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5/06 2

윈도우 설치시 추천 - 윈도우용 퀵룩 QuickLook (스페이스바 한번에 살펴보기)

윈도우 설치시 추천 - 윈도우용 퀵룩 QuickLook (스페이스바 한번에 살펴보기) 애플 맥(MAC)에서 제공하는 스페이스바 미리 보기(Quick look) 기능을 윈도우 10에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애플의 맥 OS에서 문서, 사진, 음악, 동영상 파일을 선택한 후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해당 내용을 간단하게 보여주는 Quick look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윈도우만 사용한다면 스페이스 바 키를 사용해서 문서, 사진, 음악, 동영상의 미리 보기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 스페이스바 미리 보기에 익숙해지면 계속 쓰게되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스페이스바 미리 보기 기능은 다른 버전의 윈도우에서는 안되고 윈도우10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윈도우의 경우 ... 사진이나 문서 파일을 선택한 상태에서 ..

윈도우 설치시 추천 - 막강 스크린 캡쳐 스크린샷 [픽픽 PicPick] 무료

윈도우 설치시 추천 - 막강 스크린 캡쳐 스크린샷 [픽픽 PicPick] 무료 픽픽 (PicPick) 모든 사용자를 위한 올인원 그래픽 디자인 도구 강력한 화면 캡처, 이미지 고급 편집, 화면 색상 추출 및 나만의 색상 관리, 이미지 크기 및 각도 계산, 화면 그리기 도구 등 모든 기능을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통합하세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Windows 11을 포함한 모든 윈도우 지원 일단 무료이고. 전체화면 , 선택영역...기타등등 윈도우용 스크린 샷 으로는 매우 좋다. 다만...프로그램깔고, 설정하고...이딴거 귀찮으신 분들은.. window+shift+s 동시에 누르면 원하는 만큼 캡쳐할 수 있습니다. 그림판 옮길 필요없이 바로 클립보드에 복사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