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08 521

일본산 석탄재쓰레기로 우리집을 만들지 말자는 이재명 ㄷㄷㄷ

일본산 석탄재쓰레기로 우리집을 만들지 말자는 이재명 ㄷㄷㄷ 아주 맘에 속드는 말이기도 하고,추진하는 정책이 맘에 든다.이런건 공유 기록해야한당 일본산 석탄재쓰레기 수입에 대응하는 유일한 정치인 일본산 석탄재 등 수입 관련 국회토론회 ‘일본 석탄재 등 수입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길게 말씀드릴 거는 없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가끔 영상에서 그런 걸 보죠. 가난한 나라의 국민들이 쓰레기 더미를 뒤지는 그런 모습들을 우리가 봅니다. 그런데 우리가 지금 세계의 쓰레기 더미를 뒤지는 그런 양상이 되었습니다. 일본의 석탄재 수출의 가장 큰 수입국가입니다. 일본에서 석탄재를 수입하지 않고도 얼마든지 우리는 잘살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굳이 필요하다면 석탄재가 많습니다. 그런데 굳이 국내 석탄재들은 매립하..

재미유머시사 2019.08.31

한국 인구 소멸을 걱정해야하는 80개 지역 공개

한국 인구 소멸을 걱정해야하는 80개 지역 공개 기사: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466331&code=11131100&sid1=soc 지금 발표된 지역에 30세 이상들이 이사가서 살게된다면그지역은 그놈 것이 된다. 그리고..한국의 밀집지역인 서울....불균형 발전등해결되는 시점에서...인구가 전국으로 퍼저 나간다면... 서울 인구의 20%만 더 빠저 나간다면...서울의 아파트 집값?서울은 유령 아파트가 출몰하게 된다. 폭망 제 2의 수도가...어느날 갑자기 발전하는 순간에이 현사응ㄴ 일어날 것입니다. 기타의견 도시에만 사는 애들은 잘 모르는데 대한민국 엄청나게 불균형하게 발전되어있음 국토종주하면서 느낀게 찜질방이란게 관광단지 아니면 대도시에..

재미유머시사 2019.08.31

방콕3일 인성쓰레기 남성아이돌 그룹 누구인가?

방콕3일 인성쓰레기 남성아이돌 그룹 누구인가? 이걸 올린 이유는... KPOP이 대세인 지금 지구의 환경에서... 이런 쓰레기 같은 아이돌이 해외에 나가서 얼마나 나라 망신을 시킬지는안봐도 딱 견적이 나오는 것이다. 확실히 밝혀져서 조기에 퇴출을 시켜야 한다.이런 놈들 잘못으로 KPOP하 한방에 날아갈 수도 있다. 이건..국가 차원의 문제다.

재미유머시사 2019.08.31

[클리앙 펌]나경원자녀 의혹 나경원 팬클럽 나베 보도자료입니다

[클리앙 펌]나경원자녀 의혹 나경원 팬클럽 나베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누명을 쓴 나경원 의원님의 자녀의혹풀 수 있는 것은 기자들 뿐! 1. 우리 위대하시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과 일본의 공동명의 자녀 친일파 매국노 일본인 나베년 의원님 (창립선언문 4번 참조) 의 팬클럽 '나베'는 존경해 마지않는 기자 여러분께서 자녀 의혹이라는 억울한 누명을 쓰신 우리 나경원 의원님을 꼭 살려주시길 부탁한다. 2. 2011년 나경원 의원님께서 성신여대 총장께 "성신여대는 장애인 전형이 없는가" 라는 발언을 하신 후, 2012년 수시 모집 요강을 변형하여 장애인 전형을 추가하고, 때마침 2012년에 나경원 의원님의 따님이 실용음악학과 실기를 보러 오셨다. 그러나 나경원 의원님의 따님이 면접 당시 "우리 엄마가 국회의원이시고..

재미유머시사 2019.08.31

인형 뽑기 기계 부정행위하는 트와이스맴버들 ㅋㅋㅋ(쯔위 정연 나연)

인형 뽑기 기계 부정행위하는 트와이스맴버들 ㅋㅋㅋ(쯔위 정연 나연) 와~~인형뽑기 기계 문열 얼고 조작한당 대단하당 ㅋㅋㅋ 인형뽑기 앞에선 트와이스 나연 정연이 나타나 기계의 문을 열고 조작을 시작시종일관 쯔위는 너무 행복해 하는 모습이 포착된다. 역시 불법은 좋아~~ ㅋㅋㅋ #TWICE #SORIBADA2019 [ TWICE ]Playing "claw machines" [ Jeongyeon cheating ] so cute in SORIBADA 2019 그리고 아쉬운 분들을 위해 씻기 귀찮은 나연 영상 ㅋㅋ

재미유머시사 2019.08.31

살해협박 받고있는 한송이 힘내라!!

살해협박 받고있는 한송이 힘내라!! 탈북자 BJ 한송이, 조선족 비하 발언 논란 "진짜 거지같아"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1908296522H 위와 같은 기사가 떳다.무슨일인가? 보고 확인하니...나는 한송이말이 충분히 이해된다.당연히 할 수 있는 말이다. 조선족 사람들이 살인협박까지 하는데...니들이 그렇게 당당하면, 지금 중국에서 조선족들이 하고 있는 짓거리들부터먼저 해결해야 하는것 아닌가... 한송이가 없던 사실을 만들어 낸것도 아닌중국 조선족 실채 고발이라 할수 있겠다. 한송이 힘들겠지만 힘내라.!!우리가 응원한다...갈때 없으면 언제든 받아줄 한국인 널려있다. 한송이 울면서 해명 한국에 체류하는 중국인 및 체류자들은 각종 의료비지원, 결혼 출산과 ..

