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08/06 26

에어컨 매일 24시간씩 한달 틀면 전기료 얼마 나올까?

벽걸이 에어컨설정온도 18도 강력모드동작시간 30분사용한 전기량 0.2kw 결론 1시간 사용시 0.4kw매일 10시간 사용시 하루 4kw한달 사용시 120kw 나머지는 아래 동영상을 참고 하세요 이 집의 한달 전기료는 약 55.080월을 내고 있던 상태다한달 풀로 사용한다고 가정했을때 이 집의 전기료는 아래와 같다.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자.

재미유머시사 2018.08.06

딸 학예회 영상이 어떤 의미인지 오늘에야 알았다.

예전부터 커뮤니티에 돌던 아빠가 찍어온 딸 학예회 영상 이란 이미지 짤이다. 아빠가 딸을 찍지 않고 선생님을 찍구 앉아 있다. 뭐 나중에 집에가면 마누라에게 혼이 나거나.... 아니면 싱글 데디 였을수도 있겠다. 각설하고 이 짤이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 이유가...???선생님이 춤을 너무 잘추는구나.....알았음.

재미유머시사 2018.08.06

광란의 미친 핼스장 - 스피닝

그냥 보는것만 해도 빨려 들어간다.음악과 함게 어울리는 호흡이 따라 준다면..근육이 터져 나가도 모를 것이다. 실제로 핼스장 잘못가면 몸이 다친다고 하는 스피닝 헬스입니다.초보인 경우 절대 주의 해야 하는 운동이며...강사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운동입니다. 하지만 ...체력되고..취향 맞으면... 스트레스 해소..체력단련살빼기..마약성 아드레날린 과다 경험 가능 거의 사이비 종교 집단처럼...세상과 단절된 ..공간에서 귀청 떨어져 나가고근육 터져 나가고..소리질러 성대 나가고... 집도 나가고...?????

재미유머시사 2018.08.06

페미 삼총사 - 오인용

페미 삼총사 - 오인용 이 영상도 메미들의 신고로 차단 될 수있어요오인용 동영상에 가보니...이외에도 있는데...신고로 인해서 몇개는 아래와 같이 되었네요 이 동영상의 특정 기능이 사용 중지되었습니다.일부 시청자에게 부적절하거나 불쾌감을 주는 콘텐츠가 동영상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사용자 신고에 따라 댓글, 공유, 추천 동영상과 같은 일부 기능이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재미유머시사 2018.08.06

대한민국 남자들이 원하는 여성

사실 이런 여성이라면 ..대한민국 그 어떤 남자들이라도...여성에게 모든 인생을 맡긴다. 이제는 한국이 메갈 원마드가 판치는 세상이 되어서.. 아름다운 여성상이 아직 존재하는 나라는 러시아권/우즈백/베트남 또는 아랍권의 여성이 있다. 이들의 특징은 한번 남편은 끝까지 남편이다. 러시아권 : 약간의 의부증이 있다..나만 바라바 형식베트남 : 말투가 골때려서 그러지 성실한 남자면 최고로 친다.아랍권 : 남자가 병신이어도 남편은 남편이다. 남자는 그냥 신!!

재미유머시사 2018.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