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07/06 11

한국을 테러 국가로 지정한 일본 ..이게 뭔 개소리인가?

한국을 테러 국가로 지정한 일본 ..이게 뭔 개소리인가?이런 이유로 전범국가 일본이 ...우리에게 이따위 개소릴 찌껄인 것이었구나.. 일본은 한국을 잠재적 테러 국가로 지정하여 메우 위험한 국가이니...경제 제제를 한다고? 우리나라는 역사적으로 그렇게 일본한테 강간 당하고도 좋다고 일본 제품 사는거 보면 정말 . . .대한민국은 정말이지 자존심도 없는 민족임. . . 하긴 그러니까 임진왜란, (귀무덤 진짜망신 스러워 완전X신 인증)당하고도 정신 못 차려서일제 강점기 당하고도 스스로 독립도 못했지 위안부는 사과도 안 했고731부대 생체 실험하시마섬, 군함도관동 간토 대지진 조선인 학살해방 귀국선 우키이마호 침몰창씨개명 지금도 경북 산에 올라가면 일본인들이 송진 파간다고 우리 소나무가 얼마나 많이 상해 있는..

재미유머시사 2019.07.06

방탄소년단 BTS도 일본꺼냐? 오늘부터 불매운동 해야 하는가?

방탄소년단 BTS도 일본꺼냐? 오늘부터 불매운동 해야 하는가?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freeboard&no=6526340 소니뮤직이 마국것인줄 알았으나 엄청난 투자로 베텔스만 cbs 콜럼비아 에픽 rca등 모두 인수해 버린 대형그룹.... 결국 방탄소년단 BTS 판권이 일본에 있어...돈벌면 다 일본에게 주는것인가? 역시 방탄소년단 BTS 문제라 그런지 루리웹에선 해당이글이 삭제된 상태다. *******************일본 누리꾼 "한국은 약소국, 불매운동 해봤자" 조롱 아래는 기사 내용 일부 .... "한국은 항상 '역사문제에 반성이 없다'고 하는데, 일본은 한국한테 감사하다는 말을 들어야해. 반성해야 될 일은 조금도 하지 않았어" "그렇..

재미유머시사 2019.07.06

한국인이 자랑스러워하는 미국인 마크 테토 한국어 실력 ㄷㄷㄷ

한국인이 자랑스러워하는 미국인 마크 테토 한국어 실력 ㄷㄷㄷ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firstsunrise #2019 #HappyNewYear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미국에 있는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기 위해 얼마 전 미국행 비행기 티켓을 예매했다.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를 예약하는데 미국에서 연말연시를 모두 보낼 것인지 고민이 되기 시작했다. 올해 나는 왠지 한국으로 일찍 돌아오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그 이유는 한국에서 일출을 보며 2019년을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였다. . 미국에서 새해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매우 신나는 연휴 기간이다. 하지만 미국인들에게 연말연시 전통에 관해 물어보면, 대부분은 12월 31일 (New Year’s Eve)에 대해 이야기할..

재미유머시사 2019.07.06

레전드 고속도로 하이패스 사고 장면ㄷㄷㄷ

레전드 고속도로 하이패스 사고 장면ㄷㄷㄷ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이당시 사고를낸 흰색 차주는 죽진 않고 다치기만 하였고경찰쪽 통해서 전해들은 가해자 차주 말이,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하이패스쪽으로 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ㄷㄷㄷㄷㄷㄷㄷㄷ 그래 일본으로 가는것이 애국하는길이다.일본에서 마음것 저렇게 운전 하렴..

재미유머시사 2019.07.06

보배드림에 뜬 강력한 일본 불매운동 이미지

보배드림에 뜬 강력한 일본 불매운동 이미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013593 전쟁이라 하지만 ...쓰지말아야할 핵무기로 인하여일본인만이 아닌 한국인도 엄청난 피해를 보았습니다. 그런데 말이죠...핵을 처맞고 정신을 못차리는 전범국가...어찌하면 좋을까요?핵한방 더 쏜다고 정신차릴까요? 이것은 아마도 북한의 결정에 달려있다고 생각됩니다.

재미유머시사 2019.07.06