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08/23 10

조국 후보와 황교안 법무장관 자격 비교 ㅋㅋㅋㅋ

조국 후보와 황교안 법무장관 자격 비교 ㅋㅋㅋㅋ 황교안 이런 사람이 어떻게 ??법무부장관 총리를 할 수 있었지? 잊을만 하면 ...생각나게 저~~장~~ 출처: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2&wr_id=248125 황교안 특검가자~“황교안 법무장관 시절, 부산엘시티 투자이민제 19일 만에 승인” http://www.jejuilbo.net/news/articleView.html?idxno=40066 [제주일보=변경혜 기자]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인 오영훈 국회의원은 황교안 대통령권한대행을 겨냥해 법무부장관재직시절 부산 엘시티에 투자이민제도를 승인해 준 것에 대해 특검에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오 의원은 10일 당 원내대책회의에서 “정부가 운영중인 부동..

재미유머시사 2019.08.23

조중동 지소미아 연장 바람잡다가 망했음 ㅋㅋㅋ

조중동 지소미아 연장 바람잡다가 망했음자기들 속마음을 기사화해서 아베 형님한테 잘 보일려고 했던건가요?어쩜 하나같이 저런 기사를... 하지만 문재인 정부의 확고한 의지.." 미국은 동맹이지만 일본은 동맹이 아니다." 미소미아 파기결정 ...두둥~ 이제 기레기들이 어디선가 나타나서 또 정부를 깔려나?

재미유머시사 2019.08.23

박근혜는 불쌍한 여자다.

박근혜는 불쌍한 여자다. 인터넷에 나도는 박근혜 사진들 볼때마다 드는 생각은 ..정말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불쌍 불행한 여성중 한명이다. 아버지가 강성이라...딸바보도 아니었을테고...부모님 두분다 총으로 사망하고..주변에 간신배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이용해 먹는 매국노들과미친 종교인이 있었는데...제대로된 교육이나 인성도 갖추기 힘든 환경에 있었다. 그러니..주변의 삐뚤어진 정보와 시각에 둘러쌓여 제대로된 삶이 불가능 했다고 생각된다.박근혜가 살아오면서 과연 무엇을 배웠을까... 할줄 아는것이 없으니...최순실 같은 사람에게 의지했나.. 아베 이세끼도 박근혜를 이용해 먹은놈... 이러한 결과로 ...대한민국 통수권자 자리에까지 올라갔으나... 역시 ...병신같은 주변 놈들 때문에...감옥에서 병생을 ..

재미유머시사 2019.08.23

한일 지소미아 군사협정 파기 결정 발표.....잘했다.

한일 지소미아 군사협정 파기 결정 발표.....잘했다. 한국의 안보를 믿을수가 없어서 수출백색국가 제외라는 결정을 해버린 일본이런놈들하고 무슨 군사안보를 논할 수 있나.. 한국의 결정에 국민으로써 응원한다. [현장영상] 靑, 지소미아 파기 결정..."日 정부가 중대 변화 초래" / YTN게시일: 2019. 8. 22.[김유근 / 국가안보실 1차장 : 한일간 군사정보보호에 관한 협정, 즉 지소미아 연장 여부에 관한 정부의 결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부는 한일 간 군사비밀정보보호에 관한 협정 지소미아를 종료하기로 결정였으며 협정에 따라 연장 통보 시한 내에 외교 경로를 통하여 일본 정부에 이를 통보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일본 정부가 지난 8월 2일 명확한 근거를 제시하지 않고 한일 간 신뢰 훼손으로 안..

재미유머시사 2019.08.23

후쿠시마 방사능 JTBC에서 취재 결과 사람이 살곳이 아님 ㄷㄷㄷ

후쿠시마 방사능 JTBC에서 취재 결과 사람이 살곳이 아님 ㄷㄷㄷ JTBC에선 방사능 수치를 올림픽 열리는 장소와 성화 봉송 구간을 측정하기 위해 현지에 기자가 가서 실제 측정기로 수치를 찍어 보여준 결과는 실로 충격적인 상태입니다.방송에도 자주 나온 우리나라의 핵권위자에게 측정된 수치를 문의하니...살고자 하면 일본에 가지말고 불매운동을 떠나서 일본 식자재는 먹지 말라고..ㄷㄷㄷ 체르노빌 사망자의 90%는 외부 피폭과 비교가 안되는 치명적인 내부피폭으로 죽었다고 합니다.ㄷㄷ 정작 일본 국민들은 국가의 기만속에 제대로 된 정보를 얻지 못하고 사실상 죽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후쿠시마 원전에서 직선거리 67km에 있는 아즈마 야구장. 여기서 기준치의 2배 방사능 수치가 나옴. 사고가 난 후쿠시마 제1..

재미유머시사 2019.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