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08/30 19

택배기사의 다급한 문자 ㅋㅋㅋㅋㅋㅋ

시골 강아지가 아주 충성스럽네요 일부 맘에 안드는 택배 기사도 있겠지만.. 택배라는 일이 몸으로 때워서 성실하게 일한만큼 버는 직업중 하나이다. 그만큼 날씨와 환경에 따라 몸이매우 피곤한 일이다. 어차피 택배기사들도 돈받고 일하는 만큼...우리가 오바해서 고마워할 필요는 없으나, 택배 일의 힘든점을 생각해 주는 배려정도는 살펴주어야 한다 생각합니다.

동물이야기 2018.08.30

댓글알바 및 맘에 안드는글에 댓글 다는법

의도가 보이는 정치글이나 이슈생성글에 욕설이나 비난 댓글보다는 걍 내용없는 댓글(레알 글을 쓰지말고 숫자 1만 쓰고 댓글단다던가)을 달아주면조빠지게 댓글작업하던 댓글알바들한테 부정클릭으로 알바비 10원도 안감. 빈댓글(아무것도 입력되지 않은 빈칸 댓글)을입력하는 방식을 알려드립니다. 1. 한글 자음 ㄱ을 입력---> 키보드에 한자키를 누르면 2. 특수문자 입력창이 작게 열립니다. 3. 특수 문자 1번이 아무것도 없는 빈칸으로 보입니다. 4. 1을 선택하고 등록 누르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빈칸이 입력됩니다. 이것을 빈댓글 입력이라 합니다.(댓글은 입력하였으나 글이 없는)

재미유머시사 2018.08.30

요즘 남자들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읽은 아줌마

그러했다. 예전엔 대부분의 남자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라면 여자의 가정이나 조건을 보지 않았다. 예전의 남자들은 사랑 하나로 모든것을 극복하려고 했고 아무리 힘든 역경도 본인 스스로의 짐이라 생각하고 이겨냈다. 최근엔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각종 커뮤니티들이 활발하고 여기에서 메갈, 된장녀, 워마드, 미투등 여자에 대한 인식이 과거와 달리 믿지못할...믿을수 없는 존재로 변해가고여성의 권리를 주장하는 시대에 맟추어 남자들도 여자에 대한 조건을 따지기 시작하게 되었다. 내가 보기엔...이런 변화는 ..여성들이 만들었다고 본다.세계 어디에도 없는 "여성가족부"라는 남여 차별적인 기관이 들어서고여성의 권리나 주장을 하는 과정에서의 이중적 태도가 많은 남자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심어주고 있다고 판단된다. 하지만 ..

재미유머시사 2018.08.30

세계 창녀 순위(1만명당)

위 자료의 직접적 출처 https://en.wikipedia.org/wiki/Prostitution_in_South_Korea 위자료는 아마 여기 자료를 기준으로 만든것같은데영어라 신뢰성은 잘 모르겠음https://www.liveandinvestoverseas.com/news/countries-with-most-prostitutes/ https://en.wikipedia.org/wiki/Prostitution_statistics_by_country위키기준 1만명당 창녀숫자 6위 대한민국베짱이님[2018-08-29 23:10] : 10 시간전 https://www.ibtimes.com/south-korea-thriving-sex-industry-powerful-wealthy-super-state-12226..

재미유머시사 2018.08.30

유재석의 가식과 진짜

유재석도 사람인지라 한계가 있다.대부분 코미디언 출신들은 웃음이 헤프고 잘 웃는다...하지만 그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기마련.. 우리의 국민MC 유재석의 진짜 웃음과 아주~ 상업적인 가식의 가짜 웃음을 판별해 보자 우선 리얼 웃음 딱~봐도 리얼 웃음이다 그럼 이제 유재석의 가식적인 상업웃음을 살펴 보자 웃기는 하나 어딘가 어색해 보이는.... 그래서 유재석의 광고는 좀 불편해 보인다.전혀 자연스럽지 않음

재미유머시사 2018.08.30

닭 한마리에 400원

치킨 체인점에서 누가 갑질을 하고 원가가 얼마이고 하는것은 중요하지않다. 사업 = 장사= 이익최우선갑질을 하건 말건 사업에 관계된 주변 협력업체 및 최종 체인점 업주가 돈을 벌면그것으로 되는 것이다. 지금의 문제는...체인점 본사만 배불리우고 체인점주는 힘들다고 하면서 왜 최저임금 해당자인 최하층 알바의 임금을 가지고 지랄하는가이다. 문제풀이를 체인점 점주와 본사간에 해결을 해야 하는것을 정부탓으로 돌리는가..하는점이다.

재미유머시사 2018.08.30

인천 송도 불법주차 사건 결론

기존 사건발생 게시글 보거가기는 아래 클릭인천 불법주차에 대응하는 정의로운 아파트 주민들 인천 송도 불법주차 사건 업뎃 내용이곳도 인천 관광 성지로 거듭나고 있는듯 하네요 대리인이란 사람이 와서 관리사무소와 주민들께 사과를 하고 중고 딜러가 차를 끌고 갔다고 하네요 진짜 주인은 끝까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집팔고 이사 간다는 소문이 있음. 8.30일

재미유머시사 2018.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