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6 10

윈도우 10에서 폴터의 크기를 보여주는 유틸 - Folder Size

윈도우 10에서 폴터의 크기를 보여주는 유틸 - Folder Size 이 프로그램은 다른거 없다... 그냥 윈도우 탐색기를 열면..그탐색기 안에 모든 폴더와 파일의 크기를 보여줍니다. 파일도 작고, 자로 설명할 것도 없다. 단순하고 유용한 유틸이라 생각 된다. * 파일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해다사이트에 방문 ... 첫 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http://foldersize.sourceforge.net/ Folder Size for Windows Folder Size 2.6 shows sizes of folders seen in Explorer windows! In Windows 2000 and XP, shell extensions can augment Explorer's colum..

단점이 대박이지만 그래도 구매한 ..지윤텍 스무스 Q2 스마트폰 짐벌 구매 후기

단점이 대박이지만 그래도 구매한 ..지윤텍 스무스 Q2 스마트폰 짐벌 구매 후기 일단 매우 큰 ...시막한 단점 부터 시작해 보자.. 일단 이 짐벌이 구형...오래된 물건인 데다가... 위와 같은 큰 하자가 있다.. 짐벌이란 것이 초보자에겐 매우 사용하기어려운 물건이고, 잘 쓰지도 못하는데...이런 큰 문제가 있다면.. 더더욱 쓰지도못하고 장농속으로 들어가게 되므로.. 초보자에겐 절대 추천하지 않는 짐벌이다. 하지만 난...구매를했다... 왜? 1. 짐벌을 어떻게 쓸 것인가...? 2. 어떤 기능이 필요한가? 3. 내가 유튜브를 하고 있는 상태에서 필요한기능이 있는가? 본인이 1.2.3 이 세가지 ..나에게 필요한 기능이 있는 것인가? 이것이 충족 된다면 사는거다...(구매를 한다...) (나는 팔로우 ..

연극 엘리자벳 옥장판, 옥주현 사태 실체 내부 자료 터졌다 (옥주현의 두얼굴 ㄷㄷㄷ)

연극 엘리자벳 옥장판 옥주현 사태 실체 내부 자료 터졌다 (유튜브 공개) 옥장판 사태에 대해서...내용을 제대로 알고 싶다면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이 사안에 대해서 .. 주도적으로 파고들어서 진실을 알려 주려고 했다는 분인데.. 옥장판 관련 몇개의 영상이 있고,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네요... 연극 엘리자벳 옥장판 옥주현 사태 실체 내부 자료 터졌다 (유튜브 공개) https://youtu.be/cbZyIyFK0IQ 연극 엘리자벳 옥장판 옥주현 사태 실체 내부 자료 터졌다 (유튜브 공개) 뮤지컬 배우 옥주현 실체 | 스태프들의 눈물 왜? https://youtu.be/tS10UzdM36I 뮤지컬 배우 옥주현 실체 | 스태프들의 눈물 왜?

재미유머시사 2022.06.28

효성 KR모터스 아퀼라 300S 사용자 설명서, 사용자 메뉴얼 덴마크 & 2000년 아퀼라(미라쥬) 이것도 포함

효성 KR모터스 아퀼라 300S 사용자 설명서, 사용자 메뉴얼 덴마크 & 2000년 아퀼라(미라쥬) 이것도 포함 엄청 찾았다...이퀼라 HYOSUNG Aquila owner's manual 언어는 덴마크어 인듯하고, 사이트 표기는 크롬에서 스테인으로인식을 한다. 아래 웹사이트 주소에서 PDF 파일로 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아니...오토바이를 만들어 놓았으면, 사용자 설명서...유져 메뉴얼 ... 사용자 메뉴얼..이런건 기본으로 올려 놓으면 좋찮아? 아니 왜 안올려 놓는거야? 효선 관계 담당자를 짤라야 한다... 이러니 효성이 망하지...중고등학생도 ..이정도는생각하겠다...소비자 생각에 1도 없는 것인가? 효성 사이트에 가서 서비스게시판에 요구사항 봐라... 죄다 메뉴얼 달라고 한다..아주..

