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08/05 20

새로운 산업 투자처 태양열 ESS 에너지 저장 장치

ESS (Energy Storage System) 에너지 저장 장치라고 해서리튬 이온 베터리들을 잔뜩 모아 놓은 거대한 축전기라 보시면 될 겁니다. 낮에는 태양 에너지를 전기로 바꿔 가둬 놓을 수 있고정전 땐 에너지 공급원으로 쓸 수도 있고, 이미 2014년부터삼성, 엘지, 한전, 세방(로케트 배터리 제조사) 등등의 에너지 제조사들이 개발 착수 대한민국의 모든 빌딩과 공장 건물 및 아파트등에 태양열 에너지 집진판을 깔면...원전이 필요없게 된다. 다만 비용상에서 문제가 될 수 있으나...스마트폰이나 자동차를 국가가 말어주어 지금과 같은 신속도로 발전된 것과 같이나라에서 에너지 전화 사업에 공을 들이면.. 일자리 및 산업발전 그리고 전세계 트렌드를 한국에서 선점할 수 있을 것이다. 혹시나 장기적인 주식투자..

재미유머시사 2018.08.05

한국이 얼마나 안전한 나라인지 모르는 정신나간 여성들

한국은 세계에서 2번째로 안전한 나라이자.여성들에게 천국인 나라임을 한국 여성들은 잊으면 안된다. 미국에서 20대 여성이 10시간동안 혼자 걸었는데 성희롱을 108번 당함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10시간을 걸어보니 성희롱은 고사하고 말 걸아온것고 단2회 그것도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 이런데도 지랄하는 한국여성은 많다. 출처: http://cafe.daum.net/ssaumjil/LnOm/2020852 한국에서 지랄하는 여성들을 다 해외로 추방시켜도 아쉬워할 한국 남자들은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장모님의 나라에서 한국에 오고자 하는 분들을 모셔오는 정책을 펴자!! ㅋㅋㅋ 설마 한국 남성들이 말을 안걸어 주었다고 매갈 워마드가 빡쳐서?어떤 미친 남성이 말을걸까..냄새나고 더러워 보이는데..

재미유머시사 2018.08.05

미스테리한 양도둑 이미지

누가 보아도 양을 훔치는 장면이다.그런데 이 장면에서 미스테리한 부분을 확인 할 수 있다. 고속도로 수준의 큰도로에서 달리는 차량을 사람이 뛰어서 따라 잡을 수 있나? 세계 단거리 우승자인 우사인 볼트가 가진 최고 기록의 속도도 44.7km이다. - 달리는 오토바이에서 내리기 : 이거 절때 가능한 일이 아니다. 몇번을 돌려 보는데..어딘가 이상하다. - 달리는 오토바이에서 내린 후 그 오토바이를 추월해서 앞의 달리는 차량에 올라탄다. (영화냐? 무슨 인도 영화도 아니고..실제 인간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것은 아니겠지?)

동물이야기 2018.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