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08/03 25

제6 공화국 가상의 출현진

제6공화국 방송이 시작되기를 기대 하면서닮은꼴의 출현진을 미리 예상해 본다.출처: http://cafe.daum.net/ssaumjil/LnOm/2020066 사람이 먼져다대통령 문재인 - 배우 한규희 닭모가지를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대통령 김영삼 - 배우 이인철 공정한 채널을 보고 있습니다.총리 이낙연 - 배우 정호근 정치는 이제 안하렵니다.작가 유시민 - 배우 안성기 자세 똑바로 하세요김성태 - 배우 박영지 페북 언론 플레이는 이제 안합니다. 홍준표 - 가수/배우 김창완 몸 비대한 내가 진짜 비대의원문희상 - 배우 임혁 그런말 한건 짐승만도 못한 겁니다.안철수 - 배우 조성하 대선때는 멀쩡한 사람도 약간 맛이 간다이해찬 - 배우 최주봉 여자는 갈수록 값이 떨어지고 남자는 갈수록 값이 오르니 쩔쩔매지 말..

재미유머시사 2018.08.03

대형트럭은 교통사고 나면 일부러 사람을 죽인답니다.

과거 화물 기사님이나 트럭 운전사 분들과 이야기 하다보면트럭 운전중 교통사고가 났을시..피해자가 살아 있으면 골치아프다고죽는게 편하다고...일부러 죽인다고들 말하더군요 아직도 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교통사고 내고 후진하다 피해자 숨져…법원 '살인은 아냐' 트럭이 불법 좌회전을 하다가 옆 차로의 오타바이와 사고가남트럭 운전자가 내려서 사고 상황을 확인한 뒤 다시 차에 올라탐그리고 바로 후진으로 오토바이 운전자를 밀어버림국과수 부검 결과 사고 직후 오토바이 운전자는 살아 있었고 후진 과정에서 트럭 뒷바퀴에 깔린 것이 직접적 사인이라고함하지만!!! 판사는 "피해자와 일면식도 없는데 트럭 기사가 살해할 만한 뚜렷한 동기를 찾기 어렵다"라고 말함교통사고 처리 특례법만 적용해서 금고 1년을 선고함

재미유머시사 2018.08.03

BMW 차량 주자금지 확산

BMW 화재 잇따르자 “BMW 주차 금지” 주차장도 등장 : 사회일반 : 사회 ...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55979.html19시간 전 - BMW 화재 잇따르자 “BMW 주차 금지” 주차장도 등장 ... 해당 건물은 지상 1∼5층을 사무실로 쓰고 지하에 기계식 주차장이 있는 것으로알려졌다. 건물 측은 이용객들에게 "기계식 주차장의 경우차 1대에 불이 나면 다른 차들까지 불 ...누락된 검색어: 확산시사저널e - 불타는 BMW의 굴욕…'BMW 사절' 주차장 등장 www.sisajournal-e.com/biz/articlePrint/18738019시간 전 - 2일 서울 시내 한 기계식 주차장에 BMW 승용차 주차 금지 안내문이 붙어 있다 / 사진=연..

재미유머시사 2018.08.03

조중동이 신문이면 우리집 화장지는 팔만대장경이다.

출처: https://twitter.com/hy2oxy/status/390852195903483905 어느분이 쓰신 것인지는 모르겠으나...역사에 남을 명언이라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한 컷 짤] 조중동이 신문이면 우리집 화장지는 팔만대장경이다. : 네이버 ...m.blog.naver.com/dreamteller/2209150041122017. 1. 19. - 아주 오래 전 여름부터 이런 이야기를 들었던 조중동! 조중동이 신문이면 우리집 화장지는 팔만대장경이다. 조중동이여, 정중동(靜中動)하라!조중동이 신문이면 우리집 화장지는 팔만대장경이다. - 다음블로그 - Daum 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JdZ9&articleno=77239122009. 10. ..

재미유머시사 2018.08.03

현대 미술이 가지고 있는 사기성

아래는 현대미술 작품과 4살 아이가 그린 그림이 있다.어느 것이 현대 미술의 작품 인지를 맞추어 보자 사실 결과는 안봐도 알 수 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현대미술의 작품과 4살 아이의 그림을 구분하지 못한다. 설사 4살아이의 그림을 현대미술의 작품이라 속이고 소개하여 200억 경매에 내놓으면 당연히 팔리게 된다.당연히 소비자는 "아 ~ 역시 작품이라 대단하네 ~ 하면서 " 작품의 기준이 모호해서 사기를 치기 가장 좋은 것이라 생각이 든다. 아니면작품이란 미명아래 여러사람 병신 만들기 딱좋은 예술

재미유머시사 2018.08.03

TV 사극으로 인한 역사 외곡의 문제

출처: http://cafe.daum.net/ssaumjil/LnOm/2019775 요즘의 드라마로 인한 역사의 외곡은 매우 큰 문제로 두각되고 있다. 일분 사람들은 "어차피 드라마는 드라마일뿐. 그걸 그대로 믿는 사람이 잘못한거죠."라고 말하기도 한다 하지만 의외로 TV 사극 드라마의 내용을 그대로 믿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민비/김두한 등) 역사적 실존 인물을 갖고 만든 드라마는 "설마 허구겠어?" 라는 생각들이 깔려있어서 믿게되는 경향이 크다 또한 역사 드라마는 나레이션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 이를 사실적인 이야기인 것처럼 어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마치 역사 다큐멘터리를 보는것 처럼 실제 이야기구나 하고 믿게 되기 쉽다 이런 경우 믿은 사람이 잘못한다 하기 보다는 왜곡하는 방송프로가 좀더 신중을 ..

재미유머시사 2018.08.03

BMW 공식서비스센터 직원이 손님에게 화내는 방법

이 상황은 8월1일 고양시 제2자유로를 달리던 520D 차량 보닛에서 흰연기가 많이 나서 견인해서 서비스센터에 가서 일어난 일입니다. 차량 점검은 8시간 지나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직원의 태도 출처: http://cafe.daum.net/ssaumjil/LnOm/2019784직원이 차주에게 화를 내고 있다. 대체 이게 먼 상황인지..거의 대부분 센터가 작은 것에는 매우 친절하다. 하지만결정적인 순간에...모든 센터는 자사를 보호하기 위해서태도가 돌변한다.. 이것은 우리나라의 자동차 업계도 마찬가지이다. 소비자를 위한 법을 만들면...업계가 죽는다고 개소리나 하고그래서 대한민국 법은 국민위주가 아닌 대기업 을 위한 사법제도라고 비꼬기도 한다.

재미유머시사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