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한국을 강간 하고 있는 일본의 대형 숙박기업 APA호텔 - 서경덕

거북선인 2019. 7. 9. 08:50
반응형

한국을 강간 하고 있는 일본의 대형 숙박기업 APA호텔 - 서경덕


이딴 호텔을 가는 한국인이 있습니까?


일본 가는거 말리지 않습니다.

일본 제품 좋아하는거 말리지 않습니다.

일본 사람 좋아하는거 당신 마음대로 하세요.


하지만...


한국을 능멸하고 두번 강간하며, 역사를 외곡하여 

우리조상부터 지금에 우리까지 싹다 욕보이며 반성 없는 

우익단체들은 용서할 수가 없습니다.


서경덕의 대한민국 홍보 이야기

https://www.facebook.com/seokyoungdukPR/


 


.
바로 일본의 대형 숙박기업인 'APA호텔' 입니다.
.
일본군 위안부 강제동원 및 난징대학살 등을 부정하고 왜곡하는 서적을 호텔 프런트에서 판매하고, 객실 내에 비치하는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역사왜곡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
암튼 APA호텔은 지금까지 한국인 및 중국인 등 많은 아시아인들이 이용을 해 왔는데, 이런 식으로 역사를 왜곡한다면 당연히 불매운동을 해야만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
그리하여 오늘부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이러한 사실들을 국내에 먼저 전파한 후, 점차 중국 및 아시아 전역으로 APA호텔의 역사왜곡을 널리 알릴 예정입니다.
.
또한 국내외 여행사들에게도 이러한 상황들을 알려 APA호텔의 불매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할 계획입니다.
.
특히 제일 어이없는건 APA호텔 최고경영자인 모토야 도시오가 이런 역사왜곡 서적들을 직접 저술했는데, 무엇이 잘못됐는지에 대한 서한을 보냈으나 돌아온 답장은 똑같은 역사왜곡 뿐이었습니다.
.
아무쪼록 APA호텔 사례처럼 역사왜곡에 관한 정확한 증거가 있는 우익기업에 대해서는, 향후에도 감정적이지 않고 이성적으로 불매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우리가 힘을 모으면 안되는 일이 없을 겁니다.
.
#일본 #불매운동 #우익기업 #극우기업 #아파호텔 #APA호텔#APAHOTEL #서경덕 #서경덕교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