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5/16 4

(펌)저런 병신이 대통령이라니 어휴 ..ㅋㅋㅋㅋ

(펌)저런 병신이 대통령이라니 어휴 ..ㅋㅋㅋㅋ 출처는 :http://www.slrclub.com/bbs/vx2.php?id=free&no=39404489 대통령실에서 출퇴근 개념이 없다고 합니다 사고나면 청와대는 컨트롤 타워아니다 할듯 ㄷㄷㄷ 조만간 무당집 들락거리며 자취할듯 ㅋㅋㅋ 결국 사고가 터졌어요 프리렌서야??? feat.변희재 https://youtu.be/JTKTH_l_62A 결국 사고가 터졌어요 프리렌서야??? feat.변희재 북한 미사일 쏴도 퇴근하는 대통령 ㅋㅋㅋ 개념이 없다. 뭐 개념이 없는건...익히 알고 있었지만.. 저런걸 대통령이라고 하다니 ㅋㅋㅋㅋ 출근이란... 출근이란... 출근이란... 요즘쯔느 변희재 말빨 ㅋㅋㅋ https://youtu.be/0A1AE3boP2k 최악의 ..

재미유머시사 2022.05.16

피해야할 자취방 원룸촌 스타일을 알아보자 - 쥴리네 동네

피해야할 자취방 원룸촌 스타일을 알아보자 - 쥴리네 동네 쥴리가 살것 같은..동네..이런 곳은 무조건 피해야 한다...왜? 그냥 피해!! 이런곳은 일명 "나가요 언니" "술집여자"들의 직장과 숙소가 있는 곳을 말한다. 이주변에서 자주 볼 수있는 자동차들 "검은차 흰차 렌터카 허 하 호 / 그렌져 k7 k8 / 일반 남바 아우디a6 / 벤츠e클레스" 등 오후 5시이후부터 강남 등지에서 보이면 95%확률로 불법 택시영업 콜뛰기임 경찰새끼들 단속이 어렵다는 이유로 손놨음이 나가요 언냐들 직장과 사는곳 주변 그리고.. 발등에 일자로 영어 문신 있는 여자들 많은 동네도 피하세요... 개걸레

재미유머시사 2022.05.16

좋은 기억 1990년대 초등학교 운동회 모습

좋은 기억 1990년대 초등학교 운동회 모습 이때는 국민학교라고 하였던 시대.... 1학년 ~6학년 전체가..학교 운동장에서 청군 백군으로 나뉘어서 하루종일 신나는 게임을 즐기는 날이었다. 시골이든 도시든... 이날은 온동네가 마이크 소리에 떠드는 소리로 하루종일 정말 신나는 축제나 다름 없었다. 부모님들도 게임에 참여 하게 하였으며...(이어달리기, 엄마 업고 달리기..2인1각 ...등등등) 온가족이 참여하는...진짜 지구상에서 가장 순순하게 즐거운 하루가 되는 날이었다. 요즘처럼..옆집에 누가 사는지 모르는 골때리는 시대가 아니었다. 옷감을 네모형태로 잘라 주머니 형태를 만들어서 ...그안에 콩을 넣어서 만든다. 그것을 청군 백군이 나누어서 서로 거 공중의 바구니 공을 맞추어서 먼저 깨는 팀이 승리하..

재미유머시사 2022.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