 보도했다면.. 자유한국당이 저래 미쳐 날뛰지 못했을것이다. 아니 벌써 폭파되었을지도 모른다. 저런걸 모르는 상태에서 앞뒤 짜르고 방송에서 일부만 보여주니국민은 진실을 알리가 없다. 사실을 전하지 않는 기레기들과..사실에 준해서 조사 안지 않는 떡검 개검들 ...사실적 시민들의 생활을 전혀 모르면서 판결을 하는 판레기들까지... 아니...국민을 위한 정치..

재미유머시사 2019.11.30

공개된 정준영 단톡방 성관계 내용 ㄷㄷㄷ

공개된 정준영 단톡방 성관계 내용 ㄷㄷㄷ 출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330632 공개된 게 이 정도..라네요약 먹이고 강간에 위안부 드립까지.. 이사람의 핸드폰이 공개되면 판도라가 열릴것 같네요 같이 놀던 ...남자 여자 연예인들 모두..까발려지면... 핵폭탄이...ㄷㄷㄷ (검찰들은 알고 있을 것이고...무엇인가 정치적으로 필요할때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터트리겠죠...해당 연예인들은 지금 해외이민을 가던지 해야...할듯..분명 언젠가 또 터질것이다.)

재미유머시사 2019.11.30

고속도로에서 달려오는 차량을 3번이나 피한 아저씨 ㄷㄷㄷ

고속도로에서 달려오는 차량을 3번이나 피한 아저씨 ㄷㄷㄷ 이 상황은 얼마전 발생한 원주 나들목 블랙아이스 20중 추돌 사고에서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아저씨의 블랙박스 영상내용이다. 저 위험한 상황에서..아슬아슬하게 돌진하는 차량을 보라... 네티즌들은 저 아저씨를 회피마스터 아재라고 부른다. '블랙 아이스'가 불러온 고속도로 대참사 / 연합뉴스 (Yonhapnews) (서울=연합뉴스) 지난 15일 광주-원주고속도로 동양평 나들목 부근서 오전 7시 40분부터 20여분간 차량 10여대가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빗물에 노면이 젖어 도로가 결빙돼 차량이 미끄러진 것인데요. 뒤따르던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다발 추돌사고로 이어져 총 6명의 부상자가 나왔습니다.

재미유머시사 2019.11.30

여자가 우는 이유 vs 남자가 우는 이유 ㅋㅋㅋㅋ

여자가 우는 이유 vs 남자가 우는 이유 ㅋㅋㅋㅋ 대체 왜 우는 것이냐?나도 모르겠다... 정글 저 편은 할 줄 아는거 아무것도 없고 방송 분량도 없고 쩌리되니까 저렇게 된거고 눈치없는 강남이 다굴 맞는 상황. 저 방송 본 사람들은 알 듯. 반면 남자의 눈물은...반면 남자의 눈물은...반면 남자의 눈물은... 그렇다...눈이 매우니까 눈물이 난다..ㅋㅋㅋㅋ 뭐냐 이 설정은..

재미유머시사 2019.11.30

30억 건물을 가진놈이 서민? 천만원 종부세 낸다고 지랄하는 놈

30억 건물을 가진놈이 서민? 천만원 종부세 낸다고 지랄하는 놈 기준싯가 30억 건물이면...보통 실 거래시 70억 정도의 건물주... 이정도 재력가가 종부세 천만원가지고 덜덜거리는 꼴을 봐야 하나? 이런 스레기 같은 놈... 진짜 서민이 뭔지도 모를 ~ 세키 ~ 그거 아냐?서민들 이 내용을 보고나면 살맛 안난다.건물 싯가 30억? 이게 누구 애기 이름이냐? 로또 2번 맞아야 겨우 만질수 있는 돈인데...실 거래가로 하면 로또 4번 당첨이 되어도 못만지는 돈이다. 한달 건물 임대료만 몇천만원 받아 챙기는 세끼가 진짜로 지랄하네 께씌밮놈..진짜.. [저널리즘토크쇼M] 6회 세금폭탄? 능력 없으면 팔아라 멍청한 건물주 ㄷㄷㄷ

재미유머시사 2019.11.30

스파크 차량 어제 보험료 내고 오늘 타이어 교환하고 음냐

스파크 차량 어제 보험료 내고 오늘 타이어 교환하고 음냐 매년 12월 30일이 보험 만기일...그래서 한달전에 연락이와서 대부분 재가입처리한다. 작년 42만원에서....약 10만원정도 거리 세이브로 환불을 받고...해서 32만원 수준의 보험료를 냈었는데... 올해는...66만...ㄷㄷㄷ아니왜? 사고 이력이 있어서 그렇단다....몇개월전...옆집 아저씨 사고로 그 가족을 병원에 모시고 갔다가 오는 중에아~~주 가벼운 접촉사고로....그냥 보험처리 하였는데...그거시 60만원정도 나왔다고 한다..(이런 개놈들...) 그렇다고 200만원 피해 사고가 아니면 할증이 안된다고 하던데..뭐 이런 엿같은....20년이상 무사고가 한순간에 날아가 버린... 하여튼 올해는 ..66만 보험료에 ..환불 9만 몇천원... ..

주인장/일기 2019.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