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08/23 23

현대차 하청업체 사장의 자살

1. 현기차 (1차협력업체M사)의 부품공급업체가 경영난이 발생-임금상승-납품단가 인하 2. 현기차에 자금지원 요청제대로 지원이 안됨 3. 그 동안 다른 부품공급업체에 몰래 같은 부품을 생산케 함 4. 부도난 업체 사장 자살 5. 부도난 하청업체 직원 집에 쌀 떨어졌다고 유가족에게 와서 하소연 **대한민국의 대부분의 대기업과 하청의 관계는 별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이명박근혜 낙수효과 경제정책 - 대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

재미유머시사 2018.08.23

태풍이 오면 꼭 나타나는 남자들

태풍이나 자연재해가 일어날때 꼭 이런 객기부리는 남자들이 나타난다. 이래서 남자들이 여자보다 빨리 죽는 이유라고 하기도 한다. 태풍이다 ..이때 세차를 ㅋㅋㅋ 역시 태풍엔 서핑이지 애국적인 락스피릿 ㅋㅋㅋ 이런애들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이런 애들도 역시 전세계에 널리 ㅋㅋㅋ 오~ 이건 쌈박한 아이디어다. 진정한 레저 매니아들....저기...인터뷰좀 하죠

재미유머시사 2018.08.23

아는형님 방송은 범죄자 갱생 프로그램인가?

적당히들 좀 해라... 아는형님 프로는 이제 인기 방송 프로에 진입한 상태라...출연자에 대한 고민도 해야하는 프로라 생각한다.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 방송인이 자숙을 통해 다시한번 올바른 사회생활의 기회를 주어야 한다는 것에는 동의하지만 방송 복귀라는 것도 시청자의 입장에서 생각작은 프로에서 서서히 올라와 메인 방송프로에 나오는 등..조금더 시청자의 마음을 써야 하는것이 맞지 싶다. 잘나가는 방송 "아는형님" 이제는 범죄자 갱생 1순위 프로가 되는 것인가? 개인적으로 이상민은 참 열심히 사는 사람이라 생각하기는 하지만이런일에 연류될수 밖에 없는 입장이 되었으니 안타깝기만 하다. [방송] 신정환 '아형' 출연 소식에 이상민이 해명·사과 - YTNytn.co.kr/_sn/0117_201808221506161..

재미유머시사 2018.08.23

문재인 대통령을 대하는 청와대 여성비서관들 태도

아주 불편한 사진입니다. 대통령의 탈권위 라고 ..여성 대우라고 생각하면서 편하고 좋아 보이는 모습일 수 있으나... 대통령은 동네 아저씨고 아니고 동네 할아버지도 아니고...국민의 대표입니다. 대통령은 그만큼 무거운 자리이며,,,하나하나 행동이 국민의 국운을 책임지는 몸이기도 합니다. 대통령이 아무리 편하게 대하더라도...존경과 예의는 기본적인 태도입니다. 저 자세는 영부인께서 일요일 집에서 쉬는 대통령 옆에서나 할 수 있는 행동 수준이네요 일개 비선관들이 아무리 대통령이 탈권위적이라 하지만...저런 자세로 .. 대동령이 맘에 안드는 소리하면 빼액~~!~!하고 지랄할거 같은 느낌은 나만의 생각일까요? ********************어느 네티즌의 글********************혹시 정말 존경..

재미유머시사 2018.08.23

신기하게 매년 똑같은 자영업자 뉴스

내용은 같고 년도만 달라지는 뉴스 퍼레이드 업소가 100개면 충분한데 1000개 창업하고 나서 500개가 망한다고 징징대고남은 500개가 장사 안된다고 징징대고 나라에서는 이걸 구제하겠다고 한심한짓 하고 있고.. 장사 사업은 경쟁이다. 무리한 자영업자 체인이 증가한 것을 왜 나라 탓을 할까... 자영업 때려치우고 시골에 500평에 배추나 무를 심어서 팔아도 연1억은 벌겠구만.. 배추3포기 = 15000원무1개 = 2500원 이건 수박이나 어징간한 과일보다 키우기 편하고 돈벌기 편하다..

재미유머시사 2018.08.23

한국의 여군을 비난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군인에서 여군 남군이란것은 없다. 군인은 전쟁시 사람을 죽이는 살인을 해야하며또한 동료에 대한 희생과 생존의 의무를 가진다. 여군 남군 할것 없이 똑같이 훈련받고 똑같은 대우를 받는다. 군인으로써 기본적인 두발상태는 스포츠다..여성이라고 예외는 없다. 우리나라 군인은...민간인이 군인을 보살펴야 하는 상태가 되어서는 안된다. 뭐 남자가 3개 들때 1개를 들어서 힘들다는것 인정해 주마 그런데 왜 하나같이 두발 상태가 저렇다냐야간 전투시 귀신 분장을 하려고 하는 것인가? 출처: http://cafe.daum.net/ssaumjil/LnOm/2030004

재미유머시사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