재미유머시사 2019.08.31

미국에도 싫은 소리 낼 수 있는 국민을 위한 대통령

미국에도 싫은 소리 낼 수 있는 국민을 위한 대통령 그래 미국이 강한 깡패 국가다.그렇다고 우리가 일본처럼 그놈들의 똘만이가 될 수는 없다. 미국의 도움을 받기 위한 치밀한 계획과 외교로이익을 취하면서 당당한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란다. 노무현 대통령은 작년 12월 21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회’에 참석해 70여 분 동안 특유의 작심한 듯 직설적 어휘를 사용 무슨 일이 있을때, 미국이 호주머니에 손 넣고 '우리 군대뺍니다.' 이렇게 나오면, 이나라의 대통령이 미국에게 당당하게 '그러지 마십시오' 하든지'예, 빼십시오' 하든지 할 수 있어야 말이 될 것 아니겠습니까... 그랬다. 미국에게 싫은 소리 할 수 있는 나라가 되고 싶어했고, 그러기 위해서는 자주국방을 해야하고, 그 첫 단추가 전시작전권환수..

재미유머시사 2019.08.31

걸그룹 스텔라 7년간 총 수입이 천만원 ㄷㄷㄷ

걸그룹 스텔라 7년간 총 수입이 천만원 ㄷㄷㄷ 기획사에서는 돈을 많이 걷어 갔기에 저런 결과가....있지 않았을까... 걸그룹 준비기간 2년...밥주고 재워주고....월 1000만원 댄스 강습에...월 1000만원짜리 노래 강습 노래 제작비용...의상 비용 안무 짜는 데 3천만원...차량지원에 매니저...숙소...기타 비용 1인당 1년에 기획사에서 짜고 만들면....최초 2억~ 4억 까지 빛을 지게 될 수도..2년 연습생이면 4억 ~8억이상 빛쟁이가 되고... 맴버가 5명이면....그 걸그룹은 20억 ~ 40억 빛을 지고 시작이다...이게 노예지...ㅋㅋ 이거 다 기획사에서 뽑아 먹고....난 이익금이 걸그룹에게 돌아가려면몇년이 걸릴까.....

재미유머시사 2019.08.31

경차 타면서 돈벌어 즐거운 어떤 운전자 ㅋㅋㅋ

경차 타면서 돈벌어 즐거운 어떤 운전자 ㅋㅋㅋ 자해도 병인데..자해를 즐기는 사람이면...이거 강추다..경차타고 깝축대서...처맞고 깽값으로 돈벌고... 예전에 개만도 못한 친구가 있었다.그놈이 인간 쓰레기란걸 처음에는 몰랐지...그놈이 6개월 마다 차를 바꾸고 무직으로 생활하던 방법과 비슷하다. 그놈은 장애인.. 술집 알바 하면서...술취한 손님에게 시비걸어서 처맞고 합의금 받기..차를 타고 가다가 시비거리 만들어서 처맞기...합의금 받기 이걸루 수천만원 이상 번다.. 일반인이 때릴땐 몰랐지....장애인 이란거..경찰서 가면 달라진다...장애인을 구타하면 무슨일이 생길지를... 이걸로 생활하는 미친놈이 있었다.

재미유머시사 2019.08.31

한국인 싫어하는 대마도 주민 ㄷㄷㄷ

한국인 싫어하는 대마도 주민 하여튼..대마도를 가는 한국인은 그냥 ㅄ 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일부 착한 일본인이 있다고...하는거 믿습니다.하지만 대다수 일본인은 한국인 ㅄ취급 합니다.왜냐면...나라에서 그렇게 가르치기 때문에..(유치원때부터..) 밥줄 끊겨도 '혐한' 피어나는 대마도 근황 / 비디오머그 뭐 꼭 가겠다는 사람을 어떻게 하나요..어쩔수 없지요... 하지만...꼭 가는 사람들 쌍욕하는 것도 막을 수 없습니다. 일부 한국인들 때문에...전체 한국인들이 ㅄ취급 받기때문에.. 이번 사태가 끝이나고 일본이 반성한다고 해도우리는 끝까지 일본의 숨통을 끊어 놓아야 한다. 박근혜 공주님...이런것들 죽어도 못고친다.그런데 저런놈들이 과연 고처질까? 저놈들이 모두 죽고 다음 세대가 이어진다 해도 고처지지 ..

재미유머시사 2019.08.31

어린아이 얼굴에 칼을 찌르는 미친 돼지년 (해외 뉴스)

어린아이 얼굴에 칼을 찌르는 미친 돼지년 (해외 뉴스) Horrifying moment crazed knifewoman randomly stabs boy, 3, in the face as he walks down the street with his parents https://www.thesun.co.uk/news/9812833/horrifying-moment-crazed-knifewoman-randomly-stabs-boy-3-in-the-face-as-he-walks-down-the-street-with-his-parents/ 이런 미친년이...다행이 얼굴에 상처를 입은 아이는 치료를 받았고, 가해자 51세 이 여성은 체포되어 10년 징역형 유재 판결 ㄷㄷㄷ

재미유머시사 2019.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