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5/02 4

심심해서 ..성격검사? MBTI 해보았는데..결과가...ENTJ-A

심심해서 ..성격검사? MBTI 해보았는데..결과가...ENTJ-A 대담한 통솔자...라니....헐.. ENTJ-A 아주 부담스러운 결과가....나왔다...은신 저격 스타일인데..뭔 결과가..이럴까? 어떤 결과가 나오던지... 검사하는 사람의 기분을 맞추어서 결과를 도출한다. 검사한 당사자는.. 이 결과에 대해서 나쁜 말이 없기 때문에 수긍하고, 그렇다고 믿을 것이다. 그러니 이 결과를 믿지 마라...!! 모든 것은 본인이 만드는 것이다. 설문지에 대한 대답도...결국은 본인이 만드는것... 결국 ..자신의 성향은.. 본인 스스로가 얼마든지 바꾸고, 원하는 것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오늘은 찍먹이 좋치? 내일은 부먹이 좋을 수 있다. 지금은 단것을 좋아하지? 미래에는 매운 것을 좋아할 수도 있다. 포..

주인장/일기 2022.05.02

세계 최고속 여객기 콩코드의 초음속 비행중 찍힌 유일한 사진

세계 최고속 여객기 콩코드의 초음속 비행중 찍힌 유일한 사진 영국 공군의 파나비아 토네이도 전폭기가 따라가면서 찍음 사진 촬영을 위해 콩코드의 최고속도인 마하 2.02에서 마하 1.6으로 약간 감속 했다고 (마하 2.02 == 시속 2472.48km == 초속 0.68km ..... 1초에 약 700미터를 이동하는 속도라) 우리나라에도 콩코드 있었습니다. 국내 마지막 1대! 각그랜저와 겨루던 기아 최고급차 콩코드입니다! K9급으로 출시되어 K5 K7 K8의 조상이 된 원조 기아! 1990 Kia Concord DGT! https://youtu.be/xgNoLu4X480 국내 마지막 1대! 각그랜저와 겨루던 기아 최고급차 콩코드입니다! K9급으로 출시되어 K5 K7 K8의 조상이 된 원조 기아! 1990 ..

재미유머시사 2022.05.02

몸에 문신하는건 ..나는 걸레, 양아치, 인간쓰레기라고 증명하는것이다!

몸에 문신하는건 ..나는 걸레, 양아치, 인간쓰레기라고 증명하는것이다! 일단... 올바른 생각을 가진 사람은 ..문신이란걸 하지 않는다. 내가 몸팔아 먹고사는 연예인이 되어서...잘 살고 있다면...인정 큰 사고후에..몸의 흉터가 있어서 이것을 가리기위해...문신을? 인정.. 그래 크게 양보해서 실수를 한것이고 후회를 하고 있다.....인정 그외에는 그냥...인간 쓰레기다.. 주변에 친구 ..지인..아는사람..문신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사람은 젊은 시절에 주변인이나 남을 괴롭히고, 인간쓰레기 짓을 하고 다닌 사람이 분명하다. 10000% 장담하는데...그런놈은 당신에게 절대로 인생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가까이 하지 않기를 바란다. 문신은... 나는 양아치요...걸레년이며...인간쓰레기 짓을 하는 사..

재미유머시사 2022.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