유튜버용 외부 마이크 추천 로데 vs 사라모닉 SR-M3 후기 (고민할 필요도 없네..강추) Saramonic SR-M3 vs Rode Videomicro

유튜버용 외부 마이크 추천 로데 vs 사라모닉 SR-M3 후기 (고민할 필요도 없네..강추) Saramonic SR-M3 vs Rode Videomicro 알죠? 저는 유튜버 입니다. .... 초보이며, 아무것도 모르는 ... 그냥 일반인 중에서도 전자 장비에 대해서 둔감한 수준으로 ..예민하지도 않습니다. 이런 무식한 놈이 감동하고, 추천하는 장비가 나타났습니다. 그런데...이런 나에게 선택이된 마이크가 있습니다. 확실한 차이가 느껴지는.. 한국 리뷰 유튜버들이 극찬하던 로데마이크...하지만? 실제 해외 여러나라 사용자들의 평가 동영상을 보니...차이가 극명하게 나뉘네요.. (유튜브에서 "SR-M3"로 검색하면...로데 마이크를 쓰레기로 만드는 영상이 수십개 나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는 ... 한글로..

초 저렴한 스마트폰용 미니 마이크 FM-15 Flexi 3.5mm 후기

초 저렴한 스마트폰용 미니 마이크 FM-15 Flexi 3.5mm 후기 흠..중국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를 보다가... https://shoppingcart.aliexpress.com/ 갑자기 눈에 뜨이는 마이크...가격이 너무 싸고, 자바라 형식으로 휘어지는 기능을 가진.. 돈 버리는 셈치고 8개 남았다고 해서...8개 모두 구매했다.. 이중에 불량이 있을 거라 생각을 하고... 그런데 주문을 한지 얼마 안되어서 도착...물건을 받았다.. 국내에서 이런 마이크 싸구려 제품도 ...이렇게는 못구한다.. 오늘 받고 나서 테스트... 소리 잘 들어간다... 비싸게 구매한 기존 쓰던 제품 3만원 짜리하고...비교해 보니.. 스마트폰으로 테스트 한 결과는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막귀라...) 하지만....

외국인들이 사용하는 채팅 감정표현 이모티콘 표현 모음

외국인들이 사용하는 채팅 감정표현 이모티콘 표현 모음 즐거움 행복 미소 :-) smiling; agreeing 스마일, 웃다, 동의 :-D laughing 하하 웃다 |-) hee hee 헤헤 웃다 |-D ho ho 호호 웃다 :-> hey hey 헤이 ;-) so happy, I'm crying 아 웃겨서 눈물나 :'-) crying with joy 행복해서 눈물나 \~/ full glass; my glass is full 장난 놀림 ;-) winking; just kidding 윙크, 장난이야 '-) winking; just kidding 윙크, 장난이야 ;-> devilish wink 음흉한 윙크 :*) clowning - 익살스럽게 :-T keeping a straight face - 무표정으로 ..

재미유머시사 2022.06.05

결혼식 초대하여, 손님들에게 밥을 안주는 스웨덴 문화 자랑 ㅋㅋㅋ

결혼식 초대하여, 손님들에게 밥을 안주는 스웨덴 문화 자랑 ㅋㅋㅋ 네티즌의 말이 생각난다.. 아니 씨발 그럼니들 식구끼리 결혼하지,,손님을 왜 불러?... 젖같은문화다 ㅋㅋㅋ 아이들이 친구 집에 가서..식사 시간이 되면, 친구가 밥을 다 먹을 때까지 혼자 기다리는 것이 문화.. (친구가 밥을 먹던 안먹던 그건내가알 바가 아니다...) 참으로 씨발스러운 문화다... 친구집에가서 놀다가 똥이 마려우면...친구네 집에서 준비한 비닐봉지에 똥을싸고, 그것을 자신의 집으로 가지고 가야한다. (친구집에서 똥도 싸지 못한다..) 참으로 젖같은 문화...남의집에서 똥도 싸지 못하는 문화 이런 사항은 그냥 순화해서 말한것이고 현실을 더 암담한데.. 스웨덴 사람은 이것을 자랑하고 다닌다고...덜덜덜.. 이것이 지금 문제가..

재미유머시사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