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07/09 12

아직 정신 못차린 한국식당의 광고 ㅋㅋㅋ

아직 정신 못차린 한국식당의 광고 ㅋㅋ https://aagag.com/issue/?idx=485796출처: https://m.news.nate.com/view/20190708n23029 본때를 보여줘야겠네. 많이 시켜서 엄청 바쁘게 해버려야겠다 ㅋㅋㅋ 맨날맨날 손님 많아서 쉬지도 못하고 돈벌고 돈많이 벌어서 가게 증축하고 직원 더뽑고 차 바꾸고 더 좋은 집으로 이사가고 해봐야 정신차리지 ㅡㅡ 매출상승으로 혼내줘야겠구만.. 사람 미어터져서 카운터에 앉아서 돈세느라 하루 다 지나가봐야 정신차릴려나?? 아주 눈물 콧물 흘리면서 행복한 비명 지르게 혼구녕을 내줍시다 이런가게는 좀 위치랑 간판 공개한다음에 참교육당해야함ㅋㅋ 아주그냥 바빠 뒤지도록 떼돈벌게 한다음에 통장에 강제로 몇억씩 꽂혀야 정신차리지ㅋㅋ 설마..

재미유머시사 2019.07.09

미국 본토를 작살내버린 한국의 위력甲 가물치 장하다

미국 본토를 작살내버린 한국의 위력甲 가물치 가물치 이놈의 괴랄함은 단 한마리만 있어도 그곳 호수에 있는 물고기란 물고기를 작살냄 [한국하곤 다르게 먹이부터 풍부하기 때문에 크기도 더 커짐] 동종 어류에선 천적조차 없어서 심지어 호수을 다 털고, 지느러미를 발처럼 써서 옆호수로 수륙양용 이동함 아가미가 성능이 좋아서 수질이 어느정도 낮아도 잘살고 물밖에서 상당히 오래버틴다고 함ㅋㅋㅋ 심지어 먹이는 입안에 들어가기만하면 가리지않고 냠냠 성질은 진짜 어디 파탄난거마냥 씹더러워서 잘못건들면 손가락 날라간다고함 새끼를 일정량까지 크기전까지 보호하는 습성까지 있어서 성체가될 확률도 큼 한국 이 좁은 나라서 피터지게 싸우는 인간이고 동물이고 할거 없이... 해외로 나가면 다 작살내는 특징이 있음.. 헬조선이란 든든..

동물이야기 2019.07.09

한국을 강간 하고 있는 일본의 대형 숙박기업 APA호텔 - 서경덕

한국을 강간 하고 있는 일본의 대형 숙박기업 APA호텔 - 서경덕 이딴 호텔을 가는 한국인이 있습니까? 일본 가는거 말리지 않습니다.일본 제품 좋아하는거 말리지 않습니다.일본 사람 좋아하는거 당신 마음대로 하세요. 하지만... 한국을 능멸하고 두번 강간하며, 역사를 외곡하여 우리조상부터 지금에 우리까지 싹다 욕보이며 반성 없는 우익단체들은 용서할 수가 없습니다. 서경덕의 대한민국 홍보 이야기https://www.facebook.com/seokyoungdukPR/ 서경덕의 대한민국 홍보 이야기어제 오전 8:07 · . 바로 일본의 대형 숙박기업인 'APA호텔' 입니다. . 일본군 위안부 강제동원 및 난징대학살 등을 부정하고 왜곡하는 서적을 호텔 프런트에서 판매하고, 객실 내에 비치하는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재미유머시사 2019.07.09

손석희 일본을 용서할수 없는 이유

손석희 일본을 용서할수 없는 이유 라고 제목을 붙여야 맞을거 같은 앵커브리핑의 영상입니다. #손석희앵커 #JTBC뉴스룸 #이제일본은살았다[손석희의 앵커브리핑] '운 좋게도 한국전쟁이 일어나서…' 전쟁전범 가해자 일본이...피해자인 우리 한국에게 보복이라는 카드를 꺼내들었는데...이런 개만도 못한 행위를...우리는 그냥 참고 넘어가야 하는가? 과거 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일본은....한국을 쉬지않고 능멸하며 공격을 해오고 있다.이런데도 일본을 찬양하는 친일국민들이 있으니.. 이 얼마나 QT같은 일인가.. 우리는 이런 일본에게 핵폭탄을 선사해 주고 ...우리가 반성하는 태도를 보임으로써모법국가는 이런것이다 라고 알려줄 필요가 있어 보인다. 핵을 만들자!!

재미유머시사 2019.07.09

YTN이 쓰레기 뉴스가 되어버린 한장의 그래프

YTN이 쓰레기 뉴스가 되어버린 한장의 그래프 욕먹고 수정한 YTN 그래프 위 수정전 그래프.. 아래는 수정후에 그래프 아니 수정한것도 그래프가 엉터리다..ㅋㅋㅋ 언론의 신뢰도가 쓰레기로 변하는 순간이네요 어째 수정해서 올린것도 저모양일까요? 그 어떤 엑셀로 작업해도 저런 그래프는 나올 수가 없으며,초등학생에게 그래프를 그리라고 해도 저렇게는 나오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그래프라면 위와는 많이 다르죠... YTN 직원이 멍청이인가?YTN 직원이 QT인가?YTN 직원이 또라이인가? YTN이 직원을 뽑는데...ㅄ을 뽑지는 않았을것이고.. 내용을 보지 않고 그림만 보는 멍청이들을 이용하여 대통령을 욕하게 만들고자 하는..이건 충분히 악의적이고 의도적인 대통령을 모독하는 행위 아닐까요? 이건 다분히 고의적인 행위..

재미유머시사 2019